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48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
이 글은 2년 전 (2024/2/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생각보다 낮으면 어때 ..?

노후는 문제없을때 기준이야

강남 사는데 알고보니 전세

노후는 문제없음 ..

여자 본인은 연봉 8천이상 전문직

남녀 같이 벌면 집 살 수 있음

결혼할때 1-2억 보태줄 수는 있는데

부잣집 딸인줄 알았는데 그정돈 아닐때 ㅠ…

한번도 집이 자가인지 전세인지 이야기 해본적 없음

여자 아버지가 전문직이라 당연히 자가라고 생각할 수 있음 ..

+해외여행등 가족들끼리 여유있는 모습 종종 보여줌 ..

강남집 전세로 수도권으로 가면 충분히 큰평수 내집마련 가능한 정도야

결혼할때 부모님집이 대해 이야기 나올까 ..??

대표 사진
둥이1
전혀 안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런거 아예 안물어보나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사정상 전세살고있는거아니야? 자가인지 아닌지가 중요한건 아닌거같아
아버지도 전문직이라하시고 노후준비 되어있고 결혼할때 현금 1-2억도 지원 가능한거면 충분히 경제적 여유는 되는거잖아
누가 돈없어서 전세산다 생각하겟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강남에서 절대 자가로 살수는 없어
전세 살면서 집값 휵 올랐을때 그뒤로 이런거에 예민해졌어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눈낮추면 자가 마련 가능한데 강남이여야해서 전세로 지내는거 아닐까? 그냥 남친이랑 비슷한 주제로 얘기 나왔을때 자가라고 거짓말만 안하면 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 기만아니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냐 이새벽에 갑자기 우울해서 쓰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자기가 연봉 8천에.. 1-2억 해줄 정도면 아주 잘사는 거임... 여기가 커뮤라서 그렇지.. 저렇게 해줄 수 있는 집 없어 자기가 저렇게 버는 사람도 거의 없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몇살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0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뭔가 문젠지ㅠ모르겠어
상대집이 훨씬 잘 살거나
상대 외모가 엄청 준수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상대집이 훨씬 잘사는것도 있긴한데
일단 자가가 아닌데 우리집같이 한게 좀 그래 계약기간 끝나면 나가는거니까. 어렸을때부터 이사 몇번 다녔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상대한테 먼저 말해봐.. 근데 자기도 돈 잘 벌고 강남 전세면 비쌀 거 같은데..
고작 이런 걸로 얘기 나올 거 생각한다면..
애인이랑 믿음이나 신뢰가 별로 안 큰 거 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학창시절 친구가
어머니가 공인중개사 하셔서 전세인지 자가인지 그런이야기가 자유로운 편이야. 나쁜얜 절대 아닌데 집값 폭등 시기에 그런 주제로 이야기 하다가
ㅇㅇ이집 전세 아냐 ? 라고 한번 톡 날카롭게 ..? 말했는데 그게 상처됨 ㅋㅋ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걍 신경 쓰지말아~ 쓰니 혼자 그런 걸로 자존감 낮은 거넹 ㅎㅎ~ 전혀 그럴 필요 없고
일단 여자쪽에서 1-2억 해줄 수 있다는 거 여유로운 집안이야 ㅎㅎ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맞아 내 스스로 좀 자격지심 ..? 있는 거 같아. 10년전까지만 해도 안이랬는데 갑자기 수도권 집값 폭등하고 본인집들 얼마올랐나 커뮤에서도 사회에서도 이야기 많이 하니까 .. 뭔가 소외감 드는게 있지 .. 안전하지 못하단 생각도 들고 ..
조언해줘서 진짜 고마워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엥?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남자 쪽이 어느 정돈지 알아야 판단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리집보다 더 여유있음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도대체 뭐가 문제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부자인척 한거같아서 ..
사실 자가 아니잖아
이사 몇번 다녔는데 그거 모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걍 언급을 안한거지 그게 왜 부자인척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요즘 내집마련 내집 어쩌고 하니까
전세면 남에집 느낌 들더라고
그게 좀 내 스스로 자격지심으로 남았나 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서울에 여유있는데도 전세사는애들 꽤 있던데..
그리고 상대가 부자인척 자랑한것도 아닌거같은데 그게 왜 부자인척이야..? 그냥 너 혼자 부자라고 기대했다가 생각보다 아니여서 실망한거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얘기 무조건 나옴 내 친구랑 똑같은 상황인데 걔도 남친이 거의 사기결혼이란 수준으로 충격받았던데 너가 이렇게 찔리는정도면 실제로 잘사는척 과하게 했을 가능성 높음 걔도 강남 전세사는데 그거 몇년 사귀면서 말 안하고 아빠가 대기업 임원인것만 계속 어필하고 부자인척해서(원래 좀 허세가 심한 친구임) 현남친이 전문직인데 얘랑 결혼하려고 추친했는데 결혼 준비 과정에서 다 들통나니까 배신감 느껴서 지금 파혼각이라고 하더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익들아 너네 연애 경험 많은 상대 만나면 무조건 성병 검사 하자 할거얌???!!3
14:36 l 조회 5
익들 전애인 잘 잊어?
14:34 l 조회 5
여자들은 살짝 불안형에 잘 요구하는 애들이 연애 잘하는거 같음2
14:26 l 조회 31
너네 애인이 성병검사 하라면 할거야????2
14:24 l 조회 21
너네는 어떤 남자한테 끌림 ??2
14:23 l 조회 28
나 재회했는데 후회함5
14:18 l 조회 49
실연당했을때 주로 뭐해? 3
14:14 l 조회 22
전애인 인스타 스토리 뭐지 12
14:10 l 조회 42
예전 일이 자꾸 생각나면 헤어져야되나2
14:08 l 조회 26
동거 중인데 애인이 일주일에 3번 이상을 친구를 만나 ㅠ11
14:07 l 조회 50
이거 썸붕이겠지?5
14:04 l 조회 34
교회 다니면 연애도 무조건 교회 다니는 사람하고 하고싶어해? 6
14:02 l 조회 32
데이트 가면 보통 머해?1
13:59 l 조회 25
고민 관심있는 아이 있는데 어쩌지3
13:54 l 조회 34
너무 힘들면 포기하고 놓는 사람 어때9
13:51 l 조회 61
이런 기분은 왜 들까?2
13:48 l 조회 32
나 좋아해주시는거 같아서 덜컥 연애시작했는데 후회돼7
13:47 l 조회 100
이런 남자 어때?4
13:45 l 조회 45
이별 힘들어서 땅굴 파니까 밥 챙겨주는 클로드1
13:44 l 조회 57
연애중 만날 때는 좋은데 떨어져있을 때는 헤어질지 고민돼7
13:43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