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9980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9
이 글은 1년 전 (2024/8/14) 게시물이에요

도보배달 알바 추천 ㅋㅋㅋㅋㅋ

나 이거 시작한지 며칠 안됐는데 뱃살이 들어감…..

완전 쏙은 아닌데 눈에 띄게 들어갔어

돈도 벌고!! 살도 빠지고!!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서 구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냥 배민커넥트 알아봤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아 배달ㅋㅋㅋㅋ 꿀팁감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신박하다 돈도벌고 살도빼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덕도 오르고 하니까 체력이 생기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더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겁나 더운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녁때만 해 그나마 나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배달하는 음식 냄새에 식욕 폭발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힘들긴 오지게 힘들어서 식욕 사라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우 넘 더울거갗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지금 날씨에는 겁나 덥긴흔데 저녁에 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사대보험 가입 안해도 돼? 나 공노비라 돈도없는데 투잡도못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사대보험 필요없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소득 잡히긴 할거야 근로소득 아니고 사업소득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노비는 불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불가능이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공노비가 머야? 공무원노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공무원이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웅 공무원인건 아는데 뒤에 노비라는 단어가 붙여있길래…!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거 얼마이상 벌어야 회사로 알림간다더라고 그래서 우리회사는 몰래 하는 사람들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알바 몇시간해 하루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한시간 반~두시간???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얼마정도 벌어? 자전거로 해도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전거로 하면 보험료 내야 돼!!
돈은 배달마다 다른데 기본 2900원 정도고 피크타임에 프로모션비 붙어서 3500~5000원 정도 벌어 1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보험료가 있구나 배민커넥트 일은 어디서 알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민 앱에 마이배민 있어 그거 내리면 배민커넥트 있는데 거기서 앱 다운받고 영상 4개정도 보면 시작할 수 있는데 영상에 퀴즈도 풀어야 해
근데 진짜 누구나 다 아는 퀴즈임 ㅋㅋㅋ 영상 안보고 틀어만 놨어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배민B마트 선택함... 나는 나 자신이 밤에도 더위 못 버틸 거 뻔히 알아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야외에서 일하는게 진짜 힘들긴 하더라 더워서
그래서 중간중간 그늘에서 쉬거나 의자에 앉거나 근처에 백ㄱ화점 있어서 거기 들어가있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고 ㅠㅠ 고생이 진짜 많다 그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돈 쌓이는거 보면 겁나 행복함…. 진짜 코앞인데 배달 시키는 사람들 은근 많으셔서 거의 꽁으로 돈 받는 느낌인 배달도 있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좀 선선해지면 도보배달 도전해 볼까 싶어 ㅠ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나도 첨에는 쪽팔렸는데 ㅋㅋㅋㅋ 막상 시작하니까 이렇게 좋을 수가 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날이 너무 뜨거우니까 항상 조심해 일사병 열사병이 제일 무서운 거야 알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당연하지! 물이랑 양산 항상 챙기고 다닌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나도 해보고 싶었는데 도전해봐야겠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도보로 이동한다고 화 안 내? 주문하신 분들이? 간혹 여기에 도보 배달이라고 막 화내던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옛날엔 도보배달이 많이 없고 느려서 화내는 사람도 있었다는데 지금은 기사님들이 부족해서 음식이 오면 땡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옹 알려줘서 고마워! 날이 많이 더운데 더위 조심히 건강 챙겨가면서 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날도 더운데 짱부지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는 못하겠더라..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두시간하면 얼마정도 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콜이 얼마냐 들어오느냐에 따라 다르긴 한데 보통 피크타임에 두시간하면 3만원 정도 버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왕 어느정도 거리인지 그런 거 다 떠?? 막 도보로 40분거리면 받는 사람도 너무 오래 걸리니까 싫지 않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의 배달만 지정해 줘! AI 로 설정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 날씨에 진짜 고생한다ㅠㅠ나도 나중에 괜찮으면 알아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 것도 없는데 돈이나 벌어야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냉백 필요하짗??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며칠 해보니까 딱히 보냉백 필요 없는 배달이 더 많더라 도보배달은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거리의 배달만 지정해 줘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는 시작하기 전에 보냉백 사긴 했었어 ㅋㅋㅋ 혹시 몰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사서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좋은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의 간섭 안받고..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우리집역은 음식점이근처에많이없어서 뚜벅이수요가없는데 넘부럽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체국 택배 직원 신고해도 뭐 패널티 먹는게 있어?
8:53 l 조회 1
유치원교사인데 학부모시선에서 교사가 반바지 입으면 좀 그래?
8:53 l 조회 1
애인이 장염 걸렸는데 조절 잘못했다 지려서 회사 관두겠다하면 어떡할거임
8:53 l 조회 3
주식 오늘 드갈까 말까 참고해
8:52 l 조회 23
나이차이가 좀 있는 남매나 자매면
8:52 l 조회 9
아이라인 펜슬 vs 붓펜2
8:51 l 조회 9
근데 공립 유치원 교사는 몇시부터 몇시까지 일해?
8:51 l 조회 5
한국에서는 원래 나이가 유세야?
8:51 l 조회 9
물복 좋아하면 신비복숭아 비추?
8:51 l 조회 6
나만 주식 수익단기실현이 목표니1
8:51 l 조회 10
키오스크에서 주문 느리게 하는 사람 너무 싫다
8:50 l 조회 8
아침에 단백질 30g 먹으면 다이어트 효과 있대서 먹었는데4
8:50 l 조회 33
위키드 말이야 영화3
8:49 l 조회 13
이번주 첫 결혼식 가는데!!! 도와줘!!!!
8:49 l 조회 8
다들 여름휴가 강제야?3
8:49 l 조회 25
필오베 원래 이러케 빨리 떨어져??
8:49 l 조회 2
애플 가격인상 보고가 ㅋㅋ1
8:49 l 조회 28
화장잘하는 익들아🖐🖐
8:49 l 조회 4
난쟁이성현 원래 오타쿠였어?
8:49 l 조회 3
97인데 요즘 결혼 시즌인가 ㅋㅋㅋㅋ5
8:48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