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좀 리트를 많이 하는데 며칠 지나면 다 풀려있어.. 순서대로 풀리거나 특정 계정만 풀리는건 아닌데 최근 2주간 거의 백개는 다 리트윗 풀려있더라고. 똑같은 트윗 세번 리트한적도 있어. 이거 계정 문젤까 트위터 자체 문젤까. 진짜 너무 불편해..
| 이 글은 2년 전 (2023/12/10) 게시물이에요 |
|
최근에 좀 리트를 많이 하는데 며칠 지나면 다 풀려있어.. 순서대로 풀리거나 특정 계정만 풀리는건 아닌데 최근 2주간 거의 백개는 다 리트윗 풀려있더라고. 똑같은 트윗 세번 리트한적도 있어. 이거 계정 문젤까 트위터 자체 문젤까. 진짜 너무 불편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