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1319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0
이 글은 2년 전 (2024/3/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꺌룰
대표 사진
둥이1
전애인이 있었다면 미련 있어? 2년 반 지났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궁금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댓!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이 지났지만 미련..없어
헤어지게 된 이유가 있을테고 다시 만난다고해도 또 비슷하거나 같은 이유로 싸우고 감정 상하기 싫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잇프피는 이별할 때 붙잡는 편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첫 이별은 상대가 바람펴서 한거라 붙잡는것도 뭐도 없었구,
두번째 이별은 내가 헤어지자해서
붙잡아본경험이 없엉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락 하기 싫은 사람, 불편한 사람한테 연락오면 어떻게 반응해??(늦게 답장, 안읽씹, 단답 등)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단 '카톡이 왔네..' 보다가 좀 나중에 답장해 ㅎㅎ 한..몇시간뒤에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먼저 선톡와서 몸 걱정해주면 호감 있는 거라구 생각해도 될까..?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아당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드라이브 시켜달라고 연락하면 부담스러워…?? 둘이 영화본적 있고 아까 점심에 밥 사줄테니 나오라고도 연락 왔었는데 저정도 던져보는 건 괜찮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둘이 데이트한적 있고 그런 분위기면 좋을거같은데, 안부담스럽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나 나 또왔다 , , 질문 해도 되니 ,, !?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응응~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인스타 좋아요나.공감 누르는거 아무생각없이해? 아니면 용기내서 눌러??(동성말고 이성!)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좀 관심있으면 살며시 좋아요 누르는데
관심없으면 걍 다 눌러버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관심없으면 좋아요를 다 누른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스토리도 포함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ㅋㅋ 남자든 여자든 아 이렇게 살고있구나~하고 좋아요누르고 넘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 나 isfp 글 찾다가 왔다... 혹시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 제발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나 아직 살아 있다!
언제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혹시 성별이랑 몇 살인지 물어봐도 될까? 바쁘니까 최대한 간단하게 물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 / 95년생!
내 기준 관심없는 여자에게 관심조차 가지지 않아.
내가 먼저 다가가는건 해본적 없고,
나에게 먼저 호감표시하는 사람도 있는데 그러지 않는 여자라면 그렇게 까지 나에게 호감을 가지지 않는구나 생각해,
하지만 내가 정말 관심있고 나의 관심사와 취미가 겹친다면 내가 먼저 다가가려고 노력할거같아.

먼저 영화 보자고 하는것처럼.!

나의 관심있다는 표현은 먼저 선톡하고 먼저 만나자고 하는게 200% 표현했던거같아.

관심 없고 생각도 안나면 일과 끝나고 집에서 쉬지 , 주말이나 뭐하러 귀찮게 만나자고 하겠어

추측상 관계는 이어가고싶은데 조심스러운 사람 + 소극적인 사람인거같아

하지만 그 사람의 최대 표현일 수 있으니 그걸 감안하고, 적당한 분위기에 적당한 사이가 좁혀졌을때, 더 적극적으로 표현해주는건 어떨까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뭔 상담사야? 긴 댓글 고마워 😭 나이도 비슷해서 더 와닿는다...
둥 말 다 맞는거같아...
막 데이트할때 나 보러 멀리까지 와주고 밥 카페 다 찾아주고 이러는거 보면 호감 있어보이긴 하는데
막상 카톡은 미적지근하고 관계 진전은 1도 없고 ㅋㅋ...

혹시 우리 카톡 봐줄 수 있을까...? 두장정도인데 있으면 올리고 바로 펑 할게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둥이는 관심없는데 멀리까지 갈 리가 없겠찌!!?

근데 카톡 미적지근한건 나도 많이 들어서 사람마다 많이 다르더라구,

상대방이 잇프피에 그정도면 나름 호감표신 하지만 적극성의 문제같아
누가 더 다가가든 안다가가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맞아 둥이 말 진짜 맞는데...
행동만 보면 호감이 맞거든.. ??
근데 카톡 보면 진짜 의무적으로 예의상 하는 느낌?
친구들도 톡 보면 이 남자 좀 아닌것같다고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다 읽었어 .! 뭔가 미적지근하지만,
그래도 대화를 끊는것도 아니고 다음 주제에 대해 물어보려고 하고 이어가는거 같은데,

일단 관심이 없으면 상대방이 뭘 했든 뭘 하든 상관없고
ㅇ..그렇구나 하고 말거라고 생각하거든

나로 대입하면, 내가 관심없는 사람이 나에게 연락하면 답장속도도 느리고 아예 연락을 안보는 편이니깐!
저 분은 그냥
1. 천천히 익숙해지듯 연락하려는것
2. 친해지고 싶고 더 나은 관계가 되고싶지만 표현을 못하는것
3. 내가 이런 마음인데, 상대방은 나에게 관심 없을까봐 다가가지 못하는 정도

이런 마음 아닐까 싶어
확실한건 아니고 추측이야!
모든 isfp가 그런건 아니지만 데이터상 그러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그렇구나.. 댓글 고마워

나도 상대가 나한테 호감이 아예 없다고는 생각안하는데...

이게 질질 끄니까 너무 지치고 감정소모가 심하더라고..ㅋㅋ
뭐하자는건지도 모르겠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단답보내거나 며칠후에 답하는건 이 사람이 나에게 마음이 없나 생각할거같아.

상대방은 노력하는상태일수도 있으니.!

이 상황이 지치고 답답하면 직구로 물어보면 좋을거같아
나는 어떤마음인데 상대방은 어떤마음으로 나랑 연락을 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나 피곤해서 잠들수도있어! 물어보고싶은거 있음 적어두면 일어나서 출근해서라도 답할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나서 계속 연락하고 몇번씩 만나면
0:58 l 조회 2
어플에서 만났는데 주변사람들한텐 머라말하지..?
0:58 l 조회 2
애인이 친구한테 보낸사짐인데 무슨 커뮤 캡쳐같아?
0:58 l 조회 5
애인이 바람핀 상대가 나라는거 알게됐어
0:57 l 조회 3
애인 로망 이해가능해?4
0:55 l 조회 16
에인 절친이랑 친했는데 서먹해져서 최근에 생일인데 축하한다고 안했거든
0:49 l 조회 4
20대초 남자가 연상만나는 이유는?4
0:46 l 조회 16
아 애인한테 독방구 먹여버림..
0:41 l 조회 18
연애중 나때문에 숨막히고 앞으로가 막막하다는데
0:39 l 조회 23
남자들은 끌리는 여자가 있는데 그 여자가 몇년 사귄 애인 있으면 포기할까?5
0:35 l 조회 63
둥이 전애인들도 헤어지고 스토리 자주올렸어??3
0:29 l 조회 33
장거리연애 하는데 뭔가 상대 분위기가 바뀐 느낌이 들어... 1
0:28 l 조회 41
entp들아 안 좋아하는데 의무감에 연애 가능해?4
0:20 l 조회 38
자기 가족여행 다녀오고 나서 시간 얼마나 필요한지 고민해보겠대 1
0:20 l 조회 1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모쏠이거나 연애 한 번 해본 사람 있냠.. (현재 연애중인 사람도 ㄱㅊ)14
0:16 l 조회 105
짝남이 이러면 식을것 같아? 2
0:16 l 조회 29
애인이 친한 동성회사 동료들이랑 술먹는거 몇시까지 이해가능?5
0:15 l 조회 35
애인 있어도 전애인 염탐 조금은 하지 않아?
0:14 l 조회 30
연애중 애인이랑 같이 쉬는 것도 힘들구나1
0:12 l 조회 54
이별 구질구질하게 잡고싶다 ㅠ ㅠ5
0:10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