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432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3
이 글은 2년 전 (2024/1/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흥칫뿌뿌뿌뿌이>

대표 사진
둥이1
이성적으로 호감 있는 여자한테 장난 잘 칠 수 있어? 오히려 조심하는 편이야? 그리고 엔프피처럼 활발하고 텐션 높은 사람vs좀 차분한 사람 중에 고른다면 이상형이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 이성적으로 호감 있는 여자한테 장난 너무 치고 싶지만 상대보면서 침. 진지하거나 안 친할 때는 호감 있어도 못치지만 친하면 무조건 장난침. 아 물론 뚝딱이는 엔프피도 있어서 사바사지만 좀 나이 먹은 엔프피면 뚝딱이 많이 고쳐져서 상대 나이, 연애횟수에 따라 좀 다른듯
2. 텐션 높은 사람 vs 좀 차분한 사람 엔프피는 감정기복이 심해서 좀 차분하고 날 잘챙겨주면 좋더라.. 원래는 텐션 -> 차분으로 이상형 바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내 주위 엔프피 남자들은 사친한테 하이파이브, 악수, 머리 만지기 등 스킨십 자연스럽게 잘 하는 편이던데 너는 어때? 이성적 호감은 없는 친한 사친들한테 스킨십 하는 편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안해... 오해 사기 싫어.. 어렸을 때 그러다가 갑자기 고백받아서 인간관계 이상해져서 아예 안함 지금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리고 이거는 확실히 말할 수 있어.. 호감 없어서 스킨십 하는 경우.. 하나 빼고 없어 진짜 너무 친해서 거의 찐친일 경우만 해당 나머지는 다 호감 있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질문 더 해도 괜찮을까..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 가능해? 아니면 처음 친구로 느꼈으면 이성적 호감은 안 생기는 편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친구에서 연인 가능해.. 빠질 계기만 있으면 가능해!! 옆에 봤는데 너무 이쁘다거나 챙겨주는 맘이 너무 이쁘다던가.. 외모의 적정선만 넘고 포인트만 있으면 언제든지 가능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원래 안친해도 잘 챙겨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친한게 아니라 간택을 당해야 해... 너가 친하던 말던 상관 없음. 간택 당하는 순간 너와 친해질려고 친한척 할꺼야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친한 사이로 지내자고 까였다가 며칠 전 술 마시구나서 나한테 호감 생긴 것 같은데 예를들면 신발 사러간다 했는데 같이 사러가자고 하고 적극적으로 변했거든? 이것도 나한테 호감이 다시 생긴걸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호감은 맞는거 같은데 좋아하는게 맞는지 아닌지 애매하면 약속들 빨리빨리 진행시켜서 감정을 불태워봐!! 왜냐하면 여미새 엔프피들는 그냥 흔하게 하는것들 일 수 있어서 만나면서 감정오픈을 시켜야됨여 그래야 건강한 엔프피인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헉 글쿠나 낼모레 운동 알려준다 그래서 헬스장에서 보기로 했고든? 따로 내가 약속 잡는 게 더 좋으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이 오빠가 3월 바프 준비 중이라 약속 잘 못 잡을 것 같아^_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운동 알려준다며 충분히 잘하고 있는걸??? 애매하게 구는지만 보면됌 충분히 잘하고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아 구런거야?? 다행이다 까인게 충격이 커가지고 불안해서 물어봤었오,,,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응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가 여자고 상대가 엔프피 남자인데 목요일에 뒷풀이하고 이사람이 내옷 구겨진거 목카라를 정리해줬어 (굳이???) 그러고 갑자기 새벽에 부재중 찍혀있었고 그거빌미로 선톡했거든 그러면서 연락 겁나 칼답하고 쭉 이야기하다가 이번주 화요일에 상대가 먼저 고깃집 예약 했길래 만나기로 했어 내가 예약해달라고도 안했는데 해오질않나 내가 사진얘기하니까 그사진 찾아와서 지 셀카를 쳐보내질않나 ㅋㅋㅋ 그러고 금욜 밤1시간 넘게 전화하면서 서로 이야기 많이 했고 어제 오후까지 연락했는데 갑자기 👍만 누르고 사라진거야ㅠㅠ난 분명 둘다 관심있다 생각했는데 이사람이 지금 서울에 있어서 내일 오전에 내려온다고 했거든 어제 오후까지만 연락하고 나도 안하고 저사람도 안하는데 마음 접는게 좋을까?? 아니면 고깃집 가기로 했고 먹기로 했으니까 일단 그날 잘 만나보고 대화하고 친근하게 굴고 궁금한거 다 물어보고 차차 알아가고 지속적으로 이어갈까?? 포기하긴 일러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 10대 20대초중이랑 20대 후반하고 다르거든 들어봐
10, 20대초중반 남자 : 너무 친해지고 싶은 이성이면 다 할 수 있는 일. 간택 당한거 너에게 이성적 매력이 1도 없을때 가능 만약 저 사람이 너한테 이쁘다는 늬앙스로 말했다? 그린라이트
20대후반 남자 : 대놓고 그린라이트. or 불건강한 enfp. 불건강한건 좀만 지켜보면 판단가능함. 나도 20초중반에 마음만 앞서다가 고백받거나 사이 틀어지는 걍우가 많았어서 친해지고 싶은 이성이면 단 둘이 잘 안만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웅웅 나도 잘 읽어봤는데 애초에 여지를 주는것도 싫고 틀어지기 싫어서 1:1로 잘안만나려고 해 근데 상대가 먼저 예약한거라 난 조금 놀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마 갑자기 1:1약속 잡은거면 좋아하는 감정이랑 호감 사이일수도 있겠다. 만나서 잘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오늘 연락 안하는데 이거에 이의두지말고 내일 만나서 잘해보라 이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ㅇㅇ 내일 판단해도 늦지않아 만나서 잘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웅웅 용기가 생긴다 !! 내가 낼 만나서 함 보구 썰 또 챙겨오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혹시 머 하나만 물어봐더 될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물아봐 나 자야되서 답장은 내일 할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서로 잘 안싸우다 한 번 크게 마찰이있자 나랑 헤어지자했어 덜좋아하고 좋아하려고 노력하는 것 같대 내가 잡아서 다시 사겼어
이주전에 헤어지자고 했다가 내가 잡아서 상대방도 나도 노력하겟다하여 만났는데 알게모르게 저는 을이 되어 상대방의 눈치를 보게되었고 속상한 일이 있어도 말 못하고 상대방은 그걸 보면서 어떻게 해줄 수 없눈 상황이되어.. 상대가 저번주 일요일에 이젠 아닌 것 같다며 헤어지자했어 그때는 잡아도 안잡혀서 완전히 헤어졌어

근데 이틀뒤 새벽에 연락이 와서 우리사이가 너무 아쉽다, 아직 좋아하고 아른거린다면서 생각해보고 연락달라고 하더라구
화요알 넘어가는 새벽에 연락오고 일요일에 만나서 이야기 하기로 했는데 어재 연락해보니 이삿짐 정리때문에 오늘은 힘들 것 같아 미안 좀 정리되면 연락준다는거야 ㅋㅋㅋ 그래놓고 인스타에는 나 그대로 남겨두고 도대체 왜이러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감정기복 심해서 그럼 ㅋㅋㅋㅋ 그냥 둬... 이성적인 판단 돌아오면 헤어지자할지.. 만나자고 할지 나올꺼 같아. 근데 아쉬운거는 확실히 있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리고 눈치 보지 말고 할말 있으면 다 해.. 안받아들이면 끝이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지금도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https://instiz.net/name/58294432

읽어주라
요약하자면 낯 많이 가리는 엔프피남이랑 친해지는법!!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리고 그냥 엔프피남이 좋아하는 다가오는 방법 등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2번, 그게 나야! 둠바둠바두비두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혹시 지금도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받아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구로 지내는거는 좋게 헤어졌을때 가능하긴한데 눈밖에 난거면 두 달, 세 달 읽씹 가능한게 엔프피임.
우선 친구할려면 너랑 편한 사이여야 되는데 사귀었던 관계고 미련 없으면 차단까지 가능함.
우선 선톡해보고 안읽씹 오래하면 그냥 포기하는거 추천함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다정하게 말하는거 예의 지키는거 같고 다시 만날 생각 없다 단호하게 말하면 포기하는거 추천해.. 잘 안바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고마워! 도움많이됐어!
헤붙 3번했는데 다 상대가 잡아서 이번에도 그럴줄알았어ㅠ 포기해야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화이팅! 좋은 일 일어날꺼야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냥 그렇구나 하고 무관심하게 대해 오히려 그게 밀다잉 될 수도 있음. 그 이미 자기가 결론 내놓고 딴 이야기 하는거잖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맞네, 나 진짜 휘둘리고있었네 .. ㅋㅋㅋㅋㅋ 고마워 둥아!
종종 멘탈나가면 오께 진짜 커피라도 하나 드리고싶다 고마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나 줄돈으로 내가 사줬다 생각하고 커피 먹어 둥아. 어짜피 다른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가끔 생각날껄 진짜 ㅋㅋ 좀만 참자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난 사귀는거 아니고 좋아하면 가끔 종종 생각나긴하던데 사귀면 생각 안하고 ㅋㅋㅋㅋ 소개팅 2번에서 이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끝이라구 ?!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ㅇㅇ 끝났어... 두명 소개팅 했다는거 자체가 이미 끝임. 미련가지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ㅠㅠ 화이팅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둥둥 마지막으로 왔어!
소개팅했다는거 자체가 왜 끝이라고 말했는지 물어봐도 돼?
ㅋㅋㅋㅋㅋ 오늘 완전히 끝나서 홀가분하긴한데 궁금하기도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Enfp는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소개팅 절대 못함 안사귀고 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엔프피 둥아 늦었지만 지금도 들어주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들어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0대 남자는 2가지 성향이 있는데 나이차이 많이나면 나이차이 많이나는데 이럼 안되지, 진짜 여동생 같을 때인데 아마 1번인 경우가 대다수임. 나이차이가 많이나면 상자의 방어기재를 풀어야되는데 상당히 어려워. 그래도 약속 잡고 이야기 한거 보면 그래도 시간 낼 정도는 되는거 같은데 딱 그냥 얘 한 번 보고 대화해볼까? 이 정도인거 같음. 나이차이가 많이나면 적극적으로 하면서 남자의 방어기재를 푸는데 썸타는 시간보다 오래걸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이차때문에 상대가 부담스러울 거 같긴했는데 ㅠㅠ
철판깔고 나 까먹은 거 아니냐고 장난식으로 연락해볼까?
받아주면 다시 연락 계속 해도 되냐고도 물어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중요한 포인트는 부담스럽지않게 장난식으러 플러팅 난발임. 그냥 용기내서가 아니라 그냥 대화의 80퍼는 농담+플러팅으로 대화하면 귀여워하다가 점점 가드 내려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장난식 플러팅 넘나 어렵다ㅠㅠㅋㅋㅋㅋ
둥아 내 얘기 들어줘서 고마워! 나중에 잘되면 후기 들고올게
좋은 저녁시간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ㅇㅇ 좋은시간보내 어렵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혹시 지금도 가능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가능합니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황 아니다 싶으면 좋아하는 마음 있어도 누르고 매정하게 뒤돌아서는게 엔프피임...
훈남 이상 엔프피면 아마 친구들이랑 신나게 놀고 있을 확률이 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냉정하게 그냥 니가 다 잘못했다고 숙이고 들어가 우선 그리고 바뀌겠다고 해.. 안그럼 뒤도 안돌아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엔프피 좋아하는 사람 아니면 은근 냉혈인임 리얼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ㄴㄴㄴ 빠를 수록 확률 올라감. 시간 좀 지나면 딴 여자 만날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그 원래 재회 할 때는 매달리는 모습 한 번 보여줬으면 연락 올 때까지 연락 하지 말라고 하잖아
엔프피는 조금 다른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엔프피가 아니라고 하면 끝임. 입 밖으로 쉽게 내뱉지 않음. 그 동안 생각 많이하고 고민 많이하고 불편했던거임. 그래서 끝내자고 결정한거고 불화도 싫어하는 타입이라 웬만하면 넘어가는데 딱 찝어서 말할 정도면 그 동안 쌓여서 폭발한거 만약 지금 안잡히면 나중에도 안잡힐 확률 큼. 나도 엔프피라 전 애인들 연락 많이 오는데 나중에는 그냥 차단 박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쓴이에게
도움줘서 너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9에게
응 좋은 말 못해줘서 미안 화이팅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둥아 혹시 지금도 받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 지금도 받습니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보통 엔프피들은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어떻게 대하는 것 같아? 나는 되게 뚝딱거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되게 장난도 많이 치고 유머러스 하더라고! 그리고 나를 귀여운 여동생 같다고 하는데 보통 이성으로 보이지 않을 때 동생같다고 하니까 좀 헷갈리더라고..! 5살 차이야! 내 첫인상이 되게 착하고 좋아보였다는데 친해지니까 내가 장난도 치고 말투나 이런 부분에서 어려보이는 이미지 때문인지 귀여워 하는데 자꾸 여동생같다고 하니까 ㅠㅠ 뭔지 모르겠어!… 만나면 사적인 질문도 많이 하고, 무슨 이런 것까지 물어보지? 싶은데 엔프피가 워낙 궁금증이 많아서 나에 대한 관심보다 사람 자체가 그런가보다 싶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그 좋아하면 티는 다 내는데 좋아한다고 말을 안하는 그런 느낌이 있음. 다른사람들이 보면 쟤가 얘 좋아하네 티나는데 정작 본인은 안좋아하는 척하는 그런 느낌임. 근데 여동생들 보면 그런거 많이 묻고 질문도 많이해서 좋아하는지 포인트 잡는법은 귀여워 한다 어떻게든 웃기려고 함 좋아한다 진지한 이야기 많이 할려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물론 좋아해도 웃기려고함. 여동생으로만 보면 계속 웃기고 개드립만 날림. 좋아한다 웃기지만 진지한 이야기도 섞어서 한다. 포인트는 상대가 진지한 이야기를 꺼내는지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짝사랑 상대가 istJ 남자.. 어떻게 꼬셔야해?
17:00 l 조회 2
어쩌다 좋아졌을까?
16:57 l 조회 6
상대가 직업이 직업군인이야 어떨거 같아?? 미래를 보자면4
16:56 l 조회 12
인스타에 진짜 개부러운 커플 있음ㅋㅋㅋ
16:53 l 조회 34
통보이별 당한 거 말고 해본 익들아
16:48 l 조회 17
이정도 변하는건 이해해줘야 하는걸까?6
16:44 l 조회 39
애인 여행 이해해 이거?11
16:44 l 조회 30
자차 타고 20-30분 거리면 일주일에 몇 번 만나?2
16:42 l 조회 18
연애초반인데 istj 애인이 보고싶다고 급약 잡았어2
16:38 l 조회 38
소개팅남이 애프터는 했는데 내 맘 확신이 없으면 카톡 텀 어떻게 하는게 베스트야..? 1
16:36 l 조회 19
애인이 공시 기다려줄까?7
16:33 l 조회 44
썸남 인스타 맞팔…!1
16:29 l 조회 22
재회해본 익들아 재회 받아준 기준이 뭐야? 20
16:27 l 조회 52
금사빠 지인 뇌구조가 궁금하네3
16:21 l 조회 35
사귈때는 몰랐는데 헤어지고 회피형이였네 라는거 안적있어?
16:18 l 조회 12
소개팅 하고 문자 ?카톡?
16:17 l 조회 17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9
16:16 l 조회 64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3
16:12 l 조회 32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1
16:11 l 조회 30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