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756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8
이 글은 2년 전 (2024/2/03) 게시물이에요

길에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눈 마주치는 일이 많은데 쳐다보다가 나랑 눈 마주치면 피하긴하거든

진짜 나 평범하게 생겼다고 생각해서 착각인가싶은데 또 피하는 거 보면 착각은 아닌 것 같고....

멍 때리는 습관있긴한데 그 때 내가 먼저 남을 쳐다보는 습관이 있나 혹시 나 생긴 거 문제있나 옷차림에 문제있나 이런 생각 들어......

대표 사진
익인1
걍 머쓱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속 쳐다보는게 더 이상하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 이상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4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5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도치않게 눈마주쳐서 피하는거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모르는 사람이니까 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르는 사람이랑 눈이 마주치니까 피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시선 바꾸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야 눈이 마주쳤으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왜 쳐다보는건데....? 진짜 스트레스라....
기본템으로만 입고다녀서 옷 문제는 아닌 것 같고 냄새나나 싶어서 더 잘 씻고 신경쓰는데 모르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쳐다보는게 아니라 문득 눈 돌리다가 마주치는 경우가 꽤 많음 …..
쓰니뿐만이 아니라 꽤 많아 그런 상황이

그런 상황에서 다들 머쓱하니 눈 바로 돌리는 것뿐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거면 다행인데 진짜 노려보듯이 보거나 빤히 대놓고 쳐다보는 그런 사람들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흠 ….. 그런거면 너가 좀 독특한 행동을 하는 걸수도 …..
주변에 가까운 사람들한테 물어봐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목적지로 걸어가거나 에스컬레이터 타거나 계단 올라가는데도 그래.....독특한 행동 진짜 안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그냥 운 나쁘게 이상한 사람들 걸린거일 수도 있어 신경쓰지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그런 사람인데 그냥 습관임
지나가는 사람들 관찰하는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쳐다보다기보다 스치는 찰나를 같이 보는거아님?
나도 길가다가 앞에 쳐다보면 나 쳐다보다가 시선피하는 사람많은데 걍 스치는거. 본인도 뭔가 머쓱해서 머리만지거나 그러더라. 그거 걍 시선의흐름같은 느낌? 그래서 난 그냥 내가 안쳐다보면 눈마주칠일도 없다고 생각함. 근데 여러 이유로 유난히 계속 쳐다보는 아저씨들 있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저씨들이 쳐다보면 나도 기분 나빠서 같이 쳐다보는데 또래 여자나 남자도 많이 쳐다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로 쳐다보다가 동시에 눈돌리는 느낌 나지않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멍 때리다가 시선 느껴져서 주변보면 피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시선 느껴지는게 내가 아닌 내 뒤에나 위에를 쳐다보는걸수도 있음...그러다 내가 그사람을 쳐다보니 그사람도 나랑 눈마주쳐서 걍 머쓱한거...그런거 하나하나 신경쓰면 스트레스야ㅜ 나도 그랬던적 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는 진심으로 상대방 쳐다본거 아니고 멍때리다가 순간 눈알 굴릴때 시선이 마주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가 시선에 걸린거지 널 본게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선에 들어와도 널 보는게 아니라 그냥 그 앞 전체를 보는거야 그러다가 너랑 마주친것같은 느낌이 들어서 피한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불안증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민망해서 ㅋ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람들이 그렇게까지 널 쳐다보면 주변 친구들 중 한명은 다들 너 왤케 쳐다봐 이 말 했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말 듣긴했는데 ㄹㅇ 모르겠어서
아는 사람인가 싶어서 보면 진짜 또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머쓱해서 그럼
대부분 아무생각없음 빤히 쳐다보는거 습관인 사람들 있더라 그래서 나는 길 다닐때 허공보고 다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보이니까 보는거일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시람들 걍 의미없이 관찰 많이하더라
난 진짜 관심없는데 주변 얘기 들어보면 별거 다 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차에서 신호 기다리면서 횡단보도 건너는 사람 보고 맞은편 차안 운전자까지도 보더라.. 놀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그냥 그사람도 멍때렸겠지 아님 너 립이라든가 귀걸이라든가 뭔가 시선 가는게 있어서 보고있었다든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렇게 까지 쳐다보는거면 학창시절에 무서운 언니들이 뭘 야려? 라고 하는 것 처럼 눈 이상하게 뜨는거 아님? 보통 한번 슥 보고 말지 노려보듯이 보는거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애초에 지하철 문보고 멍 때리나 내 갈 길 가고있는데 눈을 이상하게 뜰 일이 없어.....그리고 그런거면 눈 이상하게 뜬다는 말을 들어야되는데 들어본 적도 없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신경써서 착각하는걸수도 있음 그 사람들은 걍 스쳐지나가다 눈 마주친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신경 안 쓰고 대부분 그냥 내가 옷을 잘 입었나보다~립 뭐 발랐는지 궁금한가보다~이러고 넘어가는데 노려보듯이 보는 사람 있으면 너무 기분나쁘고 스트레스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눈매가 매서운사람 아닐깡?!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건가 싶어서 주변에 나 인상 안 좋냐 이런 것도 물어보는데 그것도 아니라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아니 댓의 말은 쓰니 말고 본 사람의 눈이 매서운 편일 수도 있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33에게
나도 그렇게 치고싶은데 이런 식으로 노려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글쓴이에게
모든 사람들이? 한 명도 빠짐없이 다? 진짜 한 명도 그냥 무표정으로 보는 사람은 없었어? 저렇게 쳐다보는 사람이 몇몇만 있는건 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에게
ㄴㄴ 다른데에 댓글달긴했는데 평소에 저렇게까지 노려보는 사람은 없어서 그냥 기분좋게 생각하고 넘어가는데 저런 식으로 보는 사람 때문에 스트레스인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글쓴이에게
그거 그냥 그 사람의 무표정이 무서운 표정일 가능성이 높아... 나도 사람들이 왜 그런 표정 짓냐고 하는 사람인데 이게 본투비 그런 얼굴 생김새와 포정이라 어쩔 수 없어.... 그냥 몇몇 사람 표정이 원래 매서운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사는게 쓰니 맘에 편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에게
진짜 표정이 원래 저런 사람들이 있어??
나 진짜 저 사람한테 내가 뭘 잘못했나 이런 생각도 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글쓴이에게
그리고 사람들이 나도 진짜 엄청 쳐다봐. 근데 나는 그냥 즐기고 살아^^ 그 쪽만 안보면 딱히 뭐 시비털릴 일도 없고 그냥 이런 서런 사람 많구나~ 생각하면서 사는데 아주 정신건강에 좋아. 쓰니도 그냥 즐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근하게 생겨서? 아는 사람인가 싶어서 쳐다보는 걸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님 뭐 키가 평균보다 크거나 피부가 유독 하얗거나?
친구들도 사람들이 너 쳐다보는 것 같다고 그런다매 그럼 친구들한테 물어봐바 너네가 생각하기엔 뭐 때문에 쳐다보는 것 같냐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쳐다보는거 아닐수도 그냥 멍때리는데 눈마주치는걸거야
나는 그런일 많음 멍때리다 눈마주치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인도 모르는사이에 먼저 쳐다본거아닐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이건가 싶어서 주변에 나 혹시 그런 습관 있냐고 물어보면 그건 또 아니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계속 보면 시비 털릴 거 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이게 고민이다…주변에 나 혹시 이상해보이냐고 물어봐도 전혀 안이상하다고만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 궁금하면 가서 이유 물어보는거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너가 시선에 예민한듯 상식적으로 사람들이 평범한 한사람만 자주 쳐다볼 이유가 없잖아 눈 마주치면 계속 쳐다보기보단 당연히 피하는거고... 남들한테 아무것도 아닌 일상인게 너한텐 좀 예민하게 다가오는거임 니가 계속 의식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많다고 생각하는것도 솔직히 너 착각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착각인 줄 알았는데 아니라고....글을 좀 읽어봐...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내가 무의식적으로 주변 쳐다보나 싶어서 주변에 물어보면 아니라고한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사람들은 너가 봐서 보는게 아니라 그냥 눈이 가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친구들도 그렇다고 하는거 보면 쓰니 착각이 아닌거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닮은 사람 같아서 쳐다봤는데 눈 마주치니까 아니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글쓴거하고 댓쓴거보면 걍 개예민해서 그런거 맞는듯 이런걸로 글까지 쓸정도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남들은 의식 안하는걸 좀 예민해서 혼자 크게 느끼는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리고 이런생각을 평소에 하고 있으니까 더 그런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는사람같아서 보는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계속쳐다보면 싸우자는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진짜 걍 생각없이 지나가는 사람 봐. 이게 의도한게 아니고 길을 걸어가는데 움직이는게 있으면 그냥 눈이 가..! 근데 괜히 눈마주치면 무서울거 아니야 ㅋㅋㅋㅋ 그래서 이 사람이랑 눈 마주치면 눈 피하고 고개 돌려. 이게 그냥 무의식적으로 보게 돼.!.!
그러니까 너가 띠껍거나 특이해서 보는게 아닌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오히려 사람들은 특이하면 최대한 모르는체 하면서 걷지 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갑분눈싸움 하는게 더 이상하지 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눈마주치면 웃어주는 외국도 아니고 우리나라에선 눈피하는게 맞지않나 이주제로 이렇게 파고드는거 자체가 벌써 예민하고 피곤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글을 안 보면 되는거 아냐?
스트레스 받아서 쓴 건데 니가 예민한거다 피곤하다 이러면 나도 더 스트레스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모르겠으니까 글 쓴거잖아
그리고 너처럼 혼자 정병이나 답정너로 추측하거나 시비조로 말하는 애들한테 답글단 거 말고는 말투가 어디가 공격적이라는 건지 모르겠어
주변에 물어봐도 답 안나오거 착각도 아니라 그러고 내가 이상한 것도 아니라는데 어쩌라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기분 나쁘게 말해서 똑같이 말해주면 날서있는거야? 내로남불 대박이다ㅋ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의 음식 몰래 먹어놓곤 왜 마지막엔 맛없다 그러는건데?
12:45 l 조회 1
스탠리 뭐 살지 골라주라 제발ㅠㅠ
12:45 l 조회 1
하닉 200까지 떨어지면 살까..?
12:45 l 조회 1
정수기 물통 갈아야 하는 회사 있니...
12:45 l 조회 1
머리묶으니까 탈모같아? 1
12:44 l 조회 5
얘들아 법원등기 보이스피싱 전화 받은거 같은데2
12:44 l 조회 5
택배 얼른 왔으면 좋겠다1
12:43 l 조회 4
회사에서 두달동안 육아휴직 3명쓰면 회사 난리나니?5
12:43 l 조회 17
일본은 마운자로가 진짜 싸???4
12:43 l 조회 25
오늘 하닉 왜캐 비실거림.....?1
12:43 l 조회 17
하닉 300 한번더 갈ㄲ1
12:43 l 조회 14
러브버그 와이퍼로 밀었다가 자국남 ㅇㄴ
12:43 l 조회 5
아는 사람 초5때 멈췄는데도 키 172래..
12:42 l 조회 10
라식 해본 익들 들어와줘ㅠ3
12:42 l 조회 7
눈병도 옮아?3
12:42 l 조회 15
공사장옆에 주차해놨다가 철 문이 내차를 찍었는데 2
12:41 l 조회 31
퍼펙트블루 진짜 심오한데 재밌다2
12:41 l 조회 10
블라인드랑 창틀 청소했더니 러브버그 나온다고 나한테 뭐라 한다..
12:41 l 조회 7
근데 저렇게 부도 나는거 보면 공무원이
12:41 l 조회 31
도서전 괜히 예매했다4
12:4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