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8847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4
이 글은 2년 전 (2024/5/09) 게시물이에요

[잡담] 요즘 이런 스탈 바지는 날씬해야 이쁜거 맞지? | 인스티즈

길거리에  저런 느낌 하의 입은 사람들 꽤 있더라고

하나같이 다 늘씬하심

나 개뚱뚱익인데 뚱익은 저런거 더 비추지?

대표 사진
익인1
통통까진 핏 예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뚱뚱이라ㅠㅠ엉엉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런것도 날씬해야 입는거지?바지만 봐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요것두ㅜ
바지만 봐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통통인데 ㄱㅊ아 오히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개뚱뚱이라서 흑흑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사진도 봐줄수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히려 위에사진들이ㅜ더 날씬할때 핏이 조아 본문에 잇는거 입어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래 몸상태인데 나도 본문입어도 되겠지?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키론디 나 165 69일ㅋ데도 저런거만 립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들이 60키로루 봐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53에 78키로야...
아파서 입원오래하고 못움직여서 90키로까지 쪘다가 다이어트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키니보단 와이드가 훨 나아 근데 와이드도 확 와이드여야지 애매한 와이드는 되려 부해보이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확 와이드로 찾아봥(゜o゜)\(-_-) 지금 몸은 괜찮은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강은 쏘쏘인데 옷사러갈때마다 너무 기분이 별로야ㅠㅠ
입고 싶은옷들 안맞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헝 나도 155에 94찍고 다이어트해서 73인데 ... 우리화이팅하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날씬해서 입고말고는 없어 잘어울리게 입으면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날씬하면 핏이 더 예뻐보이던데
얼른 다이어트부터 더 해야지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뚱뚱한사람보단 날씬한사람이 뭐든 잘 어울리겠지...! 바지핏도 천차만별이라 자기 신체에 맞는거 잘 입으면 돼! 나도 뚱뚱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입어보면 현재의 나한테 잘 어울리는 옷 찾을수있는걸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아울렛같은곳 가서 많이 입어봐! 힘들긴한데
보통 뚱뚱익이면 밑위, 바지기장, 허벅지랑 종아리 너비, 엉덩이 둘레 중요해!
엉덩이랑 밑위가 너무크면 오히려 엉덩이 쳐진사람 될 수도 있고 좁으면 꽉껴보이고하니까 본인한테 맞는 바지 찾으면 기장이 얼마정도인지 한번 봐봐 모델명 찾아서 인터넷 검색하면 상세사이즈 알 수 있어!
친구 한명정도 데려가서 잘어울리는지 평가해달라고 하면 효과적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날씬하지않아도 옷 잘입고다니는 사람들은 진짜 멋있게 잘입고다니더라
몸매는 눈에 보이지도 않더라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살을 더 빼자.. 그거말고는 상처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서 잘안빠져ㅠㅠ
퇴원하고서 무리하게 빼다가 또 문제생겨서 수술했다ㅠ무리한 다이어트땜에 담낭에 문제 생기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리하게 빼는거 말고 식습관 바꾸고 운동하면 되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습관 운동병행(헬스, 유튜브보고 운동) 했는데 한달에 10키로 넘게 뺐거든...그뒤로 응급실 2번 실려간후 수술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안먹거나 절식하는거 말고 그냥 당 끊고 탄수만 줄여도 빠질텐데..? 한달에 10키로면 무리한게맞아 운동이 문제면 운동보다 당탄수를 줄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밥 반공기로 줄이고 라면 끊고 배달음식 끊고 찌개나 국 먹을때 건더기만 먹고 음료수 끊기만 했는데 과하게 덜먹었나ㅠㅠ
식사는 일반식했었어
헬스는 매일가서 최소1시간 최대 2시간했고 유튜브운동은 평일만 매일 30분이상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식단 제대로 단백질 챙겨먹고 운동을 한 번에 많이 하는 게 아니라 천천히 하면서 횟수를 늘려야가야 돼 식단은 진짜 일반식 말고 웬만하면 다이어트식 근력식단 먹어 그리고 와이드팬츠 ㄱㅊ음 오히려 뚱이나 통이 와이드 많이 입어 하비때문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1에게
그리고 입원했으면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다이어트 장기전으로 봐야돼 6개월은 잡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고기는 좋아해서 먹었는데 고기=단백질 아닌가보구나ㅠㅠ
오리고기가 좋다길래 2주에 1~2번 먹었거든
지금은 담낭 제거한거 땜에 고기류 신경안쓰면 배아프고 설사하고 난리더라
하 그런 식단 챙겨먹어야되다니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뚱익인데 잘 입고 다님 다리 짧은거 아니면 괜찮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키 작으면 살빼고 입는게 나을 것 같기도... 그래도 키가 있고 다리가 길면 괜찮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상황이야 칼로 걍 살 다 도려내고 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리하게 뺄 생각을 하지마 길게 2년 이상으로 잡고 천천히 빼 다이어트 어떻게 했는데 아예 굶으면서 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습관 운동병행(헬스, 유튜브보고 운동) 했는데 한달에 10키로 넘게 뺐거든...그뒤로 응급실 2번 실려간후 수술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식단이 안 맞았나... 비타민이나 식이섬유 등 먹어줘야해 너무 굶거나 연예인들이하는 다이어트를 갑자기 하게 되면 몸에 무리 옴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영양제도 먹어야되는구나
근데 너무 굶지 않았어
일반식 먹는대신 밥반공기 라면끊기 음료끊기 배달음식끊기 찌개,국은 건더기만 먹기 했거든 평소대로 하루 두끼 고기는 오리고기 먹기
근데 운동이ㅠ매일 헬스 하루 최소1시간 최대2시간 유튜브운동 평일 매일 30분이상 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너무 무리한 운동도 안 좋음... 뭐든 적당한게 좋아ㅠ 그리고 영양제 꼭 챙겨먹어야해 비타민 젤리라도 먹어주는게 좋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살빼기는 당장 뚝딱 되는게 아닌데 옷은 맘대로 바로 입을 수 있음 그냥 입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80인데 오히려 저가 입었을때 날씬해 보인다는 소리 들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런 거는 허리가 얇아야 입는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히려 보통인데 키큰체형이 예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핀턱은 피해 개부해보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핀턱이 어떤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바지 정보 알 수 있을까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알고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해도 돼?광고라고 느낄거같아서 안되지않아?걍 에이블리에 y2k 치면 나오는 바지들중 하나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해도 돼?광고라고 느낄거같아서 안되지않아?걍 에이블리에 y2k 치면 나오는 바지들중 하나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문 귀여울거같은데?? ㄹㅇ핀턱만 피하면됨 더 부해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핀턱이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글에 너가 단 첫번째 사진에서 맨 오른쪽 바지 같이 주름 잡아서 선 만든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히려 하비 커버 영상에서 많이 봤는데 걍 마르고 뭐고 다 입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뚱익인데 와이드 더 뚱뚱해보여ㅜㅜ 통통까지는 진짜 괜찮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런 청바지는 실패확률이 큼 나일론 바지같이 아예 오ㅏ방 널널하게 나온 바지는 잘맞고 힙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완전 무난하고 괜찮아보이는데
마르등 쪘든 몸선이 안보이는 룩임
제일 마른 부분인 손목같은데만 살짝 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경험담인데 와이드 뚱뚱일때 절대 안어울림ㅋㅋ큐ㅜㅠㅜ 통통까지는 어울리더라 나는 키161인데 80키로대 시절에는 와이드 입으면 젤 큰 사이즈 입어도 y존 부각 심하고 허벅지 맞추면 종아리부분 넓직해서 핏 이상했음ㅋㅋㅋㅋ 6~70키로대로만 내려와도 사진 찍어도 잘나오고 괜찮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163에 70일 때 저런 거 핏 안 예뻤음.. 살 찌면 와이드 안 어울리고 롱치마 이런 게 제일 낫더라
그래서 살 빼고 나서는 붙는 거 보다 내가 원했던 핏으로 저런 옷들만 주구장창 입었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턴, 서포터즈 둘 다 계속 지원 중인데
16:01 l 조회 1
인티 켜기만 해도 (배너 안눌러도)알리로 연결되는거 맞지?
16:01 l 조회 1
던킨도너츠는 진짜 당일에 판매하고 남은 도넛 전부 폐기해?
16:01 l 조회 2
에스테틱이나 기본 피부관리 꾸준히 받아?
16:01 l 조회 3
요리할때 설탕대신 알룰로스 써도 진짜 맛 차이없어???1
16:00 l 조회 3
약을 못 먹는게 편식이야?
16:00 l 조회 7
어떤 가정집에 ㅇㅇ꽃이 예쁘게 피어있다 라는 말이 돌면 왜 그걸 꺾거나 없애는 인간들이 있을까
16:00 l 조회 6
네일받아보고싶은데 얼마정도해..?
16:00 l 조회 5
리그오브레전드 아 쿼드라킬 하고 나머지 하나 어딨지 찾고 있었는데
16:00 l 조회 6
취준생들아, 요즘 뭐해? 뭐해야할지 모르겠어....
16:00 l 조회 6
근로장려금 오빠는 받고 나는 못받았는데1
16:00 l 조회 9
회사에서 컴 본체로 폰 충전하는 사람 있어? 1
16:00 l 조회 8
헬로키티 x 아이깨끗해1
15:59 l 조회 19
퇴근 한시간 남았는데 일 못하겠어
15:59 l 조회 8
너무 심심해서 몇년만에 어플 깔았는데8
15:59 l 조회 19
심심한데 마운자로 무물 받을게3
15:58 l 조회 24
알바 면접 문자 와서 돤다고 대답하면 그뒤로 읽씹하는데
15:58 l 조회 9
나 동성애자인데 직장에서 자연스럽게 커밍아웃하면 커리어에 문제생김?6
15:58 l 조회 32
잘생겼고 돈 많이 버는데 게이래 결혼가능?8
15:58 l 조회 33
비올때 닥터마틴 신어도 돼??5
15:5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