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534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7
이 글은 1년 전 (2024/7/06) 게시물이에요

네다섯번 헤붙하는 애들도 꽤 많고..

중고딩때나 그러지 어른되면 안그럴것같았는데 어른연애가 더 바보같음 특히 20대초중반

한 1~2년이상 만났으면 헤어져도 나중에 둘 다 솔로면 한쪽이 연락해서 잡으면 거의 재결합 하는것같음 ㅠㅠㅋㅋ

단 한번도 안헤어지고 이삼년이상 간커플 진짜 주변에 거의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오 맞는 듯 내 주변도 다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짴ㅋㅋ 어떤 집단을 봐도 다 그럼
연예인들도 솔까 그렇잖아 그런거보면 사람사는거 다 똑같구나 싶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내 주변은 헤붙 거의 없어 나도 그렇구...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주변은 한번은 헤붙했었어 거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나도 4년 만나면서 헤어진적 없음,, 내 주변 친구들도 2년 넘게 잘 만나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엄청 성숙하고 현명하거나 한쪽이 부처인 경우인데.. 어느쪽이든 너무 부럽다 예쁜사랑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3년 만났는데 중간에 한 번 헤어짐 ㅋㅋㅋ 재결합해도 똑같다 의미 없다 하는데 현실은 모두가 재결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 ㅋㅋ 20대 중후반까진 다 그러다가
30쯤 되면 아니다싶음 미련없이 딱잘라 손절하게 되는듯
헤붙하다가 너무 정깊어진애들은 결혼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진짜..? 내가 n년 이렇게 연애 못하는 게 다른 문제가 아니라 헤어지고 정 싹 끊는 성향의 영향일 수도 있겠단 생각을 첨 하게 되네 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항상 상대방한테 연락 오긴 했어 그러네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념 확고하고 아니다싶으면 딱 끊어낼 줄 아는 냉정한애들은 재결합 안하더라
진심으로 사랑했던 상대였는데도 재결합 안받아주는사람 진짜 대단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한 일년 헤어져 있다가 재결합해서 이년 더 사귀고 결혼함..ㅋ
내 친구는 8년 가까이 깨붙 하다가 연애 할줄 아는 인간 만들어놓은 거 아깝다고 결혼하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나도 3년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는중이야.. 헤붙하다 아까워서 결혼까지 가버리는 사람 진짜많지.. 결혼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2년차까지 이게 맞나? 싶어서 헤어지자 했는데 매번 잡아줘서 5년 되가네... 딱 2년 넘어가니깐 싸울 생각도 없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년에서 2년사이가 매번 고비였엌ㅋㅋㅋㅋㅋ 그리고 헤어지면 꼭 정확히 세네달뒤에 문자로
ㅇㅇ아 잘 지내? 혹시 통화 가능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4년 넘게 만나고 헤어졌는데 그냥 한번만에 완전 헤어짐 지금 2년 넘었는데 시간 빠르고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절대로 다시 재결합할수 없는 일이 있던경우는 그렇더라 서로 너무 상처를 크게 줬다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런건 아니였음 내가 힘들어서 헤어진거여 상대방이 잡았는데 그냥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연락오면 받아줄것같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그냥 혼자가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렇게 많이는 안사랑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아니 4년이면 그래도 꽤 좋아했지 좋아한만큼 힘들기도 해서 헤어지고 한번도 연락 안했어 오히려 깔끔해서 더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사실 이게 제일 모범적인 루트여 ㅎㅎ 내면이 단단한 사람들만 가능한거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뭔가 다시 사귄다고 생각하니 내미래가 보여서 다시 못사귀겠더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맞아 사실 다시만나서 결혼까지 갈거란 확신있는거 아니면 언젠간 같은이유로 깨질확률 너무 큼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참 뭐든 쉽지않은거 같당...힘내자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더 지금 8년 사겼는데 딱 2년차쯤 헤어졌었는듯ㅋㅋㅋ뭐 며칠도 안갔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대부분 길어도 6개월안에 재결합..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3년 좀 넘었는데 헤붙 경험 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우 대단하다..👍 부럽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년 헤붙 3번째 ㅜㅋㅋㅋㅋ 이제 헤어지면 진ㅏ 끝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라고하지만 아닐걸..^_^ 히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친구들 두명 9년차인데 헤붙한적 한번도 없고 나도 3년째 쭉 잘사귀고있어서 나는 오히려 헤붙을 본 적이 없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척집 가야하거나 누구 만날약속생기면 배가 아픈데 무슨질환일까?
17:36 l 조회 1
젖은 수건을 말려야한다는걸 누가 가르쳐줘야 아는거임?
17:36 l 조회 2
와 오스트리아 여행 왔는데 개더워서 어디 못나가겠음
17:36 l 조회 2
근데 뭔가 테토녀들이 애도 잘생기는거 같음
17:35 l 조회 8
오렌즈 비비링이랑 글로이내츄럴 둘 다 써본익??
17:35 l 조회 3
명품 가방 사러가면 결재할때
17:35 l 조회 6
친구가 남친 부모님 차 제네시스라고 자랑하면 어때 ?2
17:35 l 조회 11
로켓배송(쿠팡) 요청사항에 벨 눌러주세요 하면 누르나
17:35 l 조회 3
윗집 맨날 천날 냄새나는것만 먹음1
17:35 l 조회 11
래프팅 물에 빠뜨려?
17:35 l 조회 2
이디야 아샷추 카페인 꽤 높구나
17:35 l 조회 6
난 한국주식장이 도박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절대 들어가지 않아1
17:34 l 조회 8
나 요즘 귀찮아서 선크림에 틴트만 바르고 출근하는데 ㅋㅋ1
17:34 l 조회 7
수원삼성 르본 뭐얔ㅋㅋㅋㅋㅋㅋㅋ
17:34 l 조회 3
난 화장을 너무 안해서 파데들 사는 족족 썩음3
17:34 l 조회 11
토익시험볼때 연필소리나능거1
17:34 l 조회 8
올해 전반기에 책 41권 읽었다 히히
17:34 l 조회 4
오늘 진짜 핫걸 봣는데..
17:34 l 조회 10
다이어트할땐 원래 다 재미없어?6
17:34 l 조회 11
편알 익 있어? 나 좀 도와주라ㅠㅠ
17:3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