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길 걸어가고 있었는데 아저씨가 좀 있으면 싸울텐데 뭘 껴안고 가고있어 이러고 감 ㅋㅋㅋㅋㅋ 앞으로 껴안고 걸은 것도 아니고 이정도도 못하나 오전부터 술 한가득 사가는거 보니까 알만하누..| 이 글은 1년 전 (2024/9/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길 걸어가고 있었는데 아저씨가 좀 있으면 싸울텐데 뭘 껴안고 가고있어 이러고 감 ㅋㅋㅋㅋㅋ 앞으로 껴안고 걸은 것도 아니고 이정도도 못하나 오전부터 술 한가득 사가는거 보니까 알만하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