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26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
이 글은 1년 전 (2024/9/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하면 받아줄 거 알아서 더 하고싶어 근데 받아만 주고 다시 재회는 절대 안 될 듯 다들 이래서 참는거야? 퓨마
대표 사진
둥이1
꾹 참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자존심 때뮨이야? 나 이별 많이 해봤는데도 대차게 차인 건 차음이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차피 이별 사유가 극복되지 않는 한 별로 좋은 재회는 아닐 것 같아서 난 그냥 완전 남 될 때까지 연락 안 하고 버티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참는 중.. 연락해봤자 더 차일까봐 그게 무서워서 그냥 참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못 참고 계속 보냈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차여서 못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재회해도 헬게이트 열려서 참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지금까지 참은게 아깝고 또 차일까봐 무서워서 못 보냄 보내는순간 이별 1일차 ㄹㅇ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부럽다 난 안받아줄거알아서못함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9:04 l 조회 2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1
19:02 l 조회 12
썸붕당했는데2
19:00 l 조회 12
6
18:49 l 조회 53
번호 물어보고 싶다… 1
18:47 l 조회 23
이별 이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인가?2
18:47 l 조회 34
토요일에 퇴근하고 바다보고 올랫는데 4
18:42 l 조회 24
잇팁남자 연락방식이 적응이 안돼ㅋㅋㅜㅜ4
18:39 l 조회 37
남익들아 너네 여자 좋아할때5
18:38 l 조회 70
연애고수(?)들아 확실히 사귈 때 아낌없이 표현해주고 잘해줘야 나중에 후회가 덜 남아?2
18:33 l 조회 51
근데 번호 차단은 직접 전화거는거 말곤 확인 못하나?
18:32 l 조회 6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3
18:27 l 조회 63
군대 기다리다 1주년, 밖에서 만나다 1주년 이거 완전 다름?2
18:26 l 조회 22
목소리 좋으면 통화할때 설레?4
18:22 l 조회 38
상황이별했는데 헤어지고 계속 연락하는중임1
18:21 l 조회 43
식으면 미련도 안 남나보네ㅠ1
18:19 l 조회 51
삼프터 때 뭐해야하지…
18:16 l 조회 11
연애하면서 처음인데 연락 안보고싶다
18:14 l 조회 30
소방관은 몇시쯤 헬스해?7
18:13 l 조회 62
이번 공시 합격할 것 같은 사람인데 시험 100일 남기고 자기 소개팅 들어왔다고 한 애인1
18:1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