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64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0
이 글은 2년 전 (2024/2/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사친문제도 없고 퇴근하고 나만 보고 나랑만 놀고

항상 내생각해주고 애정표현도 잘해주는 애인인데

문제는 내가 얘보다 3살연상이고 난 결혼 적령기라 주변에서 더 좋은 사람 만나지 왜 어린애를 만나냐고 난리야

여태 사귄 애인들중에서 제일 나한테 헌신해주고 외적인거도 내취향이고 다 좋은데…학벌차이랑 직장차이(?) 가 좀 커서…살아온 환경도 너무 다르고

이런경우엔 결혼땜에 헤어지면 내가 후회할까? 얘는 나랑 결혼하고싶다고 대놓고 말하긴 했어…

대표 사진
둥이1
지금 애인이랑 결혼할 생각은 없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 가정도 화목하고 다 좋은데….현실적인문제땜에 좀 고민돼 진짜 인품은 다 너무 좋으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쓰니가 남친이랑 결혼까진 아니라고 무의식적으로 생각하는거 같기도... 1년정도는 더 사겨볼수있을것 같은데 그후로도 결혼이 망설여지면 헤어지는게 낫지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22 더만나면서 고민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놈에 학벌은 빠지질않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년 이상 사귀어봐야 알 거 같음 초반에 그런 걸론 모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제 300일 넘엄ㅅ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직까진 트러블도 없고 계속 잘해준단 말이지? 대화는 어때? 생각과 대화의 결이라는 게 있다고 생각해서 수준 말고 코드가 잘 통하는지 대화방식이 잘 통하는지,,, 갈등 해결방식은 어떰
그러면 학벌 직장 얼마나 차이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화는 좀 얘가 답답한 부분이 있어서 초반엔 많이 싸웠어 울기도 많이 울었고..근데 그때마다 남자친구가 먼저 다가와서 화해하려고 했고 먼저 사과했어 수준같은거도 잘맞아 가치관도 비슷하고…윤리의식(?)도 잘맞아 뭔가 대화하면서 급안맞는다라고 생각한적은 없는데 가끔 얘 친구들이 걸리긴 해 친구들이 진짜 막말로 막노동하는 애들이나 대학도 안나온애들이라 얘도 나한테 친구들 소개시켜주기 좀 그런거같기도하고 나랑 사귀면서 친구들이랑 멀어지기도 했어 내가 싫어하니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학벌차이는 나긴 하는데 버는 돈은 비슷하지 않아...? 아니면 하청 이런데라서 불안정한가 기술 관련 자격증이나 그런 것도 없고? 지금 상대방 얘기하는 고. 나는 여기서 모은 돈과 부모님 관련만 괜찮으면 결혼 생각할듯,,, 외적인 것도 취향인데 내적인 것도 잘 맞다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결혼하는데 그게 다는 아니긴 함 얼마나 만났는데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제 300일 넘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학벌 직장 차이 얼마나 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서성한 라인이고 지방에서 취업한거고 공무직이야 남친은 지방전문대에 반도체회사 다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약간 퀸 느낌 나는 남자 어때
3:44 l 조회 2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1
3:34 l 조회 8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
3:29 l 조회 16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7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9
3:20 l 조회 34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
3:20 l 조회 14
헤어지고 제일 자연스럽게 연락하는법 뭐가있을까4
3:16 l 조회 28
자기를 너무 사랑하는게 느껴져서 식는대3
3:13 l 조회 37
이별 연애하다가 장거리 상태에서 헤어졌는데1
2:53 l 조회 40
이번에 연락하는 사람 먼가 느낌이좋음4
2:53 l 조회 37
썸붕남에게 업보 청산 당한걸까
2:48 l 조회 31
근데 걍 얌전히 연애 잘하는 사람들은4
2:47 l 조회 65
아오 애인 술 개늦게까지 먹네
2:38 l 조회 21
애인이랑 연락 부담스럽다고 생각하는 익들 있어?1
2:27 l 조회 23
대혐오의 시대가 싫다2
2:21 l 조회 49
혹시 애인이랑 싸우면 친구들한테 얘기할때10
2:20 l 조회 41
전연애 결별 사유13
2:18 l 조회 89
애인도 그렇고 애인 친구들 다 술을 안마셔서 좋음
2:07 l 조회 12
만나서나 전화로는 잘통하는데 톡은 재미없는 연애 해봣어?
2:06 l 조회 29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22
1:59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