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눈 마주치는 일이 많은데 쳐다보다가 나랑 눈 마주치면 피하긴하거든
진짜 나 평범하게 생겼다고 생각해서 착각인가싶은데 또 피하는 거 보면 착각은 아닌 것 같고....
멍 때리는 습관있긴한데 그 때 내가 먼저 남을 쳐다보는 습관이 있나 혹시 나 생긴 거 문제있나 옷차림에 문제있나 이런 생각 들어......
| 이 글은 2년 전 (2024/2/03) 게시물이에요 |
|
길에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눈 마주치는 일이 많은데 쳐다보다가 나랑 눈 마주치면 피하긴하거든 진짜 나 평범하게 생겼다고 생각해서 착각인가싶은데 또 피하는 거 보면 착각은 아닌 것 같고.... 멍 때리는 습관있긴한데 그 때 내가 먼저 남을 쳐다보는 습관이 있나 혹시 나 생긴 거 문제있나 옷차림에 문제있나 이런 생각 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