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892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5
이 글은 1년 전 (2024/8/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 쓴 말은 하지말아주고 날 좀 달래주라 제발 부탁이야………… 난 사귄지 1년 반 넘었고 애인은 지 전애인이랑 2년 반 넘게? 사귀다가 헤어졌다고 들었어 헤어진 이유는 머 대충 들어봤을 때 친구들이랑 노는 거 자체를 싫어해서? 라고 들었음 그래서 사귈 땐 코로나 시절이라 애초에 친구들이랑 잘 안놀아서 괜찮았는데 풀리면서 자주 싸우고 헤어졋다고 들었음

근데 3년이나 만난 거고 나는 애인보다 3살 어린데 그 분은 애인보다 3살 많아서 더 어른스럽고 이것저것 다 해봤을 거 같고 커플링도 햇엇더라구 난 안했는뎅 ㅋ..ㅋㅋ 선물 해주는 가격대도 남다른 거 같아서 너무 신경쓰이더라

그리고 무엇보다 애인이 처음한 제대로된 연애? 같아서 엄청 좋아했을 거 같아서 신경쓰여 ㅎㅎ,…… 이미 끝난 사이고 나도 연애초땐 아예 신경 안쓰욨는데 좀 사귀고 몇번 이런저런 과거? 대화도 해보니까 신경이 쓰이더라구 물론 티는 안내!!!! 그냥 혼자 이러니까 심란하고 바보같아서 둥이들한테 조언도 받고 진정하고 싶어 그 언니 30살인데 결혼하길 바라는 건 내 오지랖일가??? 하흐 ~~~ 하하호라화화화…… 그분도 연애 잘 하시고 계시겠지………?

지나가지말고 한번씩 조언 좀 달아주라 ㅠ..!ㅠ 내가 이렇게 좋아한 연애는 첨이라서 그려요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졌으면 끝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ㅇ끄으으윽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미 지나간 걸 뭐 어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나도 쿨해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진짜 헤어졌음 끝이야 어차피 여친은 쓰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고마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여친은 쓰니다!!!!!!!!!
나도 전애인이랑 3년 만나고 헤어쟜눈데 그리운거 하나두~~~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 나 고작 1년반 사귄 얘가 젤 길게 사귄건데 너무너무 좋아서 3년은 정말 크다고 갱각했거든 ㅜㅜㅜ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1년반이나 사겼는데 아직도 그런생각이든다고..?.........너 되게 걱정인형이구나 ... 이미 너랑사귀고있는데 너무 쓸데없는걱정같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나 진짜 걱정많고 생각도 많아 .,……. 진짜 안 그러고싶은데 연애뿐만 아니라 이것저것 사서 걱정을 많이 해서 문제야 안 그러려고 노력해볼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내 상황이랑 똑같넹 나도 남친이 전애인이랑 오래 연애한 타입 나도 첨에는 너처럼 엄청 신경쓰이고 날 가장 사랑하길 바랬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지금은 남친을 막 엄청 좋아하는 게 아니라 신경도 이제 안 쓰이더라고 ㅋㅋㅋ 나도 언젠간 얘 전여친으로 남겠구나.. 싶은
말이 길어졌네 암튼 여유를 갖고 연애해봐 너도 전남친들 있지않아? 그리고 서로 과거 얘기 그만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전남친들 있지! ㅠㅠ 맞아 나도 얘를 엄청 사랑하는게 아니라 적당히엿더라면 크게 신경 안 썼응 거 같아 고마워 나도 좀 여유를 가져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랑 거의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애인이 처음으로 제대로 된 연애한 사람이고 여자가 연상에 둘이 4년 만났어 ㅋㅋㅋㅋ나도 어쩌다 이름, 얼굴 직업까지 알아버려서 신경쓰여 미치는 줄 알았징... 솔직히 지금도 가끔씩 신경쓰여 애인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닮았거나 하면..? 근데 그런 내가 넘 등신같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안멈춰지더라 나느 지금 3년이나 만났는데도 종종 생각나. 근데 이건 의지와 상관없이 생각나는거라 그런 생각 들 때 마다 근데 지금 날 너무 조아하자나~? 첫사랑 어쩌라구~ 지금은 나랑 사귀는데? 하고 말아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 ㅠㅠ 매일매일 생각나는 건 아닌데 가끔 문득 생각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나도 그러고 넘겨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애인이 확신을 안 주나??
난 애인이 전에 어떤 사람을 만났든 하나도 안 불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리고 서로 엄청 사랑하는데 고작 친구들 만나는 거 싫어한단 이유로 헤어지겄어?
그냥 맘이 그정도였던겨 걱정할 필요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은 확신 주는 거 같아 아마도…?!! 근데 말은 쉽게 할 수 있는 거니까 ㅋㅋㅋㅋㄹㅎㅎㅎㅎ 그렇겠지? 어휴 넘 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진짜 이거 너무 공감... 내가 괜히 많이 파고 그래서 남친 전여친 얼굴, 인스타, 얘네 같이한 동아리 사진들 등등 4년전에 사귀던 애인데도 너무 신경쓰이는게 화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떻게 팠오? 나도 남친이 전애인이랑 4년 사겼다는데 얼굴 어떤지 너무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웬만한 건 다 sns에 내려서 못 찾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 진짜 추천하지 않아 ㅠㅠ 상상하게되고 얼굴 알고 인스타 아니까 자꾸 보게됨 내 전남친보다 얘 전여친이 더 생각나 아노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ㅋㅋㅋ 애구.. 방법만 그래도 알려주라 ㅠㅠㅠ 뭐…갠차나 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남친 음악 어플에 팔로우하는 여자가 걔 밖에 없었음 글구 프사 보니깐 뭔가 남친이 말했었던거랑 비숫했어 얼굴특징이! 글구 남친 대학에서 하는 동아리 계정에 그 여자가 있었음 (대학때 동아리 같이 했었다 했었음) 근데 이건 우리가 유학생이라 좀 더 쉬웠엉 굴구 동아리도 편하게 찾을수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 난 직업만 알아서 힘들겟구만.. 그래도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클라우드 같은거 봐바 ㅋㅋㅋㅋ 옛날 사진들 자동 업데이트 돼서 있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앜ㅋㅋㅋㅋㅋ 에바 클라유드 공유 해주려나.. 뭐 기회되면 봐볼겤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글킹하짘ㅋㅋㅋㅋㅋㅋ 그냥 진짜 파지마 ㅠㅠ 회이팅 지금 현재웅 우리가 여친이다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9에게
마자마자 우라가 승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ㅏ 얘들아 잠시만 ㅠ ㅠ 나 일하고왔는데 너무 감동이다 다 읽어볼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타 내 동생 연애하면서 공무원 공부했는데 붙은 게 신기해
10:36 l 조회 10
모솔아닌 남자라도 손잡는거에도 떨려? 4
10:28 l 조회 25
이성적으로 판단 부탁해 글 좀 길어 8
10:28 l 조회 24
연애중 와 취뽀하니까 연애에 여유가 생기네..2
10:27 l 조회 29
엣티제 등들아 얀락 텀 어때? 1
10:27 l 조회 7
외모만 보는게 찐 테토에 순수한 사랑 1
10:22 l 조회 17
연애 처음으로 해봤고 대차게 차였는데 3
10:21 l 조회 27
바쁜걸로 헤어졌다가 여유생겨서 재회하는 경우도 있나?
10:18 l 조회 12
판도라 상자 열어서 자꾸만 비교하게 될때 어떡해 ,, 도와주라ㅜㅜ3
10:17 l 조회 29
남익들 보통 연애초반때 결혼하고 싶다 감정들었다가 식기도해?6
10:12 l 조회 38
보통 남자는 서운한게 없고 여자만 서운해해? 6
10:10 l 조회 49
여자가 이런 행동하는거 호감있는건가?1
10:08 l 조회 28
결혼 결혼한지 2개월 되었는데 아내가 헤어지재... 21
10:01 l 조회 423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31
10:00 l 조회 69
INFJ랑 소개팅하고 이번주에 세번째 만나는데1
9:58 l 조회 15
너랑 대화하고 싶지 않다 라고 내가 톡했는데2
9:53 l 조회 29
지금 썸타는 사람 Istp인데 진짜 힘들고 재미없다18
9:46 l 조회 89
연애중 애인이 나만 바라봐서 매력이 조금 떨어지는데 어떻게 생각해?14
9:42 l 조회 64
태어나서 처음 번따했는데 군인이래5
9:38 l 조회 53
기타 이것도 노력하고 있는거지?2
9:36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