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해킹당한사람은 영정 주면서 작업장이나 매크로는 도대체 왜 안잡는거야? 작업장이나 매크로, 핵은 게임 망하는 길이라는 거 모르는 것도 아니고 그렇게 잡으라 할때 안잡더니 결국 그거랑 얽혀서 또 일터지고... 세르니움만 가봐도 아직도 매크로 설치는 건 아십니까.. 신고해도 왜 내일 또 보이고 또 내일 또보이는거죠 ㅎㅎ 제발 좀 쳐내자 제발 나 게임에 정이 계속 떨어져
| 이 글은 2년 전 (2023/12/3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해킹당한사람은 영정 주면서 작업장이나 매크로는 도대체 왜 안잡는거야? 작업장이나 매크로, 핵은 게임 망하는 길이라는 거 모르는 것도 아니고 그렇게 잡으라 할때 안잡더니 결국 그거랑 얽혀서 또 일터지고... 세르니움만 가봐도 아직도 매크로 설치는 건 아십니까.. 신고해도 왜 내일 또 보이고 또 내일 또보이는거죠 ㅎㅎ 제발 좀 쳐내자 제발 나 게임에 정이 계속 떨어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