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409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2년 전 (2024/4/02) 게시물이에요

전북에서 군산대 이미지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낫배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주대 원광대 군산대 똑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에서 가까운데로 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똑같진않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어캐달라? 진짜 똑같음 걍 전주살면 전주대가고 군산살면 군산대가는거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ㅋㅋㅋ 그런 느낌으로 말한거? 원광대는 의대가 있어서 더 좋지 학교로써ㅋㅋㅋ 전주대는 꼴통들이 가는 곳이고 군산대나 전주대나 비슷비슷하고..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대 잇다고해서 누가 더 좋게 안봐...ㅋㅋㅋ 학교 자체는 역사가 깊고 학생도 많은거 맞지만 내가 의대생이 아닌데 학교에 의대가 잇어봤자 아무상관 없는거임 원대도 의대 법대 같은 특수과 말고 일반과는 다 꼴통이 가는거 맞잖아 그런 의미로 셋다 똑같다한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무슨 소리야.. ㅋㅋㅋㅋ 학교에 의대 있다는 자체가 주변에선 더 좋게 봄 ㅇㅇ 물론 원대보다는 전북대가 훨씬 잘 나가는건 맞지만 솔까 원대는 걍 평범 수준이고 전주대 군산대는 꼴통은 맞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원대 전주대 군산대 =4등급부터 가는곳 4등급부터 7등급까지 천차만별임 너 원대 다니니? 그럼 니 내신 성적으로 알 수 있을거아니야 난 전주대 다녔는데 내신 4.1이였고 수능 33355였음 원대 가는 애들도 다 이 성적이거나 그 이하임 그 이상이였으면 전북대 가는거고 살다살다 원대다녔다고 오~ 괜찮네~ << 이렇게 생각한다는 얘기는 첨들어본다 여튼 지잡끼리 비교해봤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학교 자체가 전주대 군산대는 꼴통이라는 인식이 있음 ㅇㅇ 원대는 걍 평범하다고 생각하는 수준이있고 그래도 뭐.. 지잡대지 ㅋ 실제 의대쪽 공부하는 사람들은 원대 괜찮다고 생각함 ㅇㅇ 너가 몰라서 해주는말임 물론 과마다 다르겠지만 의대는 괜찮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내가 모르는게 아니라 니가 모르는거임... 그리고 의대인데 당연히 괜찮은거 아니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어쨌든 원대를 전주대 군산대랑 비빌건 아니라고 본다 전주대는 ㄹㅇ 9등급이 가는 학교라고 4등급이 갔다는건 ㄹㅇ 운이 졸라 없는 거겠지 미쳤다고 거길가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ㅋㅋㅋ 걍 웃고간다~ 인터넷에 내신 등급 다 쳐봐~ 그럼 원대 전주대 군산대 싹 나오니까~~ 전주대 다니는 애들도 웬만하면 다 원대는 합격해 ㅋㅋ 살다살다 원대부심은 처음들어보네 ㄹㅇ.. 그럼 내가 전북대 예비 1번으로 떨어져서 전주대 왔는데, 전주대 오지말고 원대를 가는게 나은 선택이라는거지? 근데 취직할때 원대 나왔다고해서 메리트가 있을거같니.. 아니 걍 이런 말 다 필요 없고 내신 성적을 쳐보면 될 일... 너가 원대부심 갖는 이유가 전주대가 9등급이 가는 학교라고 생각해서 그런거같은데 그건 아니란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전북대 떨어졌는데 전주대를 가다니... 대단하다 진짜로.. 차라리 원대를 가지 그랬냐.. 안타깝다.. 전주대는 진심 구라 아니라 그냥 넣으면 다 가는 곳이야.. 좀 찾아 보고 넣지 그랬냐.. 진짜 공부 안하고 하루 종일 놀던 애들이 가는곳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아니 친구야 ㅋㅋㅋㅋ 원대도 똑같다니까 ㅋㅋㅋㅋㅋㅌㅋㅋ하 ㅋㅋ 오히려 3년내내 꼴등하던 애들 다 원대갔는데 ㅋㅋㅋㅋㅋㅋ 됐다 걍 다니던 원대 재밌게 다녀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응... 주변 원대 나왔어도 취업 잘되더라고... 근데 나 원대 안다님.. ㅋㅋ 난 서울왔는데; 공부좀 더하지.. 에휴 전주대.. 쩝.. 할말이 없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원대 안다니는데 오ㅑㄹ캐 원대에 집착하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이제 답 나오네 니가 원대를 안다녀서 잘 모르는거였네... 원대 전주대 다니는 애들은 전북대 빼고는 다 거기서 거긴거 다~ 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솔까 전북대 빼고 다 거기서 거기지만 그나마 전북대 다음으로 원대가 좋다는거지ㅋㅋㅋ 암튼 전주대 열심히 다녀라... 뭐 더 할말도 없네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응 난 졸업한지 한참됐어~ 그리고 인티에 원대랑 전주대중에 어디갈까? 물어보면 딱 답 나오겠네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전북 사람들은 당연히 원대가지ㅋㅋㅋ.. 전주대는 좀..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그니까 물어보라니가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자존심좀 그만 세워..ㅋㅋㅋ 진심 전주대 꼴통인거 전북 사람들 다 알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군산 사는데 셋 똑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라니까 ㅋㅋ 뭐가 똑같아 ㅋㅋㅋㅋㅋ 원대가 훨씬 더 좋음 전주대는 꼴통이 가는데가 맞고 군산대나 전주대나 똑같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그래 공부 엄청 잘하지는 않앗구나?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군산에 잇는 댜학교
혜탹 많음 자기가 챙기면 취직 잘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군산대 걍.. 그냥 그래..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군산 사는데 안 좋아
학교 쌤도 너 공부 안 하면 군산대나 간다고 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니랑 꼭 친하게 지낼필요없지?
20:19 l 조회 2
친오빠 증명사진 찍으러 구경갔는데
20:19 l 조회 3
인티하면서 정말정말 고마웠던 사람 있었는데
20:19 l 조회 3
나는 왜케 인스타가 재밌지
20:19 l 조회 3
키 크고 훈훈하면 인기 많은게 당연하지않냐
20:19 l 조회 3
저녁 먹고 밤산책 나간다
20:18 l 조회 3
아쒸 배달 카드결제로 하고 직접 받기 눌렀네 ㅠ
20:18 l 조회 2
인생 첫 염색 40만원 들엇는데 원래 이렇게 비싸?
20:18 l 조회 3
시험준비하는 김에 인스타 없앴는데 삶의질 높아짐
20:18 l 조회 2
다들 황금올리브 치킨 그냥 시켜먹어 아님 윙봉으로 바꿔?
20:18 l 조회 2
애프터까지 연락해?
20:18 l 조회 4
남들은 회사다니면 연애하고싶어진다는데1
20:18 l 조회 7
익들 오늘 저녁 뭐 먹었앙?4
20:17 l 조회 11
오후 편알익들아 에어컨 몇도로틀고 몇시에꺼?
20:17 l 조회 3
야구 룰 아는 사람들아 이게 왜 웃긴거임?
20:17 l 조회 8
인생에 별로 미련이 없는 익 있니?4
20:17 l 조회 11
너넨 안좋은일 당해본적 있음?2
20:17 l 조회 13
아니 살다살다 러브버그 먹어봤더니 신맛이라는 사람을 보네
20:16 l 조회 7
아삭아삭한 백도가 먹고싶다
20:16 l 조회 3
우와 당근은 팬티도 중고로 팔아? 4
20:1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