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646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2년 전 (2024/1/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정도까지는 아니었는데, 장기연애 한 번 끝내고 나니까

뭐 어떻게 하는 건지를 모르겠어.. 소개도 많이 받아봤는데, 내가 맘에 들면 상대방이 시큰둥하고 상대방이 맘에 들어하면 내가 마음이 안가고,,,

제일 현타오는게 내가 먼저 맘에 들어서 호감 표시도 하고 하는데 어필을 진짜 못하고, 상대방을 내 편으로 만드는 걸 진짜 못하는 것 같아

그만큼 매력이 없나 싶다 ㅠㅠ.. 진짜 언제 이렇게 자존감이 떨어졌을까 포기하고 내 인생 열심히 살다보면 연애할 수 있을까?

대표 사진
둥이1
ㅋㅋㅋㅋ이거는 둥이만 느끼는게 아니라 모두가 느껴 물론 연예인급 짱예짱잘이면 못느끼겠지만 보통의 사람은 누구나 느껴. 그러면서 점점 현실과 타협하고 중도를 찾는거지. 그런 시기가 지나면 나도상대도 적당히 맘에들고 서로에게 어필되는 상대가 나타나. 좀만 기다리면서 자기개발해ㅎㅎ 기회오면 현타와도 한번씩 만나보고 아님말고 식으로 가볍게 생각해봐 아직 인연이 안나타났을뿐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번에 소개팅 두번 만난 애가 안읽씹 중이라 더 그런가봐.. 나 원래 자존감 낮지 않았는데 이렇게 연애시장에서 인기가 없나라는 생각이 드니까 한없이 가라앉네 ㅠㅠ 키가 큰 편이라 이것때문인가 싶고 외적인 모든게 마음에 안들기 시작했어
성격이 제일 중요하단 마인든데, 그 성격을 알아볼 만큼 만날 기회 자체가 없어서 더 그런 것 같고.. 나도 가볍게 생각하고 싶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혹시 나잇대가 결혼적령기거나 그래? 딱 그때쯤에 그런생각들땐데ㅎㅎ 남자애들이 더이상 연애에 목숨걸지않을때ㅎㅎ 잘난애들은 선택지가 많아서 나한테 목숨걸지않고 별로인 사람들은 이성 궁해서 절박해하는? 20대 초중반때는 남자애들이 얼굴만보고 직진했는데 이제는 그러지 않을때ㅎㅎ 내주변도 느끼고 나도느끼고 현타많이 왔었지ㅎㅎ 기다리니 원하는사람 나타나더라 기다리면서 자기개발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28살이야,, 5년 연애하고 나니까 너무 달라졌어 ㅠㅠㅋㅋㅋ 난 내가 평범한 걸 알아서 비슷한 사람을 만나고 싶을 뿐인데.. 또 왜 기다리기만 하면 기회없다고 하잖아 그래서 나름 노력한거거든 이제 좀 연애 자체를 생각하지 말아볼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위에도 말했듯이 언제 어떻게 갑자기 나타날지 몰라ㅎㅎ 소개팅이든 뭐든 기회가 있을때 다 해보되 너무 우울해하거나 깊이 생각하지는 말아ㅎㅎ 그냥 그들에게도 선택지가 늘어나서 신중해졌을뿐 내가 별로가 된게 아니라는거지ㅎㅎ 가볍게 그러려니 흘러가다보면 인연은 나타나기 마련이니까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치 나도 몰랐는데 연애 안한지 1년쯤 되니까 조급함이 생겼나봐.. 그러려니 하는게 좋은데.. 고마워 친한 언니가 고민 들어준 것 같다 ㅎㅎ....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싸우고 집에 간다햇는데 가지말라고하고 애인집와서 자는데
0:05 l 조회 1
썸남이 사귀고 바로 사랑한대
0:05 l 조회 1
스킨십으로 시작된 관계는 진지해지기 어렵겠지 1
0:04 l 조회 7
이별 잊혀지긴 하겠지
0:03 l 조회 5
이별 남자들은 ㄹㅇ후폭풍 늦게와?3
0:01 l 조회 25
이별한지 일주일됐는데 제정신아닌게 정상임? 2
06.28 23:59 l 조회 11
Istp가 스며드는 사랑을 하기도 해? 2
06.28 23:58 l 조회 28
본인 애인 욕먹게하면 기분 좋은가?2
06.28 23:56 l 조회 21
다정하지 않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니
06.28 23:56 l 조회 15
이별 전애인 행동 진짜 짜친다 3
06.28 23:56 l 조회 35
주선자 껴있으면 소개팅 애프터하고 깔때 어떻게 해? 1
06.28 23:55 l 조회 9
연애중 오후7시에 마지막 답장오고 답이 없어 연락텀 긴거지?
06.28 23:54 l 조회 11
잇팁은 먼저 연락 안끊어? 8
06.28 23:52 l 조회 33
짝남오히려 답장이제일 빠름..
06.28 23:52 l 조회 10
너무 서운한데 내가 예민한건가?2
06.28 23:49 l 조회 23
결혼할때 여자집안이 외모보다 중요하다는데 내친구보면 모르겠음ㅋㅋㅋ17
06.28 23:43 l 조회 75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의 말투를 옮아서 너네한테 그대로 쓰는거 어때? 1
06.28 23:42 l 조회 28
잠수타는거 납득 가능? 😵‍💫😵‍💫 4
06.28 23:42 l 조회 25
애인 인스타 안 하는데 애인 친구들이랑 맞팔 1
06.28 23:42 l 조회 10
여기에 글쓰는애들은 상황판단을 해달라는게 아냐1
06.28 23:4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