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389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6
이 글은 2년 전 (2024/3/31) 게시물이에요

전애인한테 아침부터 생일 축하 연락 옴; 연락 오라고 간절히 빌었는데ㅋㅋㅋㅋㅋㅋ 오쏘몰 이뮨 선물이랑 같이 연락 왔네… 아니 다시 만나자도 아니고!!! 좋아해도 되는 건지 잘 모르겠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미련 장난 아니라서 엄청 붙잡고 구질구질하게 굴었는데도 연락 오네… 일단 고맙다구 했어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미련 없으면 축하도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두 미련이면 좋겠는데,,, 고맙다고 하니까 뭘 더 이어가려고 하진 않네^^ 내가 미련 철철인 걸 알면서 이래도 되는 건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이어가보지
고마워 잘 지내지? 이런 식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근래에 구질구질 굴어서 이보 전진을 위한 일보 후퇴로… 이번엔 걍 참아보려고,,,ㅠㅠㅠ 쨌든 나랑 연 끊을 생각도 없고 좋은 마음도 있다는 걸 희망으로 받아들인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그러고 얼마나 지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3개월?ㅋㅋㅋ 내가 답장 고민하다가 너무 늦게 보냈나 싶기도 하고ㅠ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3개월이면 괜찮을것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긍가ㅠㅠㅠ 난 얘가 어떤 마음인지 정말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너무 하고 싶은뎅… 내가 너무 구질댔던게 마음에 걸리고, 지금 대화가 딱 끊겨버려서ㅋㅋㅋ 나중에 연락 한 번 하려구,,,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 그럴까봐… 악!!!! 난 그냥 정말 생일 축하해서 연락하는데 내가 오해하는 건가??싶고… 너무 마음이 복잡해!!! 미련 없으면 일케 연락하는 거 나쁘지 않아?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ㅠㅠ 휴~~~ 고마워… 난 일단 이보전진 위한 일보후퇴… 나중에 연락해바야지!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헤어진지 얼마나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네 달 되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연락 다시 해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연락 왔는데, 내가 망쳤어ㅋㅋㅋ 헤어진 이유를 또다시 보여줬고 그 친구는 나랑 여전히 다시 만나보고 싶지만 지금은 아닌 거 같다면서 밀어내더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혹시ㅜ헤어진 이유는 뭐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나,,, 나 취준 기간에 전애인을 만나서 힘든 시간에 의존을 많이 해서 전애인이 지친다고 헤어지자 했어ㅠㅠ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남한테 고백했는데 (INFJ들아 도와줘ㅠ)
16:09 l 조회 1
너네 솔직히 남녀 단 둘이 모텔에서 아무 일 안일어날 확률이 몇이라 생각해?
16:08 l 조회 2
프로포즈 어떻게 받고싶어?
16:07 l 조회 5
연애 공백기 커서 뒷걸음 치는 익 있니?
16:07 l 조회 7
평소에는 진짜 무던한데 운전할 때만 개예민한 사람 있어?2
16:06 l 조회 8
ESTJ, ESTP 남익 궁물 받음
16:04 l 조회 7
헤붙 8회차
16:04 l 조회 6
익들은 동물 8마리 키우는 애인 만날 수 있어?1
16:03 l 조회 8
애인 부모님 뵐 때 뭐가 좋을까 와인..? 고기..?1
16:03 l 조회 6
인연이 아닌게 맞다 2
16:01 l 조회 24
29살인데 문신있는 남자와 공무원 남자 2
15:59 l 조회 9
와 애인이랑 4년차인데 할말이 없어4
15:56 l 조회 34
대형 맠다?? 이제 언제나올까?!
15:56 l 조회 6
성매매하는게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해? 8
15:55 l 조회 1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동아리 들어가면 애인 바로 생겨? 3
15:50 l 조회 12
그저께 밤에 싸우고 애인이 전이랑 너무 달라졌어 19
15:47 l 조회 98
회식갔다가 연락두절됌 2
15:46 l 조회 16
애인이랑 싸우고 언제 연락 하는게 나을까
15:46 l 조회 8
4살 연하 동생한테 찐.따같단 소리들으니까 멘탈 나가는데 어떻게 고칠까...3
15:42 l 조회 22
친한 친구 애인이랑 관계를 응원 안하면 꼭 다시 생각해봐
15:4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