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이랑 만나면서 결혼 하고싶어서 엄청 노력 많이 했는데 걸핏하면 싸우고 삐걱대고 결국엔 부모님 뵙고 헤어졌는데
현애인은 만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그냥 자연스럽게 서로의 부모님께 선물 챙기고 있고 지인 결혼식 같이 갈래? 해서 같이 가고 상대 형제남매랑 가볍게 같이 밥 한번 먹고 부모님도 한 번 뵙고 집 어디 구할지 얘기하면서 결혼 구체화하게 되는게 넘 신기하네,,
전애인이랑은 암만 노력해도 안 되던게 그냥 자연스럽게 되네,,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