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다 아직 취준중이지만 오래 만나기도 했고 결혼 계획도 있어 아직 직장인들이 아니니까 경제적인 소비가 필요할 때인데 주위에서 워낙 데통을 안 좋게 보니까 시작하는 게 맞는 건가 싶네 데통 하는 커플 별로 없나.. 데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이 글은 2년 전 (2023/11/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다 아직 취준중이지만 오래 만나기도 했고 결혼 계획도 있어 아직 직장인들이 아니니까 경제적인 소비가 필요할 때인데 주위에서 워낙 데통을 안 좋게 보니까 시작하는 게 맞는 건가 싶네 데통 하는 커플 별로 없나.. 데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