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778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8
이 글은 2년 전 (2023/11/09) 게시물이에요
키 188이었음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도 188만났었는데 진짜 짱커 덩치까지 있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나는 작아서 서로 소통이 잘 안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걍 아는 사람이 192였는데 우러러봐야할 정도 근데 너무 크니까 그것도 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서울역사점 스벅
200 정도 되어 보이는 직원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내 현남친..19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5-6년전에 옆부서 사람 195였는데 복도에서 마주치면 그냥.. 다른 종족같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회기역 진짜 크심 유명한 분 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혹시 외국인 여자분?? 190-200정도 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같은 분 본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우 우리동생 키군...
가끔보면 강시같아서 무서울때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전전애인 193이었는데 진짜 크긴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키 안 물어봤는데 그정도 될 듯.
사람이 강의실 문짝만 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현애인 190인데 가끔 허리 숙여서 내 얘기 들어줌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문짝강아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중딩때 키 190 남자애 있었는데
학교 등굣길에 다른 애들 사이에서 우뚝 솟아있어서 엄청 눈에 튀더라ㅋ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탭도 오래 써? 버벅이지 않아??
17:24 l 조회 2
이 사람 여친 없눈.. 거겟지....? ㅋㅋㅋㅋ
17:24 l 조회 4
내가 본 멀어진 인프피 친구
17:23 l 조회 10
김해공항 12시 30분 비행기면 몇시쯤 도착해야할까
17:23 l 조회 3
진짜 다 끝났다....
17:23 l 조회 18
이제 하닉 막차온다는데 ㄹㅇ인가
17:23 l 조회 17
위작은 애들 너무 부러움1
17:23 l 조회 8
익들은 유행했던 거 중에 제일 기억에 남는 유행 뭐야? 5
17:22 l 조회 12
좋아하는 상대랑 첫 만남 자리에서 내 나이 듣고 자기 동생이랑 동갑이라고 하면1
17:22 l 조회 10
귓볼 피어싱 잇는사람들 4
17:22 l 조회 15
공부할 때 노트필기한 거 어떻게 할까??2
17:22 l 조회 9
난 34인데 가방에 짱구 태닝키니 먼작귀 세개 달고 다니는디;1
17:22 l 조회 9
혈육 정병 발사 너무 심해서 찐정병인 친구가 병원 데려가보라함
17:22 l 조회 6
잘생긴 남잔 재미없다더라5
17:22 l 조회 21
링티 제로 살찜?????? 급함4
17:22 l 조회 12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4
테무 걍 환불 해주니 좀 죄책감들음 1
17:21 l 조회 11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8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3
17:20 l 조회 10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
17:2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