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450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0
이 글은 1년 전 (2024/6/2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일단 난 ㅇㅇ 크면서 본게 있으니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왜ㅠㅠ? 나 좋아하는 사람 대구사람인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ㄴㄴ 내남친 개 자상한데..내가 무뚝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젊을 땐 나는 안 저래야지 하는 남자도 있는데 나이 들면 다 쌍도남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40대가 미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 솔직히 안 그래야지 해도 보고자란 환경이 있어서 무의식 속에 가치관이 잡히고 따라가게 될 수 밖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나 경상도토박이인데 확실히 서울남자랑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경상도인데 같은 경상도 만나기 싫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나도 경상도집안익인데 절대 만나기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기교육 뱓은 슈퍼 가부장을 무시하지 마라
아무리 뇌에 힘주고 살이도 결국 중요한 순간에 가부장이 뇌를 지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참고로 나도 경상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바사 한소리 좀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정적이고 다정한 사람도 있었음 사바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부산 사람인데 너무 난 절대로 같은 경상도 지역이나 최소 부산사람 안 만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태 살면서 보고 자란 환경이나 여기서 알바하면서 본 사람들 생각하면 안 하는게 가장 좋은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야 뭐 평생 경상도에서 살았고 지금도 경상도 사람 만나지만...
타지역 사람이 만나겠다 그러면 좀 굳이...? 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ㅇ 그 중에서도 대구 부산 중 고르라면 차라리 부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결혼만 아니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바사 당연히 있지만 내가 대구에서 평생 살아보니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쌍도남 이런 단어 괜찮나?? 혐오 표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경상도를 상도라고 하지 그럼 라도라고 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음... 꼰대기질이 좀 세긴 한데... 그건 다른 지력이라도 어떻게 자랐냐에 따라 다르니까 뭐... 절대적인 건 없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쌍도녀으로 바꿔서 올렸으면 지역비하하지말라고 욕바가지로먹었을텐데ㅋㅋㅋ에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ㅋㅋㅋ진짜 내로남불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결혼만 안 하면 괜찮다 라고 갱상도 토박이가 말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나도 쌍도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부산이긴 한데 ㄱㅊ은듯..? 근데 결혼은 모르겠네 우리 부모님 세대는 ㄹㅇ 가부장 그 자체라 시댁 ㄱㅊ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 어릴때부터 나고 자라면 무의식까지 침범해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쌍도녀 기쎄고 고집세니까 거르라는 말 들으면 무슨반응일지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사바사자나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집안차이인듯 나 부산여익인데 우리집은 애기 때 부터 아빠가 다 져주고 엄빠 아직도 서로 애정표현 뿜뿜이라 가부장적 이런건 몰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잘 모르겠는데 경상도 출신 동기들은 다 말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허허... 내 남친 세상다정해서 결혼생각 있는데 나이 먹으면 달라질까바 걱정이넼ㅋㅋㅋㅋㅋ 경상도 남자가 그렇게 별로여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뭐든 사바사지! 그치만. 내가 본 90프로는 가부장적임! 그것도 본인 편한대로^^ 본인을 위한 가부장 마인드와 특유의 내가 짱이다라는 허세가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참고로 경상도에서만 30년 넘게 살았어! 경남쪽도 경북쪽도 다 살아봤는데. 경남쪽이 그나마 덜했음! 경북쪽은... 좀 씸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리의 사바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얼마전에올라온 지역감정글 댓글이랑 반응 엄청 다르넼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리 여름휴가 가기로 했는데 나만 스트레스 받아
10:20 l 조회 1
혼술바 가본 사람..? 괜찮았어?
10:20 l 조회 1
출근 퍼즐
10:19 l 조회 1
스퀘어 180주웠더니 더 지하로가네
10:19 l 조회 3
24살인데 놀때 엄마가 밤 10시쯤에 문자 보내는거 흔해?;
10:19 l 조회 4
오버워치 옵치 뉴비 많이 늘었나?
10:18 l 조회 3
어제 2주만에 러닝 하고왔는데 종아리 땡기면1
10:18 l 조회 4
연애하고싶은데 연애할 상황이 아니면 어떡해?3
10:18 l 조회 14
연애 1년 넘게 가본애들만 와봐!!2
10:18 l 조회 12
산부인과 왔는데 출산율 올라간거 맞지?..3
10:17 l 조회 23
왜 생얼일 때가 기름이 더 좔좔 나오는 걸까 나만 그래...?1
10:17 l 조회 9
울쎄라를 해야할지 써마지를 해야할지 모르겠어 ㅠㅠ
10:17 l 조회 2
떨어져서 불안한 사람 바이오주 사는거 추천한다3
10:17 l 조회 15
근데 비만 비만하니까 하는말인데 현실에서 비만인 사람들2
10:17 l 조회 13
근데 알바익들아 주문 받을 때 처음에 포장인지 먹고 갈 건지 선택해야 돼? 4
10:17 l 조회 11
여름에 무지티vs프린팅,레터링티2
10:17 l 조회 4
하닉 왜 안떨러져?1
10:16 l 조회 29
다시 말한다.. 커뮤보고 주식하지마라2
10:15 l 조회 71
주식을 무슨 예적금 상위버전으로 아네
10:15 l 조회 57
와 친구랑 친구동생 우리집에 놀러왔는데 걔동생이 과자 먹고 소파에 닦음...2
10:1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