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271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6
이 글은 2년 전 (2024/3/20) 게시물이에요

사무실에 여자 둘이 나란히 앉는 구조인데 옆에서 선배 왔다갔다할때마다 특유의 냉이랑 질분비물 냄새? 시큼하고 텁텁한; 알지? 와 무슨 짬지 송풍기 틀어놓은줄..본인은 못 맡나봐 양반다리하고 있던데ㅠ 환기시켰는데도 냄새 계속 났음ㅜㅠ

지금 퇴근하고 집 가는데 계속 냄새나는 거 같아 우웩; 짬지 디퓨저20개 있는 방에 하루종일 앉아있다 탈출한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으아아ㅏㄱ..... 너무 무슨 냄새인지 알아서 괴롭다 질염 진짜 심한가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극혐이었어 엉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휴 나도 여자라서 그 냄새 너무 잘 알지....ㅠㅠㅠㅠㅠㅠ너무 싫었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느껴지는거같아 윽;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본인도 알텐데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는건지 모르는체하는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씨 디퓨저 20개 표현 때문에 지금 내 코앞에서도 나는 느낌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종일 맡은 나는 어떨것같음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짬지송풍기 짬지 디퓨저 개웃기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말하는게
진짜 개웃김 ㅠㅠ아 .. 고통스러웠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표현하는 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 갑자기 그런 냄새나는 거임? 아니몈 꾸준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그정돈데 본인이 모른다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정도면 본인도 알텐데...ㅜ비염 있으신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상상했다 읃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본인한테는 안나나..?
나한테도 냄새날까봐 걱정됨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짬퓨저 에바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짬퓨저 고정좀요 ㅡ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ㅡ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옷을 입고 있는데 냄새가 날리가 없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트젠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옷입어도 냄새 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진심 처음들어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가 냄새나는 사람을 만난 적이 없나보지 이때까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질염이면 옷입어도 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냉 있거나 상태 안 좋으면 냄새남.... 속옷이나 하의에 냄새 배면 나는데 타인이 알 정도면 심하다는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냄새 개 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분비물 속옷에 다 묻어서 냄새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살면서 누군가의 그런냄새를 맡아본적이 없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한번도 못 맡아 봤는데 질염 심하면 저게 가능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엉.. 진짜 나... 심하면 바지 젖을정도로 분비물나오는데 냄새 오짐 바지에 손 한번 닿으면 손에서도 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쇼킹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정도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ㅇㅇ 진짜 나.. 질 상태 안 좋거나 질염 심하면 하의에 냄새 베일 정도야. 나 예전에 바지에 홍어 삭힌 냄새 난 적도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의자에 앉아있으면서 본인이 모를리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본인도 알 걸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말하는게 개웃기다.. 단순히 하루 안씻는다고 그러진 않을 텐데 질염 때문에 그런거일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그러면 어떡하지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본인도 아는데 어쩔수 없었을수도 여분 속옷이 없거나 하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옛날에 심했거든... 근데 점차 나아졌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이런얘기들으면 오바아냐?라고 생각했는데 당해보니까 이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양반다리하면 냄새 본인도 날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등학생 때 자습실 옆자리 친구 때문에 엄청 괴로웠던 거 기억난다... 일부러 방향제 그 친구 쪽에 두고 그랬는데도 뚫고 남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이런 글 볼 때마다 사실 내가 모르고 있는 걸까봐 무서웤ㅋㅋ큐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돜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개무서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바지 입는데 어케 냄새가 나지 세상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질염이아니면 저정도로 날리가없는데
본인도모르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표현이 너무 웃김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얼마나 극악이었으면 ㅠㅠㅠ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름 양반다리 하면서 질염 방지하는 거 아님..? ㅠㅠ 어떡하냐 나도 겪어봤는데 진짜 곤란하고 생각보다 엄청 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본인이 모를 리가 있나......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말하는 거 개웃긴다 짬지에 송풍기 틀어놓은 줄 알았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날까봐 걱정이네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게 가능함?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있음! 일단 팬티는 편의점 비늴봉투로 밀봉해서 집 갖고가고 편의점에서 새팬티 사다가 갈아입은다음 팬티라이너 붙이고 한시간마다 갈아주기! 나 질염 심하고 안낫는 편인데 냄새나면 그렇게한다..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번거로운것보단 쪽팔리는게 더 싫어가지고 ... 흑흑 귀찮긴 진짜 귀차나 .. 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씨ㅠㅜㅠ아니 나 남의 냄새는 맡아본적 없는데 진짜 주옥같았겠다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질염냄새는 향수로도 안가려지더라ㅠㅠ나 질염걸렸을때 팬티라이너 계속 갈고 이너퍼퓸 뿌렸는데 난 계속 냄새 인지했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흑.. 말도 못해주고.. 개짜증나겠다 ㅜㅜ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더러운데 표현하는거 겁나 웃김 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디퓨저 막이래 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선배가 양반다리 하고있었다고? 냄새 다 올라가는데? 쩍벌하면 본인코로 쫨지스멜 다 들어가는데 쫨지냄새 즐기는거아녀?? 근데 진짜 좜지냄새 심한거 안맡아본사람은 모름 진짜로 오징어썩은쩐내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거 맡으면 하루종일 우울해짐 스트레스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쓰니 인중 냄새일 가능성은?? ㅜ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엥 갑자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송풍기라는 단어가 여기서 나올 일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내친구도 저얘기하더라….회사에 저런사람있다고ㅠ 생리대 오랫동안 안갈은 냄새..웩
근데 자리 마니가까워??그래서 나는건가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맞아 그 냄새 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생리때도 냄새나는데 질염이 있거나 해서 그곳 냄새 심하면은 옷입어도 다 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개웃기다 짬퓨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 시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매일매일 안씻고 팬티 안갈아입는듯
개토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근데 뭐라고 해? 저기 그쪽 짬지에서 냄새가 납니다. 나지않도록 주의해주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보통 말못할걸…?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뭐라고 말 못하고 그냥 하소연 하는 거지... 현실에서는 뭐 환기를 시킨다거나 방향제를 사용한다거나 할 수밖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고딩때 옆자리 애 그랬는데...
지도 아는지 맨날 담요 덮는다고 펄럭이면서 앉았다 일어났다 하는데 한달 간 넘 힘들었음 (한달마다 자리바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ㄹㅇ 개역겨워 어떻게 냄새 그렇게 찐하게ㅜ퍼질 수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 이런 글 볼때마다 나도 나는 거 아니겠지 이런 생각 들음...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개더러워 질염 걸린듯 ㅋㅋㅋ 칸디다 같은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치료좀받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도 냉 많은 편인데.. 냄새 나는 건 아니겠지?.. 여성청결제 잘 쓰고 산부인과에서도 원래 냉이 많은 편인데 문제 없다고 했는데 ㅠㅠ 걱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치료 받고있을가..? 있겠지..?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냄새나는거 심하면 본인도 앎 치료 중일수도 ㅜㅜㅜ나도 저랬어서 진짜 밖에 나가기 민망햇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와...질염 냄새 오지는데 ㅠ 진짜 손이나 어디 스치면 스친곳에서도 냄새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맡아봄 진짜 호텔에서 같이 여행갔는데 기절할뻔했음 진짜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도.. 내 옆자리...저런 냄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내 친구 중에도 그런 애 있었음 하루종일 같이 노는데 멀미 느껴질 정도로 계속 울렁울렁 앉았다 일어났다 하면서 훅 느껴ㅑ질 땐 헛구역질 나는 거 엄청 참음.. 나 냄새로 그렇게 충격받은 거 손에 곱을 정도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개울렁거려 진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아 근데 좀 불쌍함ㅠㅋㅋㅋㅋ..남한테 저런소리듣다니 수치심쩔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물론 맡는사람은 짜증나겠지만서도 가족이 얘기안해주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칸디다는 흔하고 냄새 잘 안남 다른 질염인듯… 어케 모를 수가 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도 나면 어쩌지 걱정된닼ㅋㅋㅋㅋㅋ 근데 냄새 나면 보통 어떻게 냄새 없애?!! ㅜㅜ 잘 씻는 거 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각 집마다 냄새가 다르듯이 냄새 안고살면(?) 자기 냄새 못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개싫겠다진짜 본인거 맡아도역할텐데 그냄새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근데 여성기에서 나는 냄새는 남자도 역하다 느낌? 갑자기 궁금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 여잔데 ㄹㅇ 그게 무슨냄새야?? 나 배란기때 배란점액 심한데 그때 가끔씩 비린내? 나는거랑 비슷한건가??..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으로 잃어본사람 얼마까지 잃어봤어??
11:08 l 조회 1
아 우리팀 누군 춥다고 누군 덥다고 자꾸 팀장 괴롭혀
11:08 l 조회 1
요즘 관광통역안내사랑 제과제빵 자격증에 관심이 간다
11:08 l 조회 1
아니 50퍼 할인이라면서
11:08 l 조회 1
(혐) 멕시코 사람들 헹가래 도중 추락한 한국 아저씨
11:08 l 조회 4
혼수 가전 이번에 했는데
11:07 l 조회 10
하하 나는 닉스있음청년2
11:07 l 조회 21
혹시 취업하고 한 달? 정도 됐는데 졸업식 가야돼서 연차 쓰는거 오바야...?3
11:06 l 조회 12
근데 말랑이 나 무인문구점에서 3천원에 산건대
11:06 l 조회 7
애인한테 기분 나쁜 거 얘기해?2
11:06 l 조회 9
지금 30대후반 40대초반이 개꿀세대인듯 3
11:06 l 조회 16
주식이라는게1
11:06 l 조회 15
40살 키크고 잘생긴 남자 20살 여자가 대시함 6
11:06 l 조회 17
진심으로 러브버그 공포증있는데 일상생활을 못 하겠어
11:06 l 조회 11
직장동료 소개팅으로 사귄건 4개월인데 헤어졌거든? 1
11:06 l 조회 17
삼전 2주 샀는데1
11:06 l 조회 16
이번주 월드컵은 좀 기대된다
11:05 l 조회 10
일본 축구 개잘하네10
11:05 l 조회 16
주식방에 가서 주식글 써야하는 이유
11:05 l 조회 17
인간은 이악물고 독하게 한다면 안될게 없구나,,,, ㅋㅋㅋ진짜 레전드
11:0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