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677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9
이 글은 1년 전 (2024/7/18) 게시물이에요

솔직하게,, 고딩때 나름 열심히 공부했는데ㅠ 친구한테 치기당함.. 본인은 나보다 낮은 대학교면서

대표 사진
익인1
뭐가됐든 그 친구가 뭐라할 건 아닌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샌 다들 잘가긴하더라 나 20인데 우리대애들은 반에서 3-5등하는 애들이 가는데였어 나름 열심히 잘 한애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면 잘 못간편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방일반고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그래도 공부 좀 했네 정도 아닌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군 좋은동네나 공부 잘하는 애들 많은학교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잉 친구 자기보다 높은 대학교를 치기하는건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광명상가 국숭세단같은 이름 있는곳 갔으면 공부잘하고 잘간거지 별 열등감에 찌들었구나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현실은 이름도 모르는 대학 한 반에서 열명씩 감...ㅎ 기냥 살어 잘간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커뮤지박령들이나 우물 안 서울개구리들이나 못간 대학이라고 생각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남 대학 잘갓니 마니 따질시간에 책한 줄 더 읽는 게 낫고 대학이 전부가 절대아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모세대도 아니고 나이도 젊은데 왜이렇게 촌스럽게 사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서울이면 상위 11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국으로 보면 상위지만 공부하는 애들만 놓고 생각해보면 잘간편이란 생각은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치기는 좀.. 그 어떤 학교도 남이 치기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함 노력해서 간건데 그 친구가 너보다 분먕 대학 낮을것 같다 부러워서 그러나 하고 넘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걍 무난..이긴하지만 커뮤에서나 따지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공부 안 했던 애들이 오히려 대학 무시 많이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광명상가는 잘 갔다는 느낌은 아닌데 그래도 못갔다는 느낌도 아님
무난하네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무시하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부 잘했다는 아닌데 못했다도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실 커뮤 반응 보면 상처받음 본인들 성적으로는 광명상가 못가면서 내려치기하는 사람들 태반이거든 사실상 광명상가 상위 15%가 가는 곳임 즉 100명 중 85명 못간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무시가 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공부 열심히 한거야 그리고 오히려 서성한 국숭세단 이런 애들은 남 대학가지고 내려치기 안함 그 언저리나 거기에 닿지 못하는 애들 열등감일 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부 안 하고는 절대 못 가는 학교들인데ㅋㅋㅋㅋㅋ 근데 걔는 지는 가지도 못할 레벨이면서 누가 누구보고 뭐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여름 샌들 어디 거 신어??
9:20 l 조회 1
베이킹이랑 커피 중에 뭘 취미로 삼아볼까?
9:20 l 조회 1
아니 곰곰 부어스트 재고 있는데 왜자꾸 취소 되는 거지
9:19 l 조회 4
나 잘 잤네
9:19 l 조회 11
30대 후반 사장님한테 생일이라해 생신이라해?
9:18 l 조회 13
워홀 왔는데 일이 안 구해져서 미치겠어
9:18 l 조회 6
자꾸 하닉 없는 사람도 있냐 주식 안 하는 사람 있냐 하는데 돈 주고 말해1
9:18 l 조회 13
하닉 마이크론 실발뜨고 살까
9:18 l 조회 28
금요일 오후6시 이후 KTX 부산 가는거 ㄹㅇ매진 하나라도 풀리니3
9:17 l 조회 9
이 장에 주식으로 못 벌면 바보라는 와중에 수술비로 다 털고 나온 나는1
9:17 l 조회 14
연차 15개인 익들 오늘 기준으로 몇개 남았어????????2
9:17 l 조회 10
윤어게인 남자들도 현생에서는 여자들한테 인기 있는 애들 많음3
9:17 l 조회 13
29살 대졸 공기업 신입 어떻게 생각해3
9:16 l 조회 12
머리 잘아는익있어? 금욜에 뿌리매직펌햇는데 오늘 뿌염해도되나2
9:16 l 조회 4
갤25에 배터리 폭발소식이 있네2
9:16 l 조회 10
화장 안하면 피부 진짜 개저질인 사람 있어?
9:16 l 조회 10
나랑 내 친구 이모티콘 온도 차이 짱 웃기다ㅋㅋㅋㅋ
9:16 l 조회 11
한국, 외국에서 먹히는 외모 좀 다른듯1
9:16 l 조회 23
현대차 걍 손절할까?8
9:16 l 조회 28
아 아침부터 할일 없나 왤케 성별 갈라치기 못해서 안달이야
9:1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