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129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2년 전 (2023/12/10) 게시물이에요

애초에 여드름 막 엄청 심하진않았는데

그냥 뿌리뽑고싶어서 먹기시작함 꿀피부로 살아보고싶었음

나 니메겐 먹은지 일주일 됐는데

효과너무좋고 부작용도 없음

눈은 원래 항상 건조했규 입술도 항상 건조했었는데

보습잘해주니깐 ㄱㅊ음

좁쌀같은거도 안 올라오고

일주일만에 너무 좋아졌어...

아작 일주일벆에 안 돼서 그런거야??

너무 행복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어느정도 좋아지면 단약해 장복할약은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한 한달정도만 먹어볼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그정도면 완전 ㄱㅊ아 6개월 이상은 절대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속 쭉 그런데 6개월 넘게 장기 복용 중인 사람으로서

안구 건조증 너무 심해짐 피부 건조도
간 수치 안좋아짐
지방 수치도 올라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러면 한달정도만 먹고 끊을까 ㅠㅠ 안 먹으면 바로 다시 올라오려나??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이제 제발 그만 먹었으면 ㅠㅠ

코피도 자주 나고 근육통도 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심하네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사가 나 여드름 애초에 많이 안 심해서 그냥 효과 일찍나타나면 단기로 짧게만 복용하자고 했었엉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나 아직도 있어?! 어때ㅠㅠㅠ 부작용 설명해주는 거 보고 무서워서...(대체로 임신 관련인데 임신 계획은 없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다시 300 가나
14:24 l 조회 6
한국인들 니혼가서 돈써줄때 중궈들 한국와서 돈써줌
14:24 l 조회 3
주알못 오늘 아침에 들어갔는데 50만원 벌었다
14:23 l 조회 7
토스 수수료 6월까지잖아 이번 달 안에 그냥 다 털고 나올사람 있어?
14:23 l 조회 7
무능하고 뭣도 없으면 사람들이 굳이 다가오진 않지?1
14:23 l 조회 8
외모 이쁘면 배우캐스팅 실제로 받기도하나2
14:23 l 조회 5
10년전에 네이버 문의한거 오늘 처리됐다 연락옴
14:23 l 조회 17
토수 지출 나오는 거 정확하지 않았구나...
14:23 l 조회 2
공시 재시확정인 익들아 공부시작햇니
14:23 l 조회 3
와 주식 이런 사람들보면
14:23 l 조회 34
진짜 사주가 뭐가 있나???4
14:23 l 조회 13
하이닉스 목표가 최소 340 최대 400
14:22 l 조회 13
나 이런 사람 무조건 손절하는데 기준 이상하진 않지?
14:22 l 조회 8
샌드위치 반개 + 계란 2개 먹은거 다이어터잉데 ㄱㅊ음?1
14:22 l 조회 3
퓌 바닐라70 쌩얼에 바르기 좀 그런가
14:22 l 조회 3
홍명보 큰그림 지렸다 와 이거였네 ㅋㅋㅋㅋㅋ
14:22 l 조회 40
솔직히 난 삼전 개잡주라고 하는것도 이해는 감2
14:22 l 조회 17
근데 요즘 저출산인데 요즘태어나는 애기들은 다 평균이상으로2
14:22 l 조회 21
백룸 본사람1
14:21 l 조회 10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축구야구 잘하는거 되게 열받음 1
14:2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