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444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9
이 글은 2년 전 (2024/4/05) 게시물이에요

하이라이트에 셀카랑 인생네컷이 거의 아예 다른사람인가 싶은 수준으로 얼굴이 다른데 뭐가 실물에 가까울까?

대표 사진
익인1
거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네컷이 현실 나 같긴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다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울 좌우반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다아니지않나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컷 동영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 아니지 않아? 굳이 따지자면 후면 동영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후면카메라지ㅋㅋㅋㅋㅋ저 둘은 니 희망사항이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남의사진 본거임 난 보정안해서 셀카랑 인생네컷이랑 똑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셀카랑 인생네컷 둘다 아니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짜말하는싸가지욜라없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래ㅋㅋㅋㅋㅋㅋ후면이 못생겨서 성낫네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앙 그건 니 희망사항이고 ㅠ 난 다 만족스러운디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앗 넹넹 그러시겟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컷이 더 가까울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셀카 인생네컷 둘다 자동보정돼서 나와. 후면카메라가 그나마 실물 가까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기준 실물은 미용실 거울임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셀카 보다는 네컷!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찍사랑 셀카는 얼굴 똑같은데 네컷만 얼굴이 달라.. 보정때린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내실물을 모르니까 모르겠고 내친구들보면 네컷이랑 실물이랑 걍 다 똑같아서 네컷이 실물인줄알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내친구들 네컷동영상이랑 똑같이 나오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2 친구들보면 실물이랑 네컷 똑같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같은 경우 후면카메라 절대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울임
셀카고 후면카메라고 인네고 뭐고 사진빨 안받거나 그러면 천지차이임 진짜 개사바사
거울인데 화장실 다이소 미용실 안경점 등등
이뻐보이는 거울만 보는거 말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실 거울 맞음… 후면 카메라도 렌즈 조율마다 얼굴 달라지거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폰카 후면 전면은 둘다 아닌듯... 나나 친구들이나 사진빨 안 받는 열굴인 애들은 ㄹㅇ 다른사람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이소 미용실 거울이 실물이다^^.. 안익숙한 거울이 실물에 제일 가깝댔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네컷 보정되는데도 있는데 내 친구들 보면 인생네컷이 실물에 제일 가까운듯
후면카메라는 처음엔 비슷한 것 같은데 내 친구들은 카메라빨 잘 안 받는지 계속 보면 실물이 더 나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후면카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후면은 내 친구들만 봐도 절대 실물 아니던데 젤 가까운게 인생네컷이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둘 다 아니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둘다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닥 동영상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후면 동영상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생네컷 영상 실물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후면은 더 못 나오고 네컷은 더 잘나옴 내 친구들만 봐도 그 중간 어디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내 얼굴 거울>셀카>인생네컷 순으로 괜찮아 보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인생네컷은 거의 실물이고 포토그레이는 딴사람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네컷 기계마다 너무 다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후면 카메라 아니단데 부모님이랑 친구들도 다 못 나왔다고 인정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친구들보면 그냥 네컷이나 사진이나 영상이나 똑같던데 그래서 걍 다 내얼굴이다하고 살고잇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둘중에 따지라면 난 인생네컷이였음 셀카는 코 부분 퍼지면서 양 옆 얼굴 좁아보이고 길어보임
퍼진 코 아니고 두껍고 높은 코인데 사진은 코붕이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카메라 왜곡심해서 절대 아님 난 친구들 봐도 사진보다 실물이 다 훨 낫덩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거울이 맞아?? 거울보면 자기 스스로 보정돼서 보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미화돼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후면은 도대체가 누구세요 수준이고 근데 다른사람은 후면사진이랑 똑같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거울 좀 떨어져서 보는거 맞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버스 거울 같던데 난 ㅋㅋ 버스 거울로 나랑 눈마주치면 너무 못생겨서 짜증팍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궁금했던건 셀카랑 남찍사는 예쁘고 두 사진 똑같게 생겼는데 애들이랑 인생네컷 단체로 찍은거보면 셀카랑 너무 다르게생겨서 물어본거임 뭐가 실물일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둘 중에는 네컷이 실물에 더 가까울 거 같은데!
여담으로 쓰니한테 하는 말은 아니고 다른 댓들한테.. 카메라는 렌즈 왜곡때문에 실물하고 똑같을 수가 없오.. 그냥 남이 보는 내 얼굴은 반전거울 아니고서야 알 수가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셀카랑 인생네컷이랑 못 알아볼 정도로 보정 많이 하는 사람이면 인생네컷도 보정해서 올릴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께.. 그게 더 의문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다르게생김.. 처음엔 인생네컷에서 얘가 어딨지? 싶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둘다 아님. 거울보면 됨~ 친구랑 나란히 서서 거울봐바 똑같자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후방카메라로 남이 찍어준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사진으로는 뭘 해도 못생겼고 거울로 보면 그나마 ㄱㅊ아보이던데 뭘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네컷 너무 잘나오지 않아? 애들도 거의 다 괜찮게나오던데ㅋㅋㅋ내 눈에만 그렇게 보잋수도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인생네컷이라고해줘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증명사진 원본이 실물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네컷 동영상보면 친구들 얼굴 걍 비슷하지 않음...? 그정도라고 생각하는디 그냥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인생네컷보다 좀 더 못생겼다 생각하면 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탠리 텀블러 둘 중 뭐살까?
21:06 l 조회 1
매장직 신입 30대도 가능한가효오 ...
21:06 l 조회 1
알레르기약을 먹어 말아?
21:05 l 조회 7
회사에서 월드컵 나처럼 보는 사람있어?
21:05 l 조회 8
엽떡 뭘로 먹을까ㅠㅠㅠㅠ2
21:05 l 조회 9
인티 새삼 모솔정말 많다6
21:04 l 조회 18
청년내일저축계좌에 동거인 추가한 사람 있어? 2
21:04 l 조회 9
가족 중 한명 때문에 너무 우울함
21:04 l 조회 7
나 진짜 남자외모가 도저히 포기가 안돼3
21:04 l 조회 20
인테리어 디자인 전망 ㄱㅊ?2
21:04 l 조회 8
회사 사람들이 이쁘다고 하는거몈 이쁜건가?? 1
21:03 l 조회 15
카페 1리터 메뉴진짜 1리터야?
21:03 l 조회 6
너무 닦달 하는 것처럼 보여?
21:03 l 조회 6
외할아버지 돌아가셨는데 목금 다 잇어야겠지..
21:03 l 조회 13
나 사실 나이 많은데 밥 안지어 봄…6
21:02 l 조회 41
생리 끝났는데도 우울한데2
21:02 l 조회 11
17살금쪽이편 본 사람
21:02 l 조회 8
군복입고있으면 원래 잘 안앉아?4
21:02 l 조회 29
구부정하게 컴퓨터하는버릇 못 고치나?
21:01 l 조회 6
브이로그가 원래 브이로그가 아닌거 알아?5
21:0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