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달린 롤러로 기름 제거하는거 유명하다길래(진짜 유명한진 모르겠음) 사려했더니 만원이만원씩 하더라고… 기름부자라 그정도라도 투자해서 살 생각은 있었음. 다이소에도 있다길래 이거 써보고 괜찮으면 비싼거 사자했는데 쩔어! 중간에 연한 살구색 부분 저게 원래 돌 색임!! 줄줄기름만 적당히 잡아줌 기름종이만은 못해. ![[잡담] 지성 기름쟁이들아 이 돌멩이 쩔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6/09/20/91e1db1b347a064601cf760556c09b0b.jpg)
![[잡담] 지성 기름쟁이들아 이 돌멩이 쩔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06/09/20/47566246cc74701c578c01f4dc3804ea.jpg)
| 이 글은 2년 전 (2024/6/09)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돌 달린 롤러로 기름 제거하는거 유명하다길래(진짜 유명한진 모르겠음) 사려했더니 만원이만원씩 하더라고… 기름부자라 그정도라도 투자해서 살 생각은 있었음. 다이소에도 있다길래 이거 써보고 괜찮으면 비싼거 사자했는데 쩔어! 중간에 연한 살구색 부분 저게 원래 돌 색임!! 줄줄기름만 적당히 잡아줌 기름종이만은 못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