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706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92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1/3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자고 일어나면 개기름 끼는새럼
저예요 

지성이다보니까 토너만쓰고 
크림 이런 거 안바르고 살았는데 

그러면 유분만 많아져서 피지가 더 나온디야 
몰랐던 사실을 의사선생님이 말해주심 
 
모공도 전용 제품으로 바꾸고
심한곳은 약먹어주면서 관리했는데

3주동안 이것저것 써보면서 
내 피부에 도움됐던거 나열해보자면 이럼
난 관리하면서 좀 충격먹었어서
피부 자주 뒤집어지는 사람 있으면 참고해!

(연고는 뺐음 약먹는 거랑 연고는 다들 처방받는걸로 꼬박꼬박 챙겨먹으라,,,,)





[팁/자료] 피부 유목민 생활하는새럼 제발 이거 써주라 | 인스티즈

1. 아임프롬 비트 퓨리파잉 마스크

세일할때 샀는데 개인적으로는 슈렉팩보다 이게 좀 더 좋았던듯? 

각질제거 팩이고 나는 일주일에 한 번만 해줬어 

전체적으로 얹어주는 날도 있었고 어떤 날은 볼이랑 이마만 함

그냥 올리기보다 세수할때 물세수 한번하고 피부에 물기 있을 때 얹어줘야

자극이 덜 간다고 해서 그렇게 써줬어 (녹을 정도 말고 물기 ㅇㅇ)

하고 나면 진정팩이나 토리든 수분팩 해줬고 

각질제거를 해야하는 이유가 피지가 원활하게 배출되게 만들기 위해서라고 함

효과있는지는 모르겠으나 간절하여 사용하였다 

팩 떼고 나면 맨들맨들해지고 알갱이도 안 거칠어서 좋음 향도 갠춘함


[팁/자료] 피부 유목민 생활하는새럼 제발 이거 써주라 | 인스티즈

2. 만능진정템 소나무 진정앰플

라운드랩 최고업적 

사실아님 독도 등등 많음

그냥 좋았음

냄새는 별로임(풀냄새 킁킁)

피부 뭐 올라올 것 같을 때나 좀 간질간질 할때 써줬는데 

아침에 간단하게 케어해주기도 좋았던거같아

확실히 피부 진정에 도움 되고 붉은기도 식는게 보여 (일주일 사용기준임)





[팁/자료] 피부 유목민 생활하는새럼 제발 이거 써주라 | 인스티즈

3. 닥터마르시 리바이브 모공 수축 크림 

이름부터 모공수축 ㅋㅋ  되겠냐 했던 제품

사실 찐이었던 거임

이건 내가 산건아니고 언니가 써서 훔쳐온건데

모공 전용 제품이라는게 다 따로 나온다 하더라고

모공앰플 모공팩 이런 게 

다 피지조절이랑 관련이 있대 

이것도 지성들이 바르기 좋게 촉촉한데 보송한? 그렇게 나왔고

번들거리고 유분있는 크림이 아니라서 무난하니 좋았음

피지 조절 해주면서 탄력주는거라 모공 넓은 사람을 위해 나온듯

개인적으로는 현무암코에 효과 굿 피지기름 끼던 것도 많이 사라짐 굿 

모공에 모공에 의한 모공을 위한 녀석임 그래서 수분앰플이랑 같이 발라줘야함 

짱짱하게 수축되는느낌이라 악건성이면 좀 당길듯? 

마녀공장으로 코 문질문질 한다음에 이거바르면 다음날 코만 만지고 있음 화장잘먹음







[팁/자료] 피부 유목민 생활하는새럼 제발 이거 써주라 | 인스티즈

4.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당근패드 

내가 패드를 다 쓴 건 아니고 추천템 이것저것 써봤는데 (식물나라 탄산수 / 구달 비타민 패드 / 바이오힐보 시카패드)

축축한데 순하고 에탄올같은거없이 수분감이 좋은애는 얘였던 것 같음

피부 예민하면 닦토 하지 말라고 하잖아 

사실 난 닦토 포기 못하는 사람이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일단 보들보들하고 순하니까 두꺼운 패드 죽 찢어서

뺨에 얹고  3분정도 있어준 다음에 힘빼고 살살 닦아주면

기분이가 좋아짐 

팩으로 쓰기도 무난하고 수분에 좋은 성분이 많더라

자극도 없음 유명한덴 이유가 있다 





여기서부터는 피부 나아지고 쓴 제품





[팁/자료] 피부 유목민 생활하는새럼 제발 이거 써주라 | 인스티즈

5. 에스네이처 스쿠알란 크림

이건 주 2-3회 써줌

이것도 피지랑 관련있는 제품이라 유명하지

마케팅을 왜 저렇게 하는지 모르겠는데 (잘하고 있다면 죄송합니다)

스쿠알란이 피지랑 유사한 성분이라

이거 바르면 모공이 피지분비를 덜한대 이미 피지가 많다고 착각해서 

그래서 피지 많은 사람들이 자주 쓰는듯

뒤집어질랑말랑 할때 발라줬고 

볼이랑 코랑 이마 발라줌 


[팁/자료] 피부 유목민 생활하는새럼 제발 이거 써주라 | 인스티즈

미안하다 사진찍다 떨궜다 ㅎ

바닥에서 앰플냄새 나서 의자에 두고 찍음


6.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 앰플

흉터 짙게 남았을 때 이거 바르고 노스카나 발라주면 개꿀

단점 잘깨짐 스포이드 말 안들음

방금 깸

또사야됨

하지만 일주일정도 조금씩 발라줬을때

약간 노스카나에 부스터 걸어주는 느낌이라

종종 썼던 거 같다 





대부분 유명한거긴 한데 저렇게 썼을때 조합이 좋았단 소리니까는

뭔가 이거 써도 그저그렇고

저거 쓰기엔 돈이 좀 그렇고 

하면 조합 한 번 맞춰보는 거 추천


아무도 안물어봣지만 그냥 씁니다 


아 그리고 압출도 받아봤는데 

개아프지만 효과는 좋다 b 굿

후관리로는 연고+진정을 추천합니다 

그냥 진정만 하세요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아나 앰플 아까워잇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에 덜 때마다 덜그럭 소리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성스럽당 아주 좋은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덤덤하게 쓴 글 같은데 잘 읽혀ㅋㅋㅋㅋ 나 미샤 저거 써봐야겠네 고마워 쓰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20번 고쳐썼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왕 쓱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야 글에 정성이 가득이자나...🥺 고마웡!! 담번 기초 살때 참고할겡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얏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쿠알란 수부지들한테 개강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슽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꿀팁 슼슼 나도 유목민 생활 끝내본다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저거 모공어쩌고 조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번이면 모공 넓은거 고민일때 쓰기좋고 5번은 수분 부족할때 써주면조음bb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 그래도 요즘 기초 필요했는데 모공 수축 사봐야겠다ㄱㅅㄱ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랑해 모공개넓ㅇ은데ㅜ서치하다가 보고 슼한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서울 날씨 어때?
21:46 l 조회 3
안경점에 렌즈 주문해놨고 아직 안들어왔는데 ㅜㅜ
21:46 l 조회 3
서양권에서 직장생활하는 애들아... 인종+성차별 유리천장 느껴?
21:45 l 조회 5
앗ㅅ 십 모르거 카톡사진 눌럿어
21:45 l 조회 5
1500만원정도 중고차 사려하는데 어떤 차 추천해???
21:45 l 조회 3
두근두근타운 다들 이번 전시회 물뿌리게 뽑았어?
21:45 l 조회 3
사촌이랑 안만난지 몇년 됐는데 연락 참아? 2
21:45 l 조회 13
사주 좀 믿는 이유 : 아빠 없는 거 맞춤2
21:45 l 조회 12
역전 재판재밋음???
21:44 l 조회 7
피부때문에 우울해..
21:44 l 조회 8
부자들은 주식 많이하고 많이벌것같은게 자식들한테 미리 공부시킬거같음3
21:44 l 조회 19
재선거 집회에서3
21:44 l 조회 11
중고딩 시험기간 언제끝나니? 1
21:44 l 조회 4
닭도리탕 먹어 말아?8
21:43 l 조회 13
주식 결과론이야?
21:43 l 조회 19
야근 중인데 상사가 자기도 곧 갈거라고 가라 하면 갈거야?3
21:43 l 조회 13
서울익들은 ㄹㅇ로 참외씨 안먹어?6
21:43 l 조회 16
결혼한 익? 9
21:43 l 조회 17
민주당은 다음 대선 누가 나올까
21:43 l 조회 4
앞트임한 익들아 너네도 앞트임한쪽 밑점막에 구멍있어??(사진주의)
21:4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