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6077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8
이 글은 2년 전 (2024/4/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50만원정도 손해보는중

대표 사진
개미1
그정도면 금방 회복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정도는 암것도 아냐 금방 올라가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주식하고 300잃은 나...!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난 750마이너스 ㅎㅎㅎㅎ안팔았음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마이너스 35프로인 나는...
2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괜차나 난 -350이야..매도전까진 손해본게 아니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동시호가는 도대체 왜 있는걸까?
14:30 l 조회 2
아 세일 끝났네..
14:29 l 조회 9
애플진짜 양아치 ㅋㅋㅋ한창 마진률 90프로 넘던적도 있었으면서1
14:29 l 조회 6
말올해도 내 평단까지 안올듯ㅠ
14:28 l 조회 4
포모온단 익들 매수함?
14:28 l 조회 4
얘두라 제주반도체 지금 10 언더다2
14:24 l 조회 44
맨날 개미들 숨 쉴 타이밍을 주던데3
14:18 l 조회 134
2시 30분 이후 봐야할듯?3
14:17 l 조회 179
하씨 닉스 260 놓쳤네2
14:17 l 조회 83
엥 뭔가...말아 올린다?1
14:17 l 조회 87
내 현차 보여주까9
14:11 l 조회 202
아 하닉 260에 사려고 했는데 걸어둘걸
14:09 l 조회 93
스퀘어 167에 걸어놨어
14:06 l 조회 20
뭐? 원금 보장이 되는 종목이 있다고? 그런 게 어딨어
14:05 l 조회 44
음살살녹네 녹아
14:04 l 조회 24
얘들아 갖고 있는 개잡주 자랑 시간 가져보자^^56
13:58 l 조회 963
하닉 250에 구매 걸어놓음
13:57 l 조회 98
토스증권 하나 있는데 나무증권 계좌 만들려고 하는데9
13:57 l 조회 36
제 반려주를 소개합니다4
13:54 l 조회 73 l 추천 1
여기저 전력 etf추천 받구 샀는데1
13:52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