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회피형인데 돈 아끼려고 밥도 안먹어ㅠ집에 과자 있다고 회사에서 집까지 가서 과자 들고 와서 그거 먹고 그래..
근데 근처에 편의점 있어서 기프티콘 쏴주려하는데 부담시러할까?ㅠ
저번에도 몇번 해준 적은 있어
|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회피형인데 돈 아끼려고 밥도 안먹어ㅠ집에 과자 있다고 회사에서 집까지 가서 과자 들고 와서 그거 먹고 그래.. 근데 근처에 편의점 있어서 기프티콘 쏴주려하는데 부담시러할까?ㅠ 저번에도 몇번 해준 적은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