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거 안보니….? 별이유가 아니라 걍 연인이 나오면 재미가없어 ㅠ 남편 나오는것도 유트루랑 해쭈만 봄….. 솔로에서 커플되고 뭐어찌고 하면서부터 안본다 가 아니라 그냥 노잼임 특히 인플루언서나 자주보던 유튜버가 럽스타그램하면 걍 언팔..
| 이 글은 2년 전 (2024/2/18) 게시물이에요 |
|
그런거 안보니….? 별이유가 아니라 걍 연인이 나오면 재미가없어 ㅠ 남편 나오는것도 유트루랑 해쭈만 봄….. 솔로에서 커플되고 뭐어찌고 하면서부터 안본다 가 아니라 그냥 노잼임 특히 인플루언서나 자주보던 유튜버가 럽스타그램하면 걍 언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