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생각보다 낮으면 어때 ..?
노후는 문제없을때 기준이야
강남 사는데 알고보니 전세
노후는 문제없음 ..
여자 본인은 연봉 8천이상 전문직
남녀 같이 벌면 집 살 수 있음
결혼할때 1-2억 보태줄 수는 있는데
부잣집 딸인줄 알았는데 그정돈 아닐때 ㅠ…
한번도 집이 자가인지 전세인지 이야기 해본적 없음
여자 아버지가 전문직이라 당연히 자가라고 생각할 수 있음 ..
+해외여행등 가족들끼리 여유있는 모습 종종 보여줌 ..
강남집 전세로 수도권으로 가면 충분히 큰평수 내집마련 가능한 정도야
결혼할때 부모님집이 대해 이야기 나올까 ..??

인스티즈앱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