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나도 롤 하긴하는데.. 롤드컵은 안봣엇거든.. 근데 저번주 티원 경기때 이기라고 주문건답시고 옆에서 족장님처럼 흠마에야 흠마에야 하면서 춤췄는데 그때 이겻다고 오늘도 해달라고 해서 지금 강제로 보면서 의식 치루는중이야 .. 꼭 이기면 좋겠어🫡💕| 이 글은 2년 전 (2023/11/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나도 롤 하긴하는데.. 롤드컵은 안봣엇거든.. 근데 저번주 티원 경기때 이기라고 주문건답시고 옆에서 족장님처럼 흠마에야 흠마에야 하면서 춤췄는데 그때 이겻다고 오늘도 해달라고 해서 지금 강제로 보면서 의식 치루는중이야 .. 꼭 이기면 좋겠어🫡💕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