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590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8
이 글은 2년 전 (2024/1/20) 게시물이에요

첨 일본간거처럼 보임,?

대표 사진
익인1
암 생각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로하스 맛있어서 ㄱㅊ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생각 안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그거 유명하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로하스 개맛있어서 ㄱㅊ
나는 펩시콜라도 올림 예쁘게 생겼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암생각x 자판기 찍는 사람들도 널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갈때마다 그거 아님 녹차물 먹음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생각엄는데..
복숭아들어간거는 먹지마..
복숭아재배지역이 대부분 후쿠시마근방이라..
나도 좋아하는데 복숭아는 안먹..
사과맛도 좀 위험스하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복숭아 피하라하깅하던데 또 피해야할거 뭐가 있을까 친구는 일본가서 조금 저렴한 물 구매하려고 하니까ㅜ옆에서 일본인이 더러운 물이라고 다른거 사라했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싼거 먹지마..나도 여행가면 걍 에비앙이나 외국브랜드물이나 비싼일본브랜드물로 마심
글고 저렴한음식류는 대부분 후쿠시마산써서 그거 잘보고 사먹어..
버섯류가 젤위험하다고는 들엇음..
한두번먹는거는 그러려니하지만 검색해보고 최대한 거르고 먹는걸추천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호텔에서 제공되는 물은 괜찮겠지..?
사실 가는거는 감수하고 가는거는 맞는데 그래도 최대한 피하고 싶단 말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호텔에서주는물안마셔..
잘아는 브랜드물주는거아닌이상..
일본도 비싼호텔정도 가야 갠차는거줘서..걍 입헹구는용으로만써..
근데 식당에서 주는물도 비싼식당아니면 잘안마셔..수돗물주는곳도잇어섴ㅋ

걍 너무싼거는 피해~그정도만 피해도 거를수는잇엉~ 편의점도시락도 후쿠시마산야채많이쓴다해서 그런것도 돈주고 안사먹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거 신경 안 써도 됨 한국에서 체르노빌 방사능 분유 먹고 죽은 사람 없고 핵폐기물 물고기 먹고 죽은 사람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국에서 바나나 하나만 먹어도 방사능 나오는데 바나나 먹고 죽은 사람 아무도 없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런 마인드긴한데
근데 이미 발전소터졋을때 한국에 백프로 원산지숨기고 들어올거라는거알아서 음식물로 내부피폭중일거야..이건 숨겨서 들어오니 피할수엄는거고 일본에선 표기는 해두니까..싸다고 후쿠시마산먹지는 말자는거임~피해서 먹을수잇으면 피하는게좋다고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 야 바로 죽진 않아도 피폭이 쌓이면 암 걸리는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니네 부모님 세대는 방류 처리도 안한 폐기물 먹고 자랐는데 그래서 암 걸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7에게
그냥 맘에 안들면 시비 걸지말고 갈길 가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7에게
그래 우리 엄마 암이다!일본 방사능 사건 터지고 갑상선암 얼마나 늘었는지 몰라??너 많이 먹고 암 걸리는건 상관 없는데 왜 이런 잘못된 정보 퍼트리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8에게
박정희 정부때 핵폐기물 바다에 방류하고 러시아도 우리나라 동해안에 핵폐기물 방류한거 반세기가 지났는데 아직도 수산물 먹다 죽은 사람 없음 위험해요 어쩌고 하는 애들 미국산 소고기 먹으면 뇌 뚫린다는 광우뻥이랑 똑같은 논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7에게
그냥 핵 폐기물이랑 일본 발전소 문제 난거랑 같냐고…나도 잘 모르지만 동생 의대생인데 동생 말로는 말로는 일본 식품 조심해야된댔음 네가 의대생보다 똑똑해?
그리고 핵 폐기물 버린 것도 암 발생률에 영향 줬는지 안 줬는지 네가 알아??암이 원이 밝히고 생기는것도 아니고 무식한 애가 신념 갖는게 무섭다더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8에게
고작 일본 몇 번 가는걸로 음식이 걱정되면 화강암 지대 높은 한국에서 방사능 걱정돼서 어떻게 살음; 우리나라 아파트 짓는 시멘트랑 아스팔트 해외에서 수출해온 폐기물에 걸러지지 않는 방사능 전부 들어있는데 아파트 사는 사람들은 피폭으로 벌써 다 죽었겠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18에게
니 동생 의대생인데 어쩌라고 니 동생 똑똑하면서 한국에서 방사능 나오는 아파트 라돈 조심하라고 하는 건 안 알려주나보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지 지금 우리나이가 세포 분열제일 활발해서 노출되면 변형이 제일 잘 오는나이인데
어쩐지 이상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0에게
그니까 어린 나이면 더 조심해야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표 사진
익인10
18에게
헐헐 완전 유용하다
대충 모스버거는 응원하는 거는 알고 있었는데 나머지 정보는 몰랐네 고마워!!
어머니 쾌유하셨으면 좋겠다 !! 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전 종사잔데 이런 애들 방호교육은 듣고 말하는 건지 모르겠네 한두번 먹는다고 암 안 걸리는 건 결정론적 영향 측면에서는 맞지만 확률론적 영향 측면에서는 모르는 거야 ㅋㅋㅋ 불필요한 리스크를 감수할 필요없음... 일할때 어쩔 수 없이 선량 맞는 것도 아니고 여행 가서 피할 수 있으면 피하는 게 좋지 수산물은 아예 다른 얘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맞아 피해가는게 좋지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관련 종사자니까 하나만 물어봐도 될까??작년에 오염수 방출 했잖아 그거 진짜 위험한거야 아님 괜찮은거야?
그리고 수산물은 다른 얘기라 했는데 수산물은 방사능 영향이 별로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8에게
결론부터 얘기하면 위험하지 않아
우리가 방사능이라고 뭉뚱그려 얘기하지만 사실 방사선 핵종이 여러가지가 있거든
그 중에 다른 건 다 제거 되고 삼중수소만 남겨져서 방출 되는데 삼중수소는 그냥... 수소라서 신체에 들어가도 물이랑 결합해서 다 빠져나가
오염수에 노출된 수산물에도 마찬가지로 축적되지 않아서 현재 시점에서 수산물 먹는 건 안 위험해
과거 후쿠시마 사고 당시에 발견된 수산물들이 높은 선량을 가지고 있는 건 맞지만 이게 또 섭취시에 우리 인체에 영향을 주느냐는 다른 문제란 뜻이야~ 쉽게 말했는데도 어렵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맛있겠다고 생각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아~~~~~~~~~~~~~~~무런 생각도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먹고싶다는 생각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본인지도 모를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심 관심 1나도 없음…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너무 관심없어서 놀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아무생각 없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본 갔네 부럽다 끝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ㅋ
난 일본 10년 살았는데 복숭아물 올림 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스쳐지나가는 인스스 1일뿐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일본여행갔나보다싶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한달반 넘었는데 언제 안 생각나...??
12:56 l 조회 1
오늘 점심
12:56 l 조회 1
진짜 하이닉스에서 돈 번 사람들은 실물로 돈 버는 거야?
12:56 l 조회 1
알바 매니저님이 대타해달라는데 거절해도 되나...
12:56 l 조회 1
근데 인형이나 피규어 밀폐 안 된 장식장에 전시하는 사람들은
12:56 l 조회 1
하닉으로 하루 만에 일주일 만에 몇십 번다는데
12:56 l 조회 1
렌즈삽입술 한 익들 3일차부터 씻어도 될 때 세수 어떻게 했어…
12:55 l 조회 1
주린이들아 하닉 그냥 떨어지면 사도 됨
12:55 l 조회 1
자기 얘기 안 하는 남친 어떻게 자기 얘기 하게 만들어?
12:55 l 조회 1
하닉 노리는 익들 6월 둘째주에 느낀 거 있지?
12:55 l 조회 1
하닉 오늘 들어간다 내일들어간다?
12:55 l 조회 1
남친 부모님이 반대 심하게 하는데 말 듣는게 낫나
12:55 l 조회 1
후임 진찌 싹바가지 오진다
12:55 l 조회 1
주식장 다시 떡상하는법 알려줌
12:55 l 조회 1
텀블벅은 한 아이디로 후원 두개 못해??
12:54 l 조회 1
하닉 스퀘어 지금 담아야돼?ㅜㅜㅜ 낼 더 떨어질까? 2
12:54 l 조회 19
28살이라 중소 연락 안오나ㅠㅠ
12:54 l 조회 7
회사 점심시간인데 내가 너무 사소한거에도 안좋게 받아들이나
12:54 l 조회 11
일 잘하는 정부 맞냐?2
12:53 l 조회 11
아니 하닉 떨어진다고 대체 왜 파는거야3
12:53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