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정도까지는 아니었는데, 장기연애 한 번 끝내고 나니까
뭐 어떻게 하는 건지를 모르겠어.. 소개도 많이 받아봤는데, 내가 맘에 들면 상대방이 시큰둥하고 상대방이 맘에 들어하면 내가 마음이 안가고,,,
제일 현타오는게 내가 먼저 맘에 들어서 호감 표시도 하고 하는데 어필을 진짜 못하고, 상대방을 내 편으로 만드는 걸 진짜 못하는 것 같아
그만큼 매력이 없나 싶다 ㅠㅠ.. 진짜 언제 이렇게 자존감이 떨어졌을까 포기하고 내 인생 열심히 살다보면 연애할 수 있을까?

인스티즈앱
지난주에 헤어진 전애인이 스토리 이렇게 올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