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다섯번 헤붙하는 애들도 꽤 많고..
중고딩때나 그러지 어른되면 안그럴것같았는데 어른연애가 더 바보같음 특히 20대초중반
한 1~2년이상 만났으면 헤어져도 나중에 둘 다 솔로면 한쪽이 연락해서 잡으면 거의 재결합 하는것같음 ㅠㅠㅋㅋ
단 한번도 안헤어지고 이삼년이상 간커플 진짜 주변에 거의없음
| 이 글은 1년 전 (2024/7/06) 게시물이에요 |
|
네다섯번 헤붙하는 애들도 꽤 많고.. 중고딩때나 그러지 어른되면 안그럴것같았는데 어른연애가 더 바보같음 특히 20대초중반 한 1~2년이상 만났으면 헤어져도 나중에 둘 다 솔로면 한쪽이 연락해서 잡으면 거의 재결합 하는것같음 ㅠㅠㅋㅋ 단 한번도 안헤어지고 이삼년이상 간커플 진짜 주변에 거의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