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 여자 둘이 나란히 앉는 구조인데 옆에서 선배 왔다갔다할때마다 특유의 냉이랑 질분비물 냄새? 시큼하고 텁텁한; 알지? 와 무슨 짬지 송풍기 틀어놓은줄..본인은 못 맡나봐 양반다리하고 있던데ㅠ 환기시켰는데도 냄새 계속 났음ㅜㅠ
지금 퇴근하고 집 가는데 계속 냄새나는 거 같아 우웩; 짬지 디퓨저20개 있는 방에 하루종일 앉아있다 탈출한거같아
| 이 글은 2년 전 (2024/3/20) 게시물이에요 |
|
사무실에 여자 둘이 나란히 앉는 구조인데 옆에서 선배 왔다갔다할때마다 특유의 냉이랑 질분비물 냄새? 시큼하고 텁텁한; 알지? 와 무슨 짬지 송풍기 틀어놓은줄..본인은 못 맡나봐 양반다리하고 있던데ㅠ 환기시켰는데도 냄새 계속 났음ㅜㅠ 지금 퇴근하고 집 가는데 계속 냄새나는 거 같아 우웩; 짬지 디퓨저20개 있는 방에 하루종일 앉아있다 탈출한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