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622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1년 전 (2024/7/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롱릴은 정성스럽게 다 쳐내려놓고 올리지도 않았으면서 선발을 1.2이닝에 내리는건 뭐하는 짓임 도대체? 롱릴 아닌 박상원이 잘던져서 망정이지ㅋㅋㅋㅋㅋ 오늘도 못던졌으면 어쩌려고 텅 빈 운용을 하는거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 3
19:38 l 조회 33
뭐야뭐야2
19:36 l 조회 56
근데 상규 요즘 폼 떨어진 것 같음.. 9
19:33 l 조회 71
최근 폼 보면 이상규보다 박상원이 나은데 4
19:32 l 조회 50
최근 류현진 경기마다 불펜 난리 나는거 좀 에바야 9
19:28 l 조회 99
맞아도 8회에 볼넷주고 맞냐ㅠㅠ 1
19:27 l 조회 39
승투 진짜 1
19:27 l 조회 44
류가 얼마나 더 해줘야 승투를 먹음
19:27 l 조회 23
류 최근 3경기 다 6이닝 먹었는데 승 날리는게 짜증남
19:26 l 조회 50
런은 자연재해여도 4
19:25 l 조회 134
볼넷 줘서 투런된 것도 열받고 진작에 점수 더 내라고 했는데 못 낸 것도 열받아 2
19:25 l 조회 62
현진이 승투를 또…
19:25 l 조회 29
그니까 볼넷을 왜 주고 거기서 왜 실투를 던짐 4
19:24 l 조회 70
사실 3:1일때부터 쎄햇음 볼넷나오는 순간 뭔가 맞을각 1
19:24 l 조회 49
주 2회 등판에 너무 잘해줘서 진짜 아쉽다ㅠㅠㅠ
19:24 l 조회 11
2사 잘잡고 볼넷을 왜 주냐고... 2
19:23 l 조회 89
와 진짜 열받는다 승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9:23 l 조회 84
아,,,,, 4
19:23 l 조회 73
하나둘셋 1
19:08 l 조회 104
인호 어제 경기 시작할 때만 해도 1할이었는데 지금 3할 됨 1
19:00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