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945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1년 전 (2024/8/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다들 어떻게 생각해?

나는 상대방한테 잘 보이려고 항상 풀메(1-2시간)하고 꾸민모습 보여주려 하는데 상대는 걍 안 꾸밈..

덥다고 걍 산책할때 입는 룩만 입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좋아해야하는거 아는데 뭔가ㅠㅠ이것 자체로 식는데..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해? 식을만 한건가 아님 내가 이상항건가

대표 사진
둥이1
식을만 하지 어디서 다 잡은 물고기 취급이야 같잖은 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싫어 나는 옷이 아니라 렌즈 안끼고 안경 쓰는게 싫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내가 좋아서 꾸미는거라 별상관은 없는데 상황별로 맞춰서만 입으면 괜찮아.. 하지만 아무때나 동네 마실룩이면 별로.. 얼굴은 수염만 정리하고 다니면 오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심지어 입던 옷 계속 입는지 산뜻하지도 않고 그런 것들이 쌓이더라..우린 일주일에 한번 봤는데 그마저도 대충 오는 거 같아서~그게 그 사람의 외모가 문제가 아니고 나를 대하는 방식이 대충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화가 나는 거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하대 받는 느낌 들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을 만나면 불안형이 돼?
16:14 l 조회 4
썸남이랑 학교 마치고 집가는 버스에서 배가 너무 아파서 방귀 꼇는데...물설사 튀어 나왔어 ㅁㅊ
16:13 l 조회 11
외로워서 미치겠다1
16:10 l 조회 14
이별 헤어질까 고민중인데 조언 부탁해요.. 4
16:09 l 조회 18
불안형은 고칠 수 있어? 1
16:06 l 조회 10
전썸/전애인/짝 연락 기다리는 익들아 제발 이거 들어 진짜 제발 제발!!!!!!!!!!!!!5
16:03 l 조회 23
사소한걸로 자기혼자 삐져서 연락안하면3
16:03 l 조회 15
미련 있던 사람 애인생기니까 나도 맘편히 사람 만날 수 있겟다는 기분
16:00 l 조회 10
재회 여부로 4달넘게 끌고 있는데 긴거야.?3
15:59 l 조회 30
너네 애인이 어렸을때 좋아했던 사친이랑 아직도 친구인거 어때? 1
15:59 l 조회 11
예고없는 썸붕 미쳐버렼ㅋㅋㅋㅋ 4
15:53 l 조회 44
특별히 빡세게 꾸민 날에 애인이 예쁘다고 안해주면 뭔가 서운함
15:51 l 조회 16
사친한테 보고싶다고 하는 거 ㄱㅊ?1
15:49 l 조회 23
답답한 애인이랑 오래 갈 수 있으려나3
15:48 l 조회 22
애인 멀프에 가두는 이유가 뭘까1
15:47 l 조회 38
연하는 처음 만나봐서 어떨까 했는데 역시는 역시나네..
15:47 l 조회 27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더니
15:44 l 조회 20
인싸랑 사귀면 맞팔하고나서
15:43 l 조회 14
 은재라는 이름의 애인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인스타 짤
15:40 l 조회 63
애인있을 때 굳이 다른 사친한테 친절해야돼..?4
15:3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