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이랑 헤어지고나서 저번주에 겹지인들이랑 얼굴 보고
다음날에 상대한테 전화와서 이야기했어
며칠 뒤에 내가 또 전화했는데, 상대가 받아줘서 이야기했어.
그 뒤로 연락 안 했어 서로
계속 생각 나는데... 다시 해볼까 말까
|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전애인이랑 헤어지고나서 저번주에 겹지인들이랑 얼굴 보고 다음날에 상대한테 전화와서 이야기했어 며칠 뒤에 내가 또 전화했는데, 상대가 받아줘서 이야기했어. 그 뒤로 연락 안 했어 서로 계속 생각 나는데... 다시 해볼까 말까 |