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40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2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분명 사귄 직후에 
자기가 관리 안된거 알고 진지하게 살빼고있고 얼마 안에 몇키로 뺄거고 목표가 뭐고 
이런거 설명해줘서 그런갑다하고 잘 사귀고 있었는데
1키로도 못뺐음 반년동안...2키로 빼고 다시 찌고 반복
이거로 다이어트 내기도 해봤는대 공약 세게 걸고 실패하면 얼레벌레 넘기고 공약 약하게 걸면 그냥 하지 뭐 해버리고...
근데 못뺄 때마다 반박못하게끔 하는 사유가 하나씩 있어서 재촉하기도 힘들어 좀 몸살이 오래갔다거나 뭐 그런..
아프다는데 빼라고 할 수는 없잖아
진짜 스킨쉽 안될 정도로 너무 살쪄서 힘들어
애인은 왜 스킨쉽 안해쥬냐고 삐져있고...
진지하게 헤어지는거 고려하고 살빼라하는건 애인 엄청 상처받겠지 말해도 되려나 헤어지긴 싫어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지기 싫으면 그냥 사귀어 답나왔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귈거긴한데 살 빼는 문제를 어떻게 말할지가 고민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건 사실 현실적으로 니가 자식있는 엄마인데 자식이 공약 걸어도 공부안하고 성적 바닥인거 보는거랑 똑같은 케이스야 부모자식은 부모가 책임져야하지만 남친인데 너가 그렇게까지 해야돼? 니가 헤어지기 싫으면 해야지 뭐 니 시간,돈,정보 희생해가면서 스트레스받아가면서 니만 힘들어하면서 저런거 하나 못하는 인간 사람 만들어야지 되면 쟤만 개이득이고 못되면 그런 놈인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휴 다 맞말이네 정 들어서 어렵다 어려유ㅓ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같이 운동 다녀보는건? 데이트 할 때도 좀 라이트한 거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사는 곳이 1시간 떨어져있어서 같이 다니긴 힘드네...나도 운동 같이한다고 시작하긴 했는데 애인은 하다가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단 살이 문제라면 살을 주제로 이야기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하고 스트레스 받으면 더 못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문제 행동에 관심 많아서 이쪽으로 책 많이 읽는데, 본인이 교정하지 못 하는 문제는 언급하지 말라고 하더라. 가장 가까운 사람이 그 주제로 이야기하면 더 스트레스 받고, 문제만 더 강화된다고.

애인의 문제는 살을 빼고 싶은데 못 빼고 있는 거니까, 당분간은 이야기하지 말고 같이 먹는 식사에 식단이나, 먹고 나서 걷기 같은 거 같이 해봐.

그러다 애인이 살 빼야겠다, 운동해야겠다 먼저 이야기하면 응원해주고...

그런데 참 옆에서 보고 있는 쓴이도 답답하고 힘들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런 거면 걍 쎄게 말해
너가 사귀기 전 약속한 것들 못 지키는 거 싫다고
몸살이 길게 가도 뭐 얼마나 간다고 ㅋㅋㅋㅋㅋ...
난 마른 체형 좋아하는데 사귀다 살 찌면 뚱뚱한 사람 싫어하는 거 알지? 라고 말함 관리 하라고... 난 뚱뚱해지면 헤어지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반년이나 못빼니까 진짜 그래야라나 생각 중이야 힘들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몸살 씨게 오면 밥도 안 들어가는데 걍 다 핑계야~ 너한테 잘 보일라고 초반에 달콤한 말 한 거고... 뚱뚱한 거 안고 가거나 아님 쎄게 말해야함!
관리 안 하는 거 같아서 전보다 덜 설렌다, 약속 안 지키는 거짓말쟁이 등... 이렇게라도 말해야함...
그러고도 못 빼면 정 떨어져서 헤어질 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할 수 있는거 다 해보다가 안되면 지쳐서 헤어지는 것도 미련 안남고 나쁘지 않겠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하고 왔는데
17:47 l 조회 1
보통 과일 사주면 직접 가서 사오지 않아?
17:40 l 조회 6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6
17:39 l 조회 29
마음 정리 어떻게해 1
17:34 l 조회 22
애인이랑 카톡하는거 너무 재미없어1
17:33 l 조회 24
연애중 애인이랑싸웠는대 뭐라해야해?2
17:30 l 조회 13
enfj 엔프제남자 신중한편이야?? 한달 넘게 고백을안해 뭘까?
17:30 l 조회 6
애인 따라서 관리 많이 해야될까? ㅠㅠ8
17:29 l 조회 36
연애중 치킨때매싸웠는데 애인 개예민한거같음 3
17:28 l 조회 25
화 아직 덜풀린 애인한테 아직 안풀렸냐고 물어보는거
17:28 l 조회 6
시간 갖기로 했었는데 먼저 연락하는 멘트 어때? 2
17:28 l 조회 12
연락 다 씹더니 나온 반응 이게 맞아?
17:27 l 조회 11
진짜 요즘은 40대 남자랑 20대 여자랑 이어지네4
17:27 l 조회 19
썸 깨진지 오랜데 인스타 염탐 이유가 뭐야
17:24 l 조회 14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7:24 l 조회 15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3
17:20 l 조회 40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17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9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10
17:07 l 조회 60
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
17:0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