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0996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3
이 글은 2년 전 (2023/12/07) 게시물이에요

되는게 신기함...

나도 조금씩 술 마시지만 왜 술 잘마시는거 = 사회생활 된건지 가끔 이해안가ㅋㅋㅋㅋ 술이 몸에 좋은것도 아니고 안좋기만한데 취하면 이상한 소리하는 사람 한둘본것도 아니라...본인 말로는 주사 없단 사람도 다 취하면 조금씩 주사있던데 난 이거 보는게 싫어서 술 잘안마시게 됐거든... 술 못마시면 못노는 사람 노잼인사람 사회생활 못하는 사람된게 신기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래서 20대 후반인데 술 한방울도 안마셔봄 술 마신 사람들 주사 들으면서 상처 받은거 한두번 아니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술 안마시면 노잼인생 사는줄 알던뎈ㅋㅋㅋㅋㅋ나 술 끊었는데 술 끊은 지금이 더 재밌게 잘놀아 맨정신으로 또렷하게 잘 즐기는걸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술 그거 뭐 좋은거라고 술부심있는지 모르겠어 술부심 부리는게 제일 웃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술안마셔도 마신사람이랑 비슷한 텐션인 사람도 있다..뭘 노잼이래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술 마시고 유잼 인간 될래 술 안마시고 노잼인간될래 해도 난 후자 선택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술 아예 안마셔서 그런가 술 마시면 대부분 텐션 올라서 오히려 자기도 모르게 말실수 엄청하던데 나는 그거 보면서 더더욱 술 안마셔야겠다 다짐함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가 대유잼인줄 알고 취해서 말하는데 안취한 내가 듣기엔 왜저럼? 싶을때 많아서 만약 저게 유잼이고, 내가 노잼인거면 난 노잼할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 술취한 사람들의 텐션 오른게 너무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지인짜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술 좋아하지만 술마셔서 주사부리는애들만큼 꼴값인게 없는데.. 사회생활 못하는건 자기 주량 몰라서 주체못하고 부어라 마셔라 하는 사람들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ㅇㅈ
난 술 안마셔도 유잼이고 사회생활 잘함
술 따위에 의존안해두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술 좋아하는데도 술 취한 사람들 특유의 텐션이 싫어서 술자리 잘안가 혼술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알아 같이 술 마시면 나도 실수할지 내가 나도 모르게 실수하는것만큼 싫은거 없다 진짜 싫음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술안먹고도 재밌게 놀수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난 오히려 요즘은 술 마시는 사람들 안 좋하는 분위기가 더 만연하다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술을 마셔야만 재밌는 인생을 돌이켜 볼 생각을 하셔야지ㅋ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 뭔 알콜 중독자도 아니고 ㅋㅋ 내 친구중에 저런 애 있는데 술 안마시고 어떻게 진지한 이야기를 하냐 뭐 이런 말도 함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술 아예 못하는데 세상에 놀수있는 거리들이 얼마나 많은데 대체 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나는 저런 사회분위기 혐오스러움 유흥 좋아하는 게 뭐가 그리 대단하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촌스러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서 술안마시는 사람들끼리 놀게 되드라... 지금 딱 4명 모여서 노는데 다들 술안마셔서 개꿀잼 하고 놀고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난 술 좋아하는데도 저렇게 생각하는 사람들 이해 안 감
술 안 먹고도 재밌게 잘만 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직도 그래? 요샌 그런 거 없는 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자의면 상관없는데 강제로 참석하게 하는 분위기가 너무 싫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술 맛도 없고 돈만 왕창 깨지는 거 같아.. 더 재밌는 거 많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술 먹는 쪽인데, 누가봐도 술자리인데 술 안먹는 사람이 따라와서 술 먹은 사람들 왜 먹냐는 듯이 말한적 있어서 그런가? 걍 자기 취향이 안먹/먹는 쪽인데 그 반대가 싫은편이면 걍 부탁이니까 티내지 말고 그 모임에 안나와줬음 좋겠음. 누가 술마시라 협박한것도 아니고, 먹지말라 협박한것도 아닌데, 왜 굳이 꾸역꾸역 그 자리에서 그러는지 알다가도 모를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걍 사실 술을 잘 먹고 안먹고의 문제가 아니라, 모임에 다양한 사람들이 있고 서로 이해해주고 조금 불편해도 양해해주고 해야되는데 (그게 술을 먹는 사람이 술을 못먹는 사람을 배려하는거든, 술을 못먹는 사람이 술 먹는 사람들을 배려하는거든), 그걸 못하면 실제로 사회성 떨어지는건 맞다고 봄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걍 사회가 가스라이팅 하는거 같음 술마시고 좋은 꼴을 못 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래서 그냥 사회성 덜 떨어지는 사람 되기로 했음^^
니들은 마시고 끝장봐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댓글 보니까 술 안마시는 사람들이랑 술자리가서 얼큰하게 취하면 안되겠다고 다짐하게되네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다같이 취하면 누가 실수해도 그냥 취했구나~|| 하고 넘기는데 안취한 사람들은 왜저러냐는식으로 받아들이는군.... 술못먹는 사람이랑 술자리가면 나도 안마셔야지...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술 없이 못 사는 애들이나 그런 소리 하는 거 아니야? 술 자주 마시는 게 뭐가 자랑이라고..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든 적당히가 좋은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싫음 아니 술을 내가 못먹고 싶어서 못먹냐고 유전인 걸 어쩌라는 거임? 먹으면 는다는데 굳이 그렇게까지 먹어야되냐고 또 지들만큼 느는 것도 아닌데 개빡침 눈치주는 것도 싫어서 곧 친구 관계도 끊어낼 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애초에 마시는 과정 자체가 힘든데 머리에서 죽겠다고 쿵쾅거린다고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보통 그 말들은 개인적으로 술은 핑계고 그냥 사회성 떨어지거나 같은 자리에 있으면 재미없는 사람이었던 것 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술 잘마시고 못마시는 건 같이 떠들고 노는데 전혀 지장 받지 않음 술마신다고 다 실수하는 것도 아니고 술 안마신다고 못노는 것도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내가 느끼는거랑 똑같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ㅈ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모자라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오히려 술 취해서 주사 부리는게 더 민폐라고 생각함. 본인 주량 생각하고 적당히 마셔야되는데..에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술먹고 실수한게 뭔 자랑이라고 ㅋ
개싫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나 전 회사가 딱 술 마실 땐 다같이 마셔!!!! 분위기였고 지금 회사는 대표나 팀장급들이 술 별로 안 좋아해서 먹고 싶으면 한 두잔 분위기인데 후자 회사 ㄹㅇ 잘 돌아가거든 ㅋㅋㅋㅋㅋㅋ 어우 진짜 전 회사는 가뜩이나 불편한 사람 많은 회사에서 술 취하고 얼큰해진 텐션 보고 개 피곤하게 집 가고 이러는 거 너무 싫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술을 마셔야만 재밌는 거면 그거대로 문제 있는 거 아님??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ㅈ 그리고 술 마셔야만 할 수 있는 대화가 있다고 하는데,, 술 안 마시는 입장에서는 이해 못 하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난 술 못 마시고 안마시고 놀면 노잼취급 당하길래 내가 노잼인가 싶었는데
술 못 마시는 사람들끼리 술 없이도 재밌게 놂 진지한 이야기도 술 없이 맨 정신으로 하고
뭘 모르는 사람들이 술 없으면 노잼 취급하고 그러고 다니는 거임 싸게싸게 놀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리고 술 모임 진짜 가끔 가봤는데 그 자리 없는 사람 뒷담화하고 취해서 했던 이야기 반복하고 별 이득 없는 자리였음
한번 같이 마시자 같이 놀자 해서 간 자리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내 돈주고는 술안먹고 진짜 1년에 몇번있는 모임?때는 적당히 먹는데 주변에 술먹고 정신 못차리는거 보면 웃기더라ㅋㅋㅋㅋㅋㅋ솔직히 술 노맛...술 없어도 충분히 재밌고 대화도 잘 주고 받을 수 있어서 좋던데...그냥 그러려니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몸에서 안받아주기도하고 맛없어서 먹기싫음ㅠ맛없는거 딱질색이라 적당히 맛없어야 즐겨먹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맛없어서그런지 오바해서 마시면 비위상해서 속안좋고 졸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파트 재건축하는데 붙박이장 뮤조건 있는게 좋음??
17:00 l 조회 1
대학생 서포터즈 하면서 알바 가능하지?
17:00 l 조회 1
계란짬뽕밥 신박한데 맛있어
17:00 l 조회 1
30대에 애플워치 없으면 가난해보여?
17:00 l 조회 1
근데 30살까지 1조 못 모을 수가 있어?
16:59 l 조회 1
돈없는 사람이랑 결혼한 친구 결국 이혼엔딩
16:59 l 조회 1
해외거주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16:59 l 조회 1
중간 약속 나만 빡치는건가
16:59 l 조회 1
남사친이 더 편하고 여자친구들 별로 없다는 사람 특징 하나 있음1
16:59 l 조회 1
아무이유 없이 옾챗 강퇴 당했는데 방법없지?
16:59 l 조회 1
오늘 병원 일하는데 내가 누군지 모르는가!!!! 외치는 아줌마와서 개열받음
16:58 l 조회 5
투썸 아이스박스 초코 맛있어???
16:58 l 조회 4
그러면 남자가 친한 누나한테 형이라 부르는 건 왜 그러는 거임? 2
16:58 l 조회 9
나 뿌염 안한거 개꼴보기싫어서 염색 극혐했는데
16:58 l 조회 6
하이닉스 단타 48했주 영프로 이익이주
16:58 l 조회 8
직장 다니기 시작하면 민증 실물이 필수로 있어야 되나?2
16:58 l 조회 14
요철 뭉침 닭살 짜증난다 40
16:57 l 조회 15
아니 캐치테이블 예약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똥폰 때문에 망함
16:57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앱으로 신청하면 끝이여???
16:57 l 조회 6
카페 왔는데 아기들 계속 우는 거
16:57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