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알게 된 지인이 너무 사랑스럽고 러블리해서
내추구미 됨…너무 좋아 인간대인간으로ㅠ
처음에는 그냥 청순하고 예쁜 조용한사람..이였는데
친해지니까 뭔가 한번씩 신나서 말할때 특유의 자기
쪼?가 있는 느낌…걍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
외적이나 내적으로 특징 뭐 있지??
| 이 글은 2년 전 (2024/2/23) 게시물이에요 |
|
작년에 알게 된 지인이 너무 사랑스럽고 러블리해서 내추구미 됨…너무 좋아 인간대인간으로ㅠ 처음에는 그냥 청순하고 예쁜 조용한사람..이였는데 친해지니까 뭔가 한번씩 신나서 말할때 특유의 자기 쪼?가 있는 느낌…걍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 외적이나 내적으로 특징 뭐 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