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737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6
이 글은 2년 전 (2024/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기사 시험 치는 사람이 훨씬 많은 거 같아서..

보기가 8개인데 4개 고른다 이런 문제는 부분 점수 있는 거 같던데

보기 개수랑 답 개수랑 같으면 부분 점수 없고..하 ㅠ

보기는 없고 용어를 총 8개 써야되는데 그중에 반만 맞춘 건 부분 점수 있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쫌만 높게 나왔으면 좋겠다..하ㅋㅋㅋㅋ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주관식은 0아님 5점인데 쪼개진 문제 맞추는건 맞춘 갯수당 반올림해서 쳐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나 57인가 받아서 불합된적 있어서 ㅋㅋㅋㅋ 정처기 실기 부분점수 확실하게 잇음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워,,!! 아슬아슬하게 합격할 거 같기도 하다 ㅋㅋㅋㅋ 제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전산팀 취업하는거 어케 생각해1
06.22 08:33 l 조회 73
개발자 취업이 안돼....4
06.21 15:05 l 조회 101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1
06.12 06:31 l 조회 405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9
05.29 10:07 l 조회 355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7
05.27 08:03 l 조회 262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7
05.26 13:23 l 조회 153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4
05.20 08:01 l 조회 287
요즘 개발 강의 사?
05.19 17:57 l 조회 132
요즘 백엔드 개발자 초봉 어느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7
04.29 18:32 l 조회 551
일 잡혔다....2
04.24 16:18 l 조회 237
이제 개발자 취준하려면 뭘 준비해야하지 2
04.15 17:24 l 조회 303
백준이 섭종이라니2
04.15 16:01 l 조회 453
개발 취준 포기해야지..
04.14 10:58 l 조회 272
AI 다 내돈내산이야? 회사에서 결제해줘?14
03.28 09:22 l 조회 229
내 남친이 계속 공부만하는데...솔직히 취직이 되기나 할까?12
03.25 21:33 l 조회 549
회사 두군데 합격했는데 골라줘!!10
03.04 00:54 l 조회 378
애두라1
02.27 19:07 l 조회 141
독학 인강 추천해주라11
02.20 14:29 l 조회 321
너네 개발할때 ai툴 뭐뭐 써??8
02.17 22:45 l 조회 400
요즘 커밋 메시지도 AI로 자동으로 채워주네 ㅋㅋㅋㅋ1
02.17 15:33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