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만난 지 한 달 정도 됐는데혼전 순결이라고 했더니 바로 헤어지재...그래서 날 그럴려고 만났냐고 했더니꼭 그게 목적은 아니었지만 그걸 안 할거면 왜 사귀냐고 묻네...그걸 안 하면 그냥 친구랑 뭐가 달라? 연애를 왜 해?하는데...그냥 보냄내가 이기적일 수도 있지만 진짜 너무 냉정하게 느껴지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