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7467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7
이 글은 1년 전 (2024/7/24) 게시물이에요

나 고등학교 긱사살때는 집가는 날 종종 들고 탔었는데 이제 못타나?

친구가 20인치 들고 탈라다가 빠꾸 먹었다해서

고속버스 말고 걍 일반버스

대표 사진
익인1
엥 왜 못 타?? 잘만 타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내버스? 탈 수 있던데... 사람 많아서 빠꾸먹은거 아니고 그냥 탑승거부당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버스에 캐리어 못들고탄대서 걍 택시탓대
기사님 따라 다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큰캐리어였거나 기사님 재량이였나보네...ㅠ 어지간해서 기내용사이즈는 다 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너무하네 뚜벅이는 어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스마다 다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짐칸 있는 저상버스들은 잘 태워주고
사람 많은 시간대는 캐리어 굴러다니다 사람 다친다고 안태워주기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몇인치 이상 안된다고 그랬는데
작은건 가능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한번 큰 캐리어 들고 탔다가 담부턴 캐리어들고 타지 말라고 하더라? 그래서 그 이후로 작은거 들고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버스 광고판에 나오더라 박스 몇센티 이상은 안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웅 우리도 안태워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지인도 20인치 이상부터는 버스 못탄다고 들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옹 난 어제도 타고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8인치 잘 들고탔눈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크면 못타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큰 캐리어는 출퇴근시간에 못탄다고 써져있는거 예전에 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본인의 천년의 이상형 떠올리면서 들어와봐1
20:54 l 조회 2
동성(女) 사랑 대학교 자만추 해보신 분.........
20:53 l 조회 4
이런 잇몸 미백할까 말까 111 할 222 말
20:53 l 조회 8
술 한번도 안마셔봤는데
20:53 l 조회 4
헬스장 신발 밖에서 신던 거 신고 하는 사람 많음?1
20:53 l 조회 5
제주도 2박 3일 렌트 37만언
20:52 l 조회 6
포항-울산 장거리 할 수 있을까?3
20:52 l 조회 8
자취생 분리수거함 추천 좀!2
20:52 l 조회 21
마라탕집에서 가짜? 꿔바로우 준듯 ㅋㅋ…
20:51 l 조회 29
노션 쓰는 사람 있어?4
20:51 l 조회 16
25살이면 어린나이 아니지?6
20:51 l 조회 28
처갓집순살 맛있어? 튀김옷 식으면 딱딱해져?궁금1
20:51 l 조회 7
복권 번호 언제나와!
20:50 l 조회 9
오늘 정신과 갔는데7
20:50 l 조회 54
진짜 레전드로 기묘했던 전남친 썰9
20:50 l 조회 40
전산세무 2급 하루 2시간씩 한달해서 붙을 수 있을까?1
20:50 l 조회 7
영업지원이랑 경영지원중에 뭐가 덜 힘들어?
20:50 l 조회 9
해외거주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1
20:50 l 조회 9
회사 상사한테 밥값내는거 주말 이시간에 보내도 되겠지?
20:50 l 조회 10
혹쉬 셋로그 브이로그 버전은 매시간 알림 안 떠??2
20: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