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는게 신기함...
나도 조금씩 술 마시지만 왜 술 잘마시는거 = 사회생활 된건지 가끔 이해안가ㅋㅋㅋㅋ 술이 몸에 좋은것도 아니고 안좋기만한데 취하면 이상한 소리하는 사람 한둘본것도 아니라...본인 말로는 주사 없단 사람도 다 취하면 조금씩 주사있던데 난 이거 보는게 싫어서 술 잘안마시게 됐거든... 술 못마시면 못노는 사람 노잼인사람 사회생활 못하는 사람된게 신기
| 이 글은 2년 전 (2023/12/07) 게시물이에요 |
|
되는게 신기함... 나도 조금씩 술 마시지만 왜 술 잘마시는거 = 사회생활 된건지 가끔 이해안가ㅋㅋㅋㅋ 술이 몸에 좋은것도 아니고 안좋기만한데 취하면 이상한 소리하는 사람 한둘본것도 아니라...본인 말로는 주사 없단 사람도 다 취하면 조금씩 주사있던데 난 이거 보는게 싫어서 술 잘안마시게 됐거든... 술 못마시면 못노는 사람 노잼인사람 사회생활 못하는 사람된게 신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