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8383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4
이 글은 2년 전 (2024/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퇴사날짜 받아 놓으니까 왜이렇게 시간이 안 갈까..
대표 사진
익인1
몇년차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차! 아예 탈임상 하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부럽다…어디로 가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멋져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몸이 너무힘들다
11:02 l 조회 14
1
10:16 l 조회 11
퇴사 생각 있으면 프셉한테 말해야 돼? 3
9:44 l 조회 55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
8:10 l 조회 30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5
06.21 21:51 l 조회 252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1
06.21 20:54 l 조회 87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8
06.21 19:20 l 조회 518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16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 l 조회 706
아니 간호사 진짜 못하갰어4
06.20 09:28 l 조회 936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 l 조회 417
1년이 빨리 가는 법 있을까4
06.20 05:13 l 조회 497
2학년인데 학점 한학기 망해도 괜찮을까요? 4
06.20 02:36 l 조회 104
신규 언제 괜찮아지나…ㅠ 5
06.19 22:08 l 조회 374
쌩신규가 투석실 가는 거 어케 생각해 10
06.19 19:24 l 조회 391
하 면허만 가지고 개꿀빨 수 있는 곳 없나.. 1
06.19 19:20 l 조회 201
신규 대병 한달만에 퇴사하는데 인생 망한거아니겠지 8
06.19 18:26 l 조회 469
다들 어떤 사명감 어떤 정신으로 일하는거야?1
06.19 16:35 l 조회 296
학생때 신경파트 공부 힘들었는데 신경외과 많이 어려우려나..? 4
06.19 12:39 l 조회 358
간호사 최악의 직업이다17
06.19 07:27 l 조회 135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