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79995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561
이 글은 2년 전 (2024/2/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난 지 한 달 정도 됐는데

혼전 순결이라고 했더니 바로 헤어지재...

그래서 날 그럴려고 만났냐고 했더니

꼭 그게 목적은 아니었지만 그걸 안 할거면 왜 사귀냐고 묻네...

그걸 안 하면 그냥 친구랑 뭐가 달라? 연애를 왜 해?

하는데...그냥 보냄

내가 이기적일 수도 있지만 진짜 너무 냉정하게 느껴지네

1

대표 사진
둥이1
여잔데 나도 이해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 이건 남녀떠나서 상대방이 바뀔 맘 없으면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 ...순진했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뭔 순진이야 이러려고 만나냐고 하는 것부터 순진이랑은 좀.. 사람 매도 하는 말 하는 사람이 언제부터 순진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ㅇㅇ 헤테로라고 순정의 대한 환상을 가지면 연애 불행해짐 커플 부부상담에서도 성관계 여부는 꼭 물어봄 그만큼 중요함 그게 바디랭귀지니까 다 맞는데 성관계 안 맞아서 헤어지는 커플도 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알았으면 난 아마 애초에 시작도 안했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33…나도 스킨십 진짜 중요하게 여겨서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4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55 나도 남친이 혼전순결이라고 하면 맘 더 커지기 전에 정리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당연한거아님? 아니 당연하다보다 남자든 여자든 상대방이 혼전순결이라고 하먄 누구든 헤어져도 이상할게 없음

난 사귀면서 거부한 경우는 못봤지만 혹시나 혼전순결이라하면 누구든지 안만남ㅋㅋㅋ이건 내 주위 친구들도 마찬가지ㅋㅋㅋㅋ절대 못만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66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77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88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99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10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11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1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13 나도 내 상자가 저렇게 말했으면 시작도 안했을듯
저건 맞는 사람 만나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14 나도 여잔데 헤어질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15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16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17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18 나도 여익인데 진짜 못 사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19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20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21 초반에 말하고 아니면 헤어지는게
맞음 냉정하고 말고도 없다 당연한거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7
23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24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25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26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0
27 솔직히 더 일찍 말했어야 함
썸에서 말하거나 사귀자고 말할 때 미리 말해야 한다고 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안 맞으면 헤어져야지 냉철함을 따지고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내 남친이 혼전순결이러면 걍 헤어지자 할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건 너무 가치관 차이라... 한 달이면 쓰니도 일찍 이야기 잘했다고 봄
그래서 쓰니도 빨리 얘기한 거 잘한 것 같고 남친도 빠르게 정리한 거 잘했다고 봄 서로 맞는 사람 사귀는 게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냉철한게 아니라 그냥 안맞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래..? 나는 도에서 예쁘다고 어릴때부터 소리듣구 자랐는데 대학교와서도 여신소리듣고등 ㅠ 근데 난 혼절순결이라해도 그것땜에 헤어진건없써ㅠ
2-3년씩 연애하구 성격차이로 헤어졋징 ㅠ 너가 쓰레기만 골라서 만나나봥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이게뭐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이게뭐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망상증환자가 있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말투 ㄹㅈㄷ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컨셉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클리셰임 대학교 '여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애들아왜구랭 ㅠㅠㅠ 왜나한테만 가혹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니 개못생겼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이런 열등감 너무 무섭고 싫다.. 많이 받아와서 익숙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정곡찔려서 흠칫한거 아니고? ㅋㅋㅋ 그래그래 인터넷 미인 너 많이해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헉 ॱଳ͘ 정곡은 너가 찔려야지… 양심에 털나서 안 찔리나봐ㅠ 현생에서도 인터넷 세상에서도 그렇게 바닥으로 살아줘💕 고마웡🤭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6에게
헉ॱଳ͘ 개웃기넼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6에게
와 댓글 찐따 냄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양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ㅋㅋㅋㅋㅋ앜ㅋㅋ골때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어디 20년전 인소느낌으로 말하네 공수치온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도여신ㅋㅋㅋㅋㅋㅋ아니 도가 얼마나 큰 행정구역인데ㅋㅋㅋㅋㅋㅋ 지역구 안에서도 서로 모르는 경우 많은데 무슨소리야 제발... 이런 공수치 느껴지는 댓글 보면 얼굴 상상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긴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소설쓰냐 말투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도내최고미소녀 와타시쟝이와요... 하와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도에서 예쁘다는 말은 뭐지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댓글 자주 달아주라 너무 재밌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ㅋㅋㅋㅋㅋㅋ 아 웃겼다 성공 도여신 등장~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와이라노..
초딩 여자애거나 털수북한 남자애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도내 최고미인(처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일부러저러는거아녀? 정신병같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정신 나가리 됐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수염난 아저씨 바이브ㅋㅋㅋㅋ 으으 징그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애를 망치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둥아 고마워ㅠ 덕분에 오랜만에 웃엇당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아니 이거ㅠ컨셉 아니야?? 그래서 걍 웃기다 하면서 읽었는데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맞는 사람끼리 만나야지 ㅠ 그게 힘들긴 하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사람마다 생각이 다른거니깐 냉정한거보다는 가치관이 다른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혼전 순결이면 뭐 서로 맞추고 살게 없는데 빨리 헤어지는게 맞지 둘이 안맞는데 왜 만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성격이 다른 문제도 아니고 난 아예 안함!!!!!!! 안바뀜!!!!!!!! 인건데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일단 너를 개좋아항건 아닌게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근데 이런 게 의미가 있나 한 달이면 딱히 엄청나게 깊은 사랑과 신뢰가 생길만한 기간도 아니고 내가 행복하려고 만나는 건데 안 맞는 거 억지로 붙들면서까지 서로 상처주면서 만날 바에야 애진작에 정리하는 게 현명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음 남자 입장에서 정신적으로 개좋아하면 혼전순결 이런거 아무 상관엊ㅅ음 그정도까진 아니라서 정리하는게 현명하다고 판단한거겟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으음 글쿤 난 걍 이미 헤어진 마당에 마음이 크네마네 하는 게 의미가 없는 것 같아서 한 말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소수의 사람들이 저런걸로 헤어지고 자기가 심햇나 생각하면서 흔들릴까봐 그냥 그정두까지의 연애였다는 팩트를 적어본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10에게
아아아ㅇㅎㅇㅎ그런 거면 이해했어 난 반대로 상대방 마음이 거기까지였다고 하면 쓰니가 상처받고 자기가 뭐가 부족해서 그런가 생각할까봐 댓 단 거였어 나라면 그랬을 거 같아서ㅠㅋㅋ결국 우리 둘 다 쓰니 걱정한 거였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ㅇㅈㅇ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그건 쓰니도 똑같은거 아님?
그 논리대로라면 남자를 개좋아했음 혼전순결에서 생각을 바꿨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가치관 차이 맞는것 같아
나도 그거 엄청 중요하게 생각은 안하지만
아예 순결을 지키겠다하면 놓아줄듯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그럴려고 만나? << ㄹㅇ 개극혐 멘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222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33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4 본인 성적 가치관은 존중 받길 바라면서 상대는 싹 무시해버리고 나쁜 사람 취급.. 진짜 이기적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5 진심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6 인정…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77 성관계를 난잡한 걸로 생각한다는 게 다 보여 거부한다고 그 사람 이미지가 달라지는 건 오바잖아 우선 무리한 요구를 했다는 걸 인정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난 여잔데조 중요해서 절대 못만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난 여잔데도 에바야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안 맞으면 시작조차 안하는게 서로 낫지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33 시간 낭비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나도 거의 혼전순결인데 걱저된나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거의 혼전순결인건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결혼할 사이 아니면 관계 안맺는다는거 아닐까?? 나도 이런 생각이라서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그런것도 안해보고 결혼할 사이가 되면 만약 까봤는데 개작거나 성기능에 문제있어도 이혼 안할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그러게 그럼 어쩌지..
해봐야되겠네 그럼 ㅜ
신중하게 해봐여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ㅋㅋㅋㅋㅋㅋㅋㅋ할 생각없음.. 결혼전에.. 근데 막 100퍼는아니고 80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나 여잔데 불가능임
바뀔 수 있는 여지가 있는것도 아니고 무조건 혼전순결 못박으면 뭐하러 사겨..? 나만 힘들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여잔데 나더 이해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도 여잔데 혼전순결은 개뿔 해보임 솔직히 진짜 진실한 신념으로 말하는애가 얼마나 있겠어 잘 헤어짐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이해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였으면 미리 말했어야지 .. 싶었을듯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나도 그거 때문에 헤어져본 여익으로써 남자들이 냉정한것보단 가치관 차이인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준비가 안됐다 이런거면 몰라도 혼전순결이면 만날 이유가 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근데 그런건 미리 얘기를 하고 사겨야하지 않나 그걸로 헤어지는 사람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나도 남자가 혼전순결이라고 하면 못만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33...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44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5 굳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너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혼전 순결 만나고 싶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그 정도까진 좋아하지 않은거지 그럴려고 만나는 것도 솔직히 맞고 ㅋㅋ 그러니까 헤어진거지 이런건 둘 다한테 헤어지는게 좋은거야 한쪽만 이상한게 아니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이미 안맞는데 굳이 맞춰가면서 만날필요 없는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쓰니한테 혼전순결이 중요한만큼
그게 중요한 사람도 있을수 있으니깐...
냉정하다고 생각하면 앞으로 쓰니만 힘들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나도 여잔데 상대방이 혼전순결이면 만날이유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난 스킨십을아에 안한건아닌데 직접성관계는 안하고 1년은 만나본적있어. 정말사랑하면 성관계아니어도 타협가능하다고봐. 왜냐면 정말 사랑하면 헤어지는게 너무 아프고 두렵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그냥 요소 중 하나가 심각하게 안맞은거지
너도 키 159나 북한 김정은같이 생긴 남자 있으면 안만날거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솔직히 헤어짐 사유 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나같아도 헤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스킨십 없으면 사실 동성친구랑 노는거와 별 차이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나도 남자가 혼전순결이면 못 만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너도 미리 얘기를 해 사귀기전에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여자인 나도 못만나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3/21 15:09:0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와 얘는 진짜 말 하는 게 ㄹㅈㄷ네 남자면 피해의식 쩔어있거나 여자면 싹퉁바가지로 유명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얘도 성가치관이 난잡하다 쓰니 지적할 자격은 없는 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제발 혼전순결은 만나기 전에 양해 구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나같아도 못만날듯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뭔ㅋㅋㅋ냉정하다뇨 이건 남자여자 할 게 아닌데?나라도 헤어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근데 좀 어렵긴 하다 사귀기 전에 나 혼전순결이야 하는 것도 웃기고 고백 받았을 때 말하는 건 이미 서로 좋아진 상태일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난 괜찮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그럴려고 만났냐는 말은 뭐하러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남자들이 냉정한 게 아니라 너가 세상 물정 모르고 순진해빠진거지... 성생활 아무것도 아닐 것 같지? 그것 갖고 헤어지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근데 아무리 중요하다고 말해줘도 이해 못할 듯. 냉정하다고 생각마라 너도 너 가치관 타협 안 보고 통보하고 이럴라고 만나냐고 몰아붙였잖아 게다가 인티에다 박제까지ㅋㅋㅋ 진짜 개소름돋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그나마 신사적인 애네
진짜 망나니 같은 사람은 혼전순결 지켜주는 척 맞춰주는 척 하면서 딴 데서 풀고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가치관차이인거라 헤어지는거 이해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나중에 결혼해서 성생활 안맞으면 그것도 그거대로 스트레스라 혼전순결이 그렇게 현명한건 아닌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헤어지는거 이해간다고 하는 댓이 대부분이지만 분명 가치관 맞는 사람도 있으니 힘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남자가 별로 안 좋아해서 그렇다는 애들은 반대로 여자가 많이 좋아하면 혼전 깨야할 수도 있는 거 아님? 왜 상대방만 안 좋아한다고 치는 건지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연애 막 시작했는데 혼전순결 맞춰줄 남자가 얼마나 될라나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나같아도 남자 혼전숭결이명 안만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그럼 본인이 혼전순결이 아닌데 혼전순결이라는 사람하고 어떻게 더 만나야돼? 그런거는 사람마다 확고한 부분인거야 여자가 남자되지 않는거처럼
그러니까 당연히 초장부터 바로 갈라설수밖에 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담엔 미리 말하고 사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성생활 중요하긴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남자가 너랑 자려고 만나는거 아니고 이거 안맞으면 ㄹㅇ 못만남
너도 진짜 사랑하는 사람 생기면 하고싶어질걸 걍 정리해
이러려고 만났냔 말은 왜했니..성교육 폐쇄적으로 받은애들이 그러는거 같은데 남자 떠보려고 그말한거면 앞으로 하지마…
아니라고 하면 충분히 맞춰줄 자신 있다는 남자 만나는게 맞음 근데 그만큼 너도 어느정도 남자배려해줘야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웃기긴 하지 다들 본인 여친은 혼전순결 아니길 바라면서 연애 이력있던 여자랑 결혼하면 퐁퐁이라 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나도 안 만나 여익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나도 혼전순결인데 여친이 좀 좌절했었음. 헤어질 각오도 했는데
그거 제외하더라도 나의 다른 면들을 마음에 들어해서 자기가 지금 우리 관계 포기하면 나중에 후회할 것 같다고 해서 계속 만나는 중.
대신에 내가 더 잘해줄 수 있는 것들을 챙기려고 노력중임.

근데 너가 상처받고 할건 아니라고 생각해.
너도 너가 그냥 지금 섹스하고 싶지 않은것 뿐이고 상대방은 그냥 섹스하고 싶어하는 거 뿐이야.
걍 지금 서로 각자 원하는게 다를뿐이지 너의 잘못이나 상대방의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해.

이건 서로 해결해야할 부분이지 어느 한쪽의 일방적인 희생을 강요하긴 어렵지.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이 나도 너가 왜 혼전순결하려는지 이해했고 의사를 존중해서 앞으로 참아볼게 라고 한다면
너도 너가 상대방을 위해서 할 수 있는 노력은 해야한다는거임.
그냥 상대방을 좋아한다면 그걸 잘 표현해주려고 노력해야할 거야. 얻는게 있다면 줘야할 것도 있는게 세상의 이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남자 입장에서 요즘 세상에 혼전순결이라는 여자 굳이굳이 애써 설득하고 꼬시는 것도 어쩌면 그 자체로 폭력이라고 하면 폭력일테니 그럴 마음도 안 생기고, 그렇다고 굳이 그거 지켜 주면서 연애할 메리트는 눈곱만큼도 못 느낌. 딱 그 말 듣자마자 깔끔하게 헤어지는 게 베스트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신분상승가치는 너무 너가 낮잡아얘기하는 것 같고 요즘세상에
순결은 가치가 크지ㅋㅋ
본능을 따르고 싶을때가 분명
한두번이 아니었을텐데
그 충동을 매번 참았다는 얘기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근데 임상 한명인데 왜 남자들 이라고 하는거야?? 다른 사람들한테도 거절당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그럴려고만났냐소리는 왜하는건데? 가치관안맞으면 헤어지는거지 상대방 나쁜사람만들지마 ㅠ 난 여잔대도싫어 첨부터밝히고연애하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맘더커지기전에 끊어낸남자가 현명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그니까 가치관 안 맞는걸 그렇게 몰아가네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앞으로는 사귀기전에 말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이게 답이다…썸일 때 넌지시 말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나도 싫음 여자임 그런건 사귀기전에 말해줘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나는 근데 몸만 바라고 스킨쉽이 중요하고 이런거보다. 연애 시작하면 장기적으로 이 사람이 내 인생의 반려자가 될수 있단 생각을 항상 해서 그런지 그게 맞는거 너무 중요해서. 그걸 맞춰볼 기회조차 없으면 나도 어려울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4
남자가 냉정하다기 보다는 냉정해야할 문제인 거지? 혼전순결 아닌데 괜찮다고 했다가 나중에 사단 나면 어쩔 거야.. 쓰니한텐 쉬울지 몰라도 혼전순결이 아닌 사람들은 마냥 참기도 힘든 문제고 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그럴려고 만나" <-- 대사 주옥같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냉정한게 아니라 서로 안 맞는거야 이걸 한쪽이 감수하고 만날바에는 그냥 일찍 헤어지는 게 낫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ㄹㅇ....? 나 지금 사귈까말까 고민하는 사람 있는데 그냥 성격이렁 가치관 잘 맞아서 한 번 사귀어보려는건데 관계까지 가는 건 싫어서 그건 선 그을 건데 다들 무조건 꺼리는분위기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1
그게 안맞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맞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2
몇살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ㅋㅋㅋ ㅠ ㅠ 안타깝지만 가치관차이로 인한 문제니까 누굴 탓할수도없는게 팩트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정 많이 쌓이고 헤어지는거보단 낫다 남자가 선택을 잘한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그냥 그정도 마음이였던거 아냐..?자기가 좋고 잘맞으면 저렇게 못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남자들 진심 칼같음ㅋㅋㅋㅋ 봐주고 이런거 없어 남자한테 찐사랑 기대하지마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중요한 문제니까 이제 사귀기 전에 말하는 게 좋을 거 같당 냉정하게 봐야할 문제도 맞으니 빨리 끝내는 게 낫징 나도 남친이 그렇다하면 못만남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너가문제인것도 아니고 걔가문제인것도아님 걍 가치관차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이해됨 여자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니가 혼전순결을 원하면 일반적인 연애를 바라면 안돼 연애는 어떤 사람인지 파악하고 잘 맞은 거 같으면 그때부터 시작이지만 훈전순결은 인간적으로 정부터 깊게 나누고 은연 중 사랑이 시작되야 연애할 수 있을까 말까임 솔직히 어떤 사람인지 파악했다 해도 니가 좋은 사람인지 어케 암? 그건 깊게 교류해봐야 아는 건데 애초부터 무리한 요구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9
나도 남자였으면 혼전순결 절대 안 만나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근데 기독교먄 보통 혼전순결일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개신교인들 혼전임신도 잘만 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혼전순결 > 잘못x
혼전순결 아님 > 잘못x

혼전순결을 이해 못해줘서 헤어져!?? > 잘못o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와 이걸 냉정하다고 하네
거기다가 "나 이럴려고만나?"멘트 ㄹㅈㄷ...
커뮤니까 이정도만 말하지
친구들한테는 저남자 잠자리에 눈먼 쓰레기라고 하고다닐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이걸ㅠ 순진타령 할 건 아니지.. 그럴려고 만나냐니 에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냉정한게 아니라 대부분은 그럴려고 만나는거 맞음 너도 즐길거 아니면 연애로 얻을거 없어 손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사귀기 전에 말해줘야지...
난 알았다면 시작조차 안함 그러려고 만나는 게 맞음
-여익-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순진? 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나도 남자가 혼전순결이라하면 못만남 종교적인 이유도 있을거같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나도 남자가 혼전순결이라 하면 안만남.. 결혼하고 안맞으면 어쩔..? 그땐 이혼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9
스킨쉽이 절대 나쁘고 막 저렴하고 그런거 절대 아님...무슨생각을 하고 사는지 모르지만
2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붙커플 쿨다운 지나니까 또 헤어지고싶네1
14:27 l 조회 4
다시 연락할까 말까1
14:24 l 조회 5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5
14:14 l 조회 40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
14:12 l 조회 26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3
14:09 l 조회 26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3
14:07 l 조회 23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5
14:06 l 조회 42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5
14:05 l 조회 50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40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3
13:58 l 조회 37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10
13:42 l 조회 53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2
13:38 l 조회 74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1037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6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7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8
13:33 l 조회 34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13:31 l 조회 527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2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6
13:28 l 조회 43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