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406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회피형인데 돈 아끼려고 밥도 안먹어ㅠ 
집에 과자 있다고 회사에서 집까지 가서 과자 들고 와서 그거 먹고 그래.. 
근데 근처에 편의점 있어서 기프티콘 쏴주려하는데 부담시러할까?ㅠ 
저번에도 몇번 해준 적은 있어 
대표 사진
둥이1
회피형이라 부담스럽지 않은데 회피형인데다가 돈도 없으면 좀 부담스럽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뭐 필요한 거나 그런거 사주고 돈쓰면 부담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받은만큼 돌려줘야 한다고 생각해서 남자친구가 돈 아끼려고 그런 거라면 그런 건 선물 안 해줘도 될거 같아.. 그냥 만나서 서로 사주고 이런게 나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회피형인데 일단 나는 받은만큼 돌려줘야한다는 생각 있어서 좀 부담스러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1
16:23 l 조회 9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7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15
회피형익 와바2
16:17 l 조회 9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
16:13 l 조회 18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12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0
너무 설레고 내가 내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봤어??3
16:11 l 조회 13
상대 붙잡을때 생각해본다고 하면3
16:11 l 조회 7
진짜 대부분 다 잘맞는데 일부분 안맞는 부분에서 어떻게 해결 해? 4
16:09 l 조회 16
애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익들아2
16:08 l 조회 20
30대 중반 넘어가면 연락에 별로 신경 안 쓰나?
16:08 l 조회 8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3
16:02 l 조회 29
엔팁둥이들 있나?2
15:34 l 조회 21
좋아하는 사람때문에 업무 실수하는거 2
15:31 l 조회 40
연애중 애인 지금까지 자는거같아....... 5
15:31 l 조회 56
혹시 카톡에 대해서 의견좀 줄래?5
15:30 l 조회 35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2
15:16 l 조회 72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3
15:15 l 조회 29
근데 남자가 밥 여자가 카페사면 데이트비 몇대몇이야?5
15:15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