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눈재수술 상담했는데 545만원이래............
눈지방이식+앞트임재수술+쌍커풀재수술 이었거든ㅠㅠㅠ 첫 쌍수는 부분절개로 했는데 가격이 너무 충격적이야 다른 병원은 거의 380선이긴했는데 이 선생님이랑 스타일이나 이런게 제일 잘 맞긴 했는데... 545는 너무 호구인가?? 심지어 리뷰도 6번은 적어야해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7/10) 게시물이에요 |
|
나 오늘 눈재수술 상담했는데 545만원이래............ 눈지방이식+앞트임재수술+쌍커풀재수술 이었거든ㅠㅠㅠ 첫 쌍수는 부분절개로 했는데 가격이 너무 충격적이야 다른 병원은 거의 380선이긴했는데 이 선생님이랑 스타일이나 이런게 제일 잘 맞긴 했는데... 545는 너무 호구인가?? 심지어 리뷰도 6번은 적어야해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