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67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8
이 글은 2년 전 (2023/12/31) 게시물이에요

기름+면+향신료?

대표 사진
익인1
올리브유랑 마늘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파스타는 갠차는 편이라고 들엇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올리브유는 건강에 나쁘지 않을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리오올리오가 왜 건강에 안 좋아 올리브유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리오올리오보다 떡볶이가 훨씬 건강에 안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알리오올리오랑 토마토파스타 자주먹는데 건강 안좋아진거 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트로트 아니고 내가 면 사와서 직접 해먹는거야.. 알리오올리오는 내가 다하고 토마토파스타는 소스만 사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그렇게 원푸드만 계속 먹으면 누구든 건강 안좋아져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것만 먹고 야채를 안먹고 운동 안해서 그런거아닐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노 오히랴 라면보다 낫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내 정신건강엔 좋더라
맛잇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파스타면은 혈당도 되게 천천히 올리고 오일도 알리오올리오 정도는 괜찮아! 다만 한 음식만 먹으면 안좋아지는건 다 공통이니까 섬유질이나 단백질 추가로 먹는게 어떰?
파스타에 닭고기나 새우같은거 추가하지 않는 이상 단백질 섭취가 없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채소가 없어서 그런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토마토 페이스트면 채소 개찔끔일건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리브유라 괜찮음 기름 퍼먹는 것도 아니고 입힌 정도니까 건강에 좋으라고 올리브유 한숟가락 먹는 것도 있는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히려 토마토파스타가 칼로리 높을듯 설탕도 들어가지 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히려 파스타중엔 괜찮지않아? 다이어트할때 좋은건갓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일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파스타만 계속 먹으면 건강에 안좋지 알리오올리오는 그나마 낫다고들 하는데 어쨌든 밀가루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샐러드랑 같이 먹어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능이 왜이래 숨쉬고 사는데 아프고 병드니까 산소만큼 나쁜게 없는거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이렇게 화낼 정도는 아닌것같은데 ㅜ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댓글보고 놀랫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말이 격해서 그렇지 같은 논리 맞음 ㅋㅋ
'나 요즘 아픈데 @@ 때문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엌ㅋㅋㅋㅋㅋ 격한 어투이긴한데 맞말…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밥 고기 야채 과일 안먹고 파스타만 먹어서 그런거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토마토소스 어떤걸 쓰는진 모르겠지만 대부분 음식보다 몸에 좋아.. 그리고 파스타면도 듀럼밀이라 건강하고
건강한 음식 잘해먹고 살고 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그거아니냐 한국음식 김치밖에 없다고 하면 다들 발작해서 한국음식 와다다 알려주는 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리오올리오? 먹어도 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ㄴ 파스타면은 통밀면이라 오히려 헬창들도 탄수화물 보충으로 잘 먹음 그리고 기름도 보통 올리브유 쓰니까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 면도 밀가루지만 단백질함량 높아서 괜찮고 올리브유라 오히려 건강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65일 3끼 내내 파스타만 아니면 괜찮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듀럼밀 단백질 함량 높고 토마토 건강에 좋고.. 아주 잘해먹고 살고있는데 이게 뭔글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것만 먹고 살면 안좋기야 하겠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렇게만 먹으면 영양소부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원푸드는 원래 건강에 안젛음ㅜㅜ과일도 챙겨먹고 고기도 틈틈이 챙겨먹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니 원푸드면 당연히 안좋지.. 다른 음식에 비해서 알리오올리오는 그렇게 몸에 나쁜 음식 아님 밀가루도 정제밀가루 아니고 기름도 올리브유라..
근데 그냥 먹으면서도 영양가 없는거 알겠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검색 좀 해보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당연히 인간이 영양소 골고루 섭취 안하고 한두가지만 먹으면 건강 안좋아지지... 해먹는거 보면 성인 아냐??? 중고등학생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성인이면 좀 놀라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파스타만 먹으니까 건강이 안좋지..이것저것 골고루 먹어야 균형도 맞고 영양소 섭취도 하는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건강한 음식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자주 먹는다는 게 얼마나 자주 먹길래? 일주일 7일 매끼니를 파스타만 먹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건강식이고 심지어 다이어트식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알리오올리오랑 토마토파스타 둘 다 건강에 좋은 음식인데 너가 그것만 먹어서 안좋아진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히려 파스타중 제일 건강식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다이어트할때도 알리오 올리오면 조금 먹잖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500만원정도 중고차 사려하는데 어떤 차 추천해???
21:45 l 조회 1
두근두근타운 다들 이번 전시회 물뿌리게 뽑았어?
21:45 l 조회 1
사촌이랑 안만난지 몇년 됐는데 연락 참아?
21:45 l 조회 3
사주 좀 믿는 이유 : 아빠 없는 거 맞춤
21:45 l 조회 2
역전 재판재밋음???
21:44 l 조회 4
피부때문에 우울해..
21:44 l 조회 5
부자들은 주식 많이하고 많이벌것같은게 자식들한테 미리 공부시킬거같음1
21:44 l 조회 10
재선거 집회에서2
21:44 l 조회 9
중고딩 시험기간 언제끝나니? 1
21:44 l 조회 4
닭도리탕 먹어 말아?4
21:43 l 조회 11
주식 결과론이야?
21:43 l 조회 16
야근 중인데 상사가 자기도 곧 갈거라고 가라 하면 갈거야?2
21:43 l 조회 10
서울익들은 ㄹㅇ로 참외씨 안먹어?6
21:43 l 조회 13
결혼한 익? 7
21:43 l 조회 12
민주당은 다음 대선 누가 나올까
21:43 l 조회 3
앞트임한 익들아 너네도 앞트임한쪽 밑점막에 구멍있어??(사진주의)
21:42 l 조회 11
낮에 친구 방구냄새 맡았는데3
21:42 l 조회 29
토익 950면 공기업 취업때 괜찮아?4
21:42 l 조회 19
커뮤하다 보면 개짜치는 경우 ㅋㅋㅋ
21:42 l 조회 18
얘들아 오픽이나 토익스피킹 공부할때 책 구매해야하나????
21:4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