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너무 가고싶은 해외인턴십 썼는데 덜컥 서류에 붙어버렸어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수업 들었고 프로그래머스 기본 코테만 좀 연습한 완전 초짜야 😱😱😱
3주 남았는데 안되더라도 남은 기간동안 최선 다해서 보고싶은데 벼락치기 꿀팁좀요 ㅜㅜ 뭘 중심으로 어떻게 공부해야하나요
| 이 글은 2년 전 (2024/4/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너무 가고싶은 해외인턴십 썼는데 덜컥 서류에 붙어버렸어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수업 들었고 프로그래머스 기본 코테만 좀 연습한 완전 초짜야 😱😱😱 3주 남았는데 안되더라도 남은 기간동안 최선 다해서 보고싶은데 벼락치기 꿀팁좀요 ㅜㅜ 뭘 중심으로 어떻게 공부해야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