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097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9
이 글은 2년 전 (2023/12/07) 게시물이에요

머리 길면 그나마 그 긴머리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서 실루엣이라도 예뻤는데 단발 하니까 망했음.. 3년은 길러야 원래대류 갈 것 같아... 너무 슬프다..

대표 사진
익인1
단발 특유의 청순함과 그 분위기 미치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단발 안어울리는 것 같아 ㅋㅋㅋㅋㅋ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차근차근 길러보쟈~~~~ 다양한 머리길이 즐긴다 생각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나도 가슴 덮는 긴머리에서 단발했는데 먼가 옷 입는것도 애매함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몬생김 증가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랬음 얼굴 동그랗거나 좀 여백있으면 무조건 긴발해야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그래서 머리 계속 기르는중.. 허리까지온다
단발은 안어울려서 ㅜㅜ 속상해
단발 잘 어울리면 그것도 넘 이쁘고 귀엽더라 다른 매력이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 글 보고 단발병 치유 됐어 고맙워
요즘 릴스보고 나도 단발할까 고민백번했는데 휴 뒷모습이라도 이뻐야겠다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한명을 구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머리도 빨리 길기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단발은 특히 겨울옷 입을 때 문제가 드러나는 듯… 애매한 기장 때문에 머리가 옷에 차르르 떨어지지 않고 못생겨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겨울엔 긴머리가 예쁜듯..후회중 나더..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롱치마 입을때 속바지 입음?
20:15 l 조회 1
혹시 나처럼 일본 좋아하는 익 있니
20:15 l 조회 1
남친 다 좋은데 진짜 치명적인 단점이 있음
20:15 l 조회 2
영화관 앨베에서 스포하는거 민폐다vs아니다
20:15 l 조회 4
아빠가ㅋㅋㅋㅋ만약 32강 올라가면 홍명보 혼자 지금 한국 들어와야한대
20:15 l 조회 5
티켓베이에서 표 사면 신분증 문제는 어케 해?
20:14 l 조회 2
미팅 끝나고 다음날에 남자한테 연락올확률
20:14 l 조회 3
교촌치킨 윙봉, 콤보 중에 어떤게 더 나아?
20:14 l 조회 3
난 아직도 지금이 2024년 같아
20:14 l 조회 4
사주에 금기운
20:14 l 조회 6
25살부터는 연애시작 소개팅밖에 답이 없나1
20:14 l 조회 11
단기알바도 안 구해져서 의기소침해 있었는데 오늘만 두 개 잡았네
20:13 l 조회 6
예스24 왜이렇게 무책임해?
20:13 l 조회 9
특정 지역 관련 글에 정.병 있다
20:13 l 조회 8
육바연 먹말...2
20:13 l 조회 7
아빠 대기업 퇴직하셨대서 헉 이제 아빠 뭐 하고 지내시려나 했더니6
20:12 l 조회 84 l 추천 1
종교버리고싶다2
20:12 l 조회 11
32강 올라가더라도 쓰리백이니 뭐니 하지 마라
20:12 l 조회 5
오 인티 상위 1.3% 다
20:12 l 조회 11
Ai 에 연애감정을 느끼는 사람이 있구나
20:1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