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단 한 번도 없는것같다
내가 가진 것 중 어떤 것들을 포기할 수도 있을 정도로 나보다 진심으로 남을 좋아한다는 게 어떤 건지 궁금하고 모르겠고
상대방 때문에 눈물흘려본 적도 단 한 번도 없음.. 눈물이 없는 것도 아닌데
히어로물영화는 보고 잘만 울면서 정작 사랑엔 울어본 적이 없어서 좀 아쉬움
쨌든 다들 진정한 사랑이 뭔지 경험해본 적 있니
| 이 글은 2년 전 (2024/1/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단 한 번도 없는것같다 내가 가진 것 중 어떤 것들을 포기할 수도 있을 정도로 나보다 진심으로 남을 좋아한다는 게 어떤 건지 궁금하고 모르겠고 상대방 때문에 눈물흘려본 적도 단 한 번도 없음.. 눈물이 없는 것도 아닌데 히어로물영화는 보고 잘만 울면서 정작 사랑엔 울어본 적이 없어서 좀 아쉬움 쨌든 다들 진정한 사랑이 뭔지 경험해본 적 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