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비염이 좀 있는데 그저께 오전에 출근해서 앉아있는데
갑자기 막 재채기 나오는거야 그리고 그 뒤로 콧물쩔고
그래서 난 비염이구나하고 일단 약은 안먹었는데 내가
투잡을 뛰거든? 밤에 출근하려고 가는데 몸이 너무 무겁고
피곤한거야 그리고 그 담날 일어나니까 머리겁나아프고
몸이 무겁고 어지럽고 노란콧물?나오고 목이 너무아프고
재채기 나오고 그러는데 이거 감기야?ㅠㅠ
| 이 글은 2년 전 (2024/4/07)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비염이 좀 있는데 그저께 오전에 출근해서 앉아있는데 갑자기 막 재채기 나오는거야 그리고 그 뒤로 콧물쩔고 그래서 난 비염이구나하고 일단 약은 안먹었는데 내가 투잡을 뛰거든? 밤에 출근하려고 가는데 몸이 너무 무겁고 피곤한거야 그리고 그 담날 일어나니까 머리겁나아프고 몸이 무겁고 어지럽고 노란콧물?나오고 목이 너무아프고 재채기 나오고 그러는데 이거 감기야?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