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385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54
이 글은 2년 전 (2024/1/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오히려 찐 분도 계시나요

댓글로 경험 공유 좀 해주세요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7키로 빠졌고 1년 지난 지금도 여전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중 하나여 스트레스 받아서 빠지거나 스트레스 받아서 폭식해서 찌거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키 167인데 병원 입사하고 45kg까지 찍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트레스로 폭식해서 +5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개월찬데 8키로정도 빠졌다가 1-2키로 다시 찌고 유지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키로 빠지고 유지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찔사람은 찌고 빠질사람은 빠지는듯.. 보통 빠지는데
스트레스상폭식+호르몬문제 생갸서 찐 쌤도 봄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신규때 힘들어서 66키로에사 53까지 빠쟜으 8개월동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키로 빠졌다가 로테하고 새병동에 적응 잘해서 다시 그대로 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빠졌다가 일이 약간 익숙해지면 잘먹어서 쪄요 국룰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5키로 빠졋다가 6개월 지나구 살만하니까 7키로 다시 찜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살 쭉쭉 빠져서 친구들이 놀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익숙해지니까 다시 찌더라 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인생 최저 몸무게 찍어봄 …41키로.. 초등학생때 몸무게였음
듀티동안 밥못먹음+오버타임해서 집오면 밥생각도 사라짐+집오면 잠만자다가 나감. 눈뜨면 눈물만나옴-> 굶고 우니까 최고의 다이어트 트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는 머이카락도 개마니빠짐..스트리스땜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톱짤라서 캔음료 따달라하는거 좀 그래??2
19:07 l 조회 28
중증도 낮은 응급실 가고 싶은데12
19:06 l 조회 61
한방병원 나킵 하시는 분?3
18:29 l 조회 45
세상 물정을 몰라서 그런데 주 5일에 세전 3800이면 괜찮은건가요2
17:57 l 조회 84
일못해서 혼났는데 2시간째 울고있는 내가 싷다1
10:27 l 조회 72
응사하면 사직서8
1:06 l 조회 131
간호사익들아 고민좀 들어주라…4
06.27 21:29 l 조회 339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2
06.27 15:37 l 조회 782
중간연찬데 화가많아졌어 2
06.27 13:12 l 조회 358
올해 졸업하고 몸이 안좋아서 내년까지 쉬어야될거같은데ㅠㅠ 3
06.27 12:17 l 조회 174
우리병원 무조건 2나2오프인데8
06.26 22:02 l 조회 407
쓰나오이 힘들다…
06.26 20:07 l 조회 91
신규면 본가 근처 추천하시나요..?10
06.26 17:52 l 조회 478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3
06.25 20:55 l 조회 437
인생이… 6
06.25 17:49 l 조회 298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7
06.25 13:04 l 조회 539
26졸 중에 웨이팅하는 익들아!!!3
06.25 12:09 l 조회 62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3
06.25 10:53 l 조회 194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2
06.24 22:41 l 조회 158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375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