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682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이 글은 1년 전 (2024/7/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걍 감독 안 보고싶음

맨날 바꿔대면서 효과적인게 하나도 없어

대표 사진
보리1
1점차로 지고 이렇게 연결이 안되는건 감독 운영에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이정도로 연결 안되는건 진짜 심해 맨날 득점권 2,3루까지 발빠른 애들이 가면 뭐해 그 뒤 득점으로 연결이 안되는데 그러면서 뭘 뛰는 야구를 하겠다는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뛰는 야구 나도 좋음 근데 뛰기만 하면 뭐해 점수가 안 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1
이기는 야구 한다면서 감독 바꿨는데 결과는 전 감독보다 승패마진 더 벌어지고 선수관리 안되고 육성안되고 가장 중요한 이기지도 못함
연승 언제한지 기억도 안나 경기 내용도 재미가 없음 변수가 많은게 야구 장점인데 지는 것도 이기는 것도 비슷해
그리고 제발 엔트리 정리좀 했으면 좋겠어 불펜 죽어간다고.... 지금 주요선수들 부상에 부진인데 올해 잘한 선수들 내년에도 잘한다는 보장도 없는데 막 굴리고 어린 선수들 누가봐도 2군에서 키워야 하는데 바득바득 1군에서 쓰고 안쓰는 외야는 끼고 있고 내야 백업은 그냥 없어서 주전들 휴식도 없으니 체력 떨어지는거 다 보이고 후니도 거의 풀로 뛰다가 부상 나오니 바꿔주고 도대체 뭘 위한 경기를 하는지 모르겠음 그냥 조급한거만 보이고 알멩이가 하나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ㄹㅇ 걍 레퍼토리가 똑같애 우리는 1점 겨우겨우 내면서 상대팀은 한범 점수 주면 후루루룩 주고.. 엔트리 맨날 뭐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이해 안되는거 투성이임
그리고 탱구 현빈이 운용이 ㄹㅇ 거지같.. 다른 선수들은 그려러니 하겠는데, 탱구 역대급 커하인데 자꾸 타선 바꾸고, 우익 1루 우익 1루 왔다갔다 쓰다가 결국 우익이고.. 가끔 엔트리 빼는것도 이해 안돼 (체력적 문제면 이해 가능인데) 현빈이 절대 안 쓰고 맨날 대타로 쓰고 3루 타격도 현빈이가 나은데 아득바득 음주써서 수비도 뚫려 공격도 안돼 분위기도 안 좋아..
불펜도 걍 박승민 믿고 투코 교체 안했어야 함 그나마 괜찮았는데 지금 양상문 꽂아서 이게 뭐임..? ㄹㅇ 엥 불펜쇼임
뭐 맨날 말만 가을야구가을야구 하지 이겨야 가을야구를 하지 연구하는데 하나도 안 보이는데 뭔 가을야구..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2
하아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김승연이 데려온 김경문까지만 딱 경질하고 이제 아들한테 물려주고 경질좀 그만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3
매번 경질로 끝나는거 마음에 안들긴 하는데 김경문이랑은 도대체 미래가 안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보리
나도 진짜 경질 바로 해버리고 싶어ㅋㅋㅋㅋ 도대체 뭘 믿고 2년 반이나 계약한건지 맨날 경질쇼만 해대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그냥 우리가 그정도 팀인거야… 딴팀은 클린업이 해결해줘서 점수나는데 우리팀은 야수 최약약팀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22 감독문제가 아예 없다고 할 순 없겠지 근데 만루 상황에 섰던 게 페라자, 안치홍인데 이 사람들이 해결해주지 못하면 누가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4
맞아 어제 문제는 페라자 안치홍 김태연이 득점권에서 아무도 해결을 못해줬음..ㅜ 감독문제도 있지만 우리 야수들도 진짜 약해...
1년 전
대표 사진
보리5
나도 감독 진짜 개싫은데 득점권에서 치는 사람이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약함 후반기 득타율도 9위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투표 인증 🐰🦅1
15:08 l 조회 4
본인표출 장터 올스타 투표 인증 이벤트 당첨자 2
15:06 l 조회 20
아바디 뭔가 1
14:52 l 조회 66
💌0623 올스타전 연합 보리네 인증 달글 배달왔어용🌺🦅 2
14:51 l 조회 8 l 추천 1
채쪽이 모드 7
14:41 l 조회 115
아바디 왜이리 탔어? 1
14:38 l 조회 103
대전 식당에서 아바디 봤나봐 5
14:37 l 조회 125
재미로 보는 이번주 운세 (캡쳐해서 다시 올려 (つө˂̣̣̥)) 8
14:34 l 조회 76
채은성 콜업되게 해주세요🙏🏼 1
14:32 l 조회 31
📬 올스타 연합 인증 마지막 배달왔어요👯❤️🖤 1
14:28 l 조회 13 l 추천 3
0623 올스타전 연합투표 인증 배달(이웃)🦅🩵🚪 4
14:02 l 조회 30 l 추천 1
투표 수고 많았어 !!! 달글보리도 넘 고마워용🧡 (팬투표 합산) 6
14:02 l 조회 61
투표 마감 15분 전 6
13:45 l 조회 53
올브 후에 한 명 더 등록할 수 있잖아 11
13:24 l 조회 525
그동안 감사했습니다🐰3
13:23 l 조회 92 l 추천 4
뭐여 아바디 밀니 잘어울린다 3
13:11 l 조회 158
. 8
13:00 l 조회 196
그 이글스들아 오늘부터 실책하지 마라 3
12:55 l 조회 69
정보/소식 '와' 대만에서 인기 이 정도였나 "한화 전 경기 생중계 시작" 15
12:43 l 조회 1168
오늘부터 우리 전경기 대만에서 중계한대 7
12:43 l 조회 134


12345678910다음
한화
일상
이슈
연예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