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081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2년 전 (2023/11/04) 게시물이에요
대익인데 감기걸려서 열나고 몸도 안 좋음 

근데 오랜만에 시험끝나서 쉬는 날이고 집에 혼자있는시간이라서  

티비로 넷플보면서 쉬려고했음  

상상만해도 평화로워서 기분째짐 

 

근데??? ㅋㅋㅋ.... 

 

티비 리모컨에 전원버튼 3개정도있잖아 

걍 전원이랑 티비전원이랑 셋톱박스 전원 

이렇게 3개 

 

근데 렉걸렸는지 뭘 눌러도 안 켜지는거임 

 

그래서 몇분동안 씨름하다가 

리모컨 뒤에 티비가 안 켜질 때^^ 하고 설명적혀있는거보고 

그거대로 버튼 눌러서 켰거든 

근데 이제 또 셋톱이 말썽인거야 

 

버튼을 아무리 눌러도 안 켜짐 

셋톱박스 먼지쌓여있고 주변에 엄마가 식물들 많이둬서 진짜 만지기 싫었는데 

만져가면서 선 뽑음 

 

그러고나니껀 티비는 켜짐 

근데 이제 소리가 안 들림 

 

무음버튼 소리크기 채널돌림 다시 껐다 켜보고 셋탑박스 선 다시 연결했다 뽑고 별ㄹㅈ ㅣ룔을 해도 소리가 안 남 

개ㅐㅐㅐㅐㅐㅐㅏ빡쳐서 

걍 소리지르고 리모컨 쇼파에던짐(부숴질까봐) 

 

 

분노장있는듯 

진짜 개빡친다 아 짜증나 화난다 

계획이 다 깨졌음 

 

인터넷 찾아보니깐 뭐 셋톱박스 선을 123 21 3 순서대로 꽂았다빼라 어쩌라하는데  

그 뽑히지가않음 

아 개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가입한지 별로 안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우리집 나 애기때부터 거기였을걸 전화해서 12분동안 씨름하다가 해결했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ㅋㅋㅋㅋ 인티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정해 쓰니야 한 번만 봐주자... 진정해 쓰시무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도 근데 욕 지껄이면서 했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개빡쳤음 근데 상담원이 너무 친절하셔서.... ㅠㅠㅠㅠ 십몇분동안 통화하다가 해결했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찐친 청모 가야될까 말아야 될까 (특히 결혼 앞두거나 하신 익들 궁금)
13:59 l 조회 1
취준말이야 주위보다 늦는다고해서 더 안좋은곳에 하라는법은 없는거지?
13:59 l 조회 1
여자 평범하면 훈훈한 사람이랑 사귀는 거 거의 불가능이지?
13:59 l 조회 1
중국 게임 개음침함;;;;
13:59 l 조회 1
이거 너무 빡치는데 퀵으로 달라할까?
13:59 l 조회 1
달달한거 어떻게 끊지..
13:59 l 조회 1
아직도 에어컨안튼 편의점은 좀 표독해보이지?
13:59 l 조회 2
좀 잘생겼다싶으면 게이네
13:58 l 조회 10
미쏘나 에잇세컨즈는 인스타로 보면 이쁜데...
13:58 l 조회 10
영어 자격증 따고 싶은데 기초부터
13:58 l 조회 4
업체가 돈을 안 주는 경우는 왜 그런거야?3
13:58 l 조회 15
아랍상이3
13:57 l 조회 7
대학자퇴해서 고졸인데 사무직 알바하는중이거든??
13:57 l 조회 12
32강 확률 더 떨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7 l 조회 23
다들 하닉 몇주 갖고있숴?4
13:57 l 조회 24
지하철 화장실에서 마운자로 맞음..
13:57 l 조회 13
그러게 하닉 걍 팔지ㅎㅎ2
13:57 l 조회 19
32강 못갈수도 잇나보네
13:57 l 조회 5
뷰티디바이스 써 본 사람…4
13:56 l 조회 8
갤럭시 울트라 너무 무거워서 폰 바꾸고싶다...1
13:5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